자취 라이프/음식

압구정 10만원대 무제한 오마카세<어성일식>

우주먼지의하루 2021. 2. 2. 00:02
728x90

오늘은 압구정에 있는 무제한 오마카세 <어성일식>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저녁에 가서 1인당 11만원짜리 먹었어요

저에게는 어마어마한 돈..

 

그래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가봤습니다 

 

고기어, 이룰성

어성식당

나무 간판 ?!이 되게 멋있어보이네요

이날 되게 추웠는데 저는 압구정역에서 걸어왔어요

원래는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닌데 추워서 오돌오돌 떨면서 왔네요

이 식당의 시그니처라고 하는 물고기 모형 전등

실제로 보니까 무서운듯 귀엽

되게 고급지게 보이는 간판

저는 저녁 6시에 예약을 했는데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

 

그래서 잠시 대기하라고 방에 가있었습니다

저는 오마카세 카운터로 예약했었는데 방도 있어요 !

방도 오붓하고 좋습니다

 

방은 이런식으로 되어있고

여러명 손님들 오시면 방에서 먹는것도 좋을것같아요 !

 

6시되자마자 카운터로 불러주셨어요

이렇게 생긴 비닐팩에 마스크 담으라고 주시네요

오... 고급스러

기본셋팅 !

나무 젓가락이 맘에 드네요

사케 무제한도 있는데 저는 술을 잘 안마셔서 패스했어요

 

오른쪽에는 어성일식 디너 스시카운터 이용 안내문이 적혀있습니다

인당 11만원에 이용시간 두시간으로 기본 제공 요리를 다 먹은 후에

추가로 요청하면 돼요

 

이 좋은 음식들이 무제한이라니...너무 좋네요

 

음식은 요런 종류로 나오는데

시장상황에 따라 안나오는 것도 있대요

참고하세요 !

예쁜 간장 주전자...

내부도 진짜 깔끔하쥬 ?

이제 오마카세 시작~

취향에 따라 마음껏 드시면 되는데

소금에 찍어먹는것도 권유해주시더라구요

 

소금에는 처음 찍어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아귀간

참치냄새 났어요

계란찜

일본어로 뭐라고 부르던데 기억이 안나네요

안에 새우 있어요

농어 도미 광어

저는 도미 맛있어서 도미 추가해서 먹었어요

참치

맨날 싼 참치만 먹다가 진짜 참치 먹어봤습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는 말이 이런거구나 했습니다

진짜 사르르 녹아요

먹다보니 주시는 야채들

생선회 먹으면 물리니까 중간중간 야채도 드세유~

도미(?) 제주 다금바리 방어

 

방어 완전 굳.. 

도미...겟죠 ? 

껍데기가 도미같은디...

국물 요리도 주셨는데

레몬 냄새가 나 시큼했어요

스시 먹는 중간에 먹으니까 입가심할겸 좋았습니다

밥위에 네가지 종류 해산물(우니, 게살, 연어알, ?)이 올려져 있어요

각각 김이랑 싸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김에 싸서도 먹어보고 그냥 저것만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기대한 우니 !

맛있었어요 굳굳

전복과 전복내장, 한치

전복과 한치를 전복내장과 섞어 먹었슴다

그리고 진짜 맛있었던 고등어회!!!

진짜 맛있어서 하나 더 달라구했는데 재료가 없다네요

고등어회가 만들기 좀 까다로운가봐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냄새 하나도 안나요

중간 국물타임~

이제는 스시

광어 초밥입니다

 

어성일식의 초밥은 다 간이 되어있어요

밥에도 조금의 간장이 들어갔건지 몰라도

굳이 간장을 안찍어먹어도 괜찮았습니다

언제나 맛있는 연어쓰

탱글탱글한 새우

하나 더 먹고 올걸그랬어요

요건 우니와 가리비

후토마키

실물로 보면 한번에 다 들어갈까싶은데

생각보다 우리의 입은 크다는 점 잊지맙시다

어성일식 제 원픽 교쿠

새우랑 마랑 같이 갈아서 만든거래요

근데 맛은 완전 카스테라....진짜 존맛

너무 맛있어서 세번먹었어요

실망시키지 않는 생선 구이와 새우 튀김

 

우동인데 가는 면발

마지막으로 직접 만든 녹차 아이스크림입니다

 

무제한이라고 하셨는데 원래 코스 자체로도 배불렀어요

그래도 먹으면서 맛있었던거 생각하고 있다가 한 점씩 더 먹었습니다

진짜 입이 호강

 

 

완전 만족스러웠던 어성일식 오마카세 !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품격있는 강남에서 다시 집으로 고고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