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후기]자취생 음식, 내돈내산 가마깨비 뼈해장국

우주먼지의하루 2021. 2. 25. 00:02
728x90

위메프 구경하다가 뼈해장국이 아주 싸게 나왔길래 구입해봤습니다 !

 

요즘 정말 어디에서 시키던 배송이 빨라요

이것도 하루만에 온 것 같아요

진짜 빠르네요

 

스트로폼 박스로 잘 담겨져 왔습니다

 

일단 외관은 좋아보이네요

두개시키면 순대도 준다고해서 두개 시켰슴다

가마깨비 뼈해장국을 먹는 방법은 냄비나 뚝배기에다가 부어서 5분정도 끓이면 돼요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나 들깨가루, 대파, 깻잎 등을 추가해서 먹으세요

그리고 남은 육수에 밥, 김가루, 다진 김치, 참기름을 넣어서 볶아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 군침쓰~

 

해동하노 나서 바로 찍은 뼈해장국입니다

뼈는 세개씩 있어요

 

서비스로 준 순대까지 쇽

쇽쇽

 

이제 끓여줍니다

 

물을 더 넣고 팔팔 끓여줬어요

아주 맛있게 보이쥬 ?

뼈는 총 세개였는데 고기가 그렇게 많이 붙어있지는 않았습니다

뼈 세개 전부다 그랬어요

 

다른 봉지도 뜯어봤지만 뼈에 고기가 많이 붙어있는 제품은 아닌것같아요

하지만 시레기가 많아서 같이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국물맛은 제가 물을 많이 부어서 그런지 그리 깊은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서비스로 준 순대는 맛있었어요

그냥 찹쌀순대아니였고 

그 동네에서 한번씩 보이는 트럭에서 파는 순대같았어요

맛있었습니다 ! 

 

갑자기 순대국 땡기네요

 

 

자취생 집밥 내돈내산 후기

가마깨비 뼈해장국은 5점만점에 2점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