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후기]방이동 맛집 일월고기

우주먼지의하루 2020. 4. 2. 03:21
728x90

잠실 갔다가 고기 먹고싶어서 일월고기 찾아갔다 !

잠실역 10번출구에서 걸어가면 가까운 곳이다. 1층도 있고 2층도 있는데 나는 1층으로 안내받아서 1층에 앉아서 먹었다.

2층 궁금한데 귀찮아서 그냥 안올라가봄. 근데 2층이 조금 덜 복잡하지 않을까...?

 

조그마한 주차 공간도 있네요

기본 음식 세팅.

고기랑 제일 맛있었던건 역시나 김치였지.

나는 커플세트 시켜서 된찌까지 나왔었다. 완전 푸짐해 보여.

일단 기본상차람 합격 !

나는 커플세트(삼겹살,가브리살,된장찌개)에다가 삼겹살 2인분을 추가로 시켰음.

그렇게 먹으니까 양이 딱 맞았다. 조금 배부른 정도 ? 180g에 14000원이면 약간 비싼편이긴한데 고기가 맛있어서 괜찮 !

고기는 전부 다 구워주셨다. 고기 구워주실때 명이나물 위에 와사비 딱 올려서 준비.

고기가 다 구워지니 양념에 퐁당 빠뜨리고 치즈 잘라서 준비된 명이나물+와사비랑 같이 주셨다.

너무 맛있어 ~ 요새 와사비에 푹빠졌다. 뭐든 같이 먹으면 맛있어 !

이거는 커플세트로 시킨 삼겹살+가브리살 양

이거 다 먹고 저만큼 또 시켜먹음. 고기가 조금 두꺼워서 질기지않을까 생각했는데 막상먹어보니까 그런느낌은 전혀 안받았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

아까 위에서 말했던 명이나물+와사비+치즈+고기의 조합

다음에 회식하면 여기서 하고 싶어 ㅠㅠ 넘나 맛있어 !!!

주차장이 협소하긴 하지만 방이동엔 원래 그렇지. 조금이라도 주차할 곳 있어서 좋은 곳인듯 !

방이동 가면 또 가고 싶은 고깃집

일월고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