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에어프라이어 요리/내돈내산]자취생 혼자 노컷생막창 먹은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1. 2. 11. 00:02
728x90

티몬에서 생막창 할인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요즘 환경문제에 맞게 얼음팩도 이렇게 오네요

진짜 좋은거같아요

물로만했는데도 완전 꽁꽁얼어왔어요 !

 

 

노컷 생막창 구성품

대구 막창 소스와 생막창 두개씩 왔어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대구 막창 소스

솔직히 막창 이 된장 소스때문에 먹는거 아닙니까 ?

구성품에 된장 소스 없으면 안사먹음. 레알임

 

 

노컷 생막창 한봉지는 400g입니다

먹어보니까 한 1.5인분~2인분 정도 되는거같아요

밥이랑 먹을거면 반봉지면 될 거 같고

막창만 먹을거면 한 봉지 다 해야할거같아요 !

 

근데 제 기준이니까 일단 한봉지 전부 구워먹어보세욥

 

 

 

제가 구매했을 때는 1월 중순이니까 싱싱한 ?! 거 인거 같아요

냉동이니까 신선한거 맞겠죠 ..?

 

 

- 에어프라이어 요리

 

 

 

 

먼저 에어프라이기 바스킷에 생막창을 담았습니다

큰거는 한번 잘라먹으면 되겠다고 생각해서 넉넉하게 한줄알았는데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니까 쪼그라들어서 자를것도 없었습니다... ㅠㅠ

 

생각보다 더 많이 줄어드니 그냥 많이 담으세요 !

 

 

 

그리고 저는 생막창에 후추를 뿌렸습니다

한곳에 너무 많이 뿌려 헉!했는데

먹어보니 이거보다 더 뿌려도 괜찮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후추의 약간 매운맛 ?! 같은것도 나서

후추뿌려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185도에 15분 1차로 구운 생막창입니다

자른채로 온 막창이다보니 뭐가 흘렀어요

그리고 후추때문에 약간 맛없게 보이네요 ㅠㅠ 하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2차로 200도에 5분 다시 구워줬습니다

 

 

 

짜잔

바삭바삭한 생막창 완성~

밥이랑 같이 먹어서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진짜 완전 맛있...

 

 

된장 소스와 같이 먹는 막창쓰

진짜 존맛탱구리

 

 

양배추쌈에 먹는 생막창쓰

양배추가 위에 좋대요

 

 

너무 맛있어서 밤에 또 먹는 생막창

이번엔 200도에 10분 180도에 15분했어요

 

바삭바삭한게 진짜 너무 맛있어 ㅠㅠ

더 많이 살걸그랬어요

 

 

 

간식으로는 옥수수빵~

 

 

에어프라이기 있으신 분들은

생막창 꼭꼭 해드셔보세요

진짜 짱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