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후기]홍대 박용석스시 5호점

우주먼지의하루 2020. 3. 17. 04:39
728x90

홍대와서 박용석스시 5호점으로 가는 길. 자주 지나가는 길이라 찾기 쉬웠다. 공덕에서 박용석 스시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홍대점도 궁금.

 

 

딱 들어가니 엄청 작은 식당. 바로 문 앞에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앉을 수 있다. 나는 특모듬초밥 18000원짜리 시켰다. 광어반 연어반 시킬걸그랬나..

 

 

핵핵핵핵작은 초밥집. 나는 작아서 좋았다. 그래도 앉을 자리는 별로 좁은 느낌은 받지 않았다. 덩치 큰 사람이면 좁을수도...?

 

 

초밥 먹기 전에 나오는 튀김이랑 우동 ! 튀김 따듯할거라고 생각했는데 튀겨났던거 주신건지 별로 맛없었다. 바삭한게 아니라 식어서 딱딱했음. 공덕에서는 되게 맛있었는데...거기는 사람 많아도 갓 튀겨서 줬었는데.. 

홍대점 5호는 내가 들어갔을때 사람 없었는데 바로 튀긴거 안주셨다 ㅠㅠ 바로 튀긴거 안주셔도 조금 따뜻한거 주실수있잖아요 ㅜㅜ

 

특모틈초밥샷. 나는 장어 안먹어서 친구 주고 나머지 초밥 헤치웠음. 

시식평은 일단 광어 싱싱하지 않음... 그리고 연어도 공덕에서 먹은거보다 작은느낌. 전체적으로 공덕이랑 비교했을때 아쉬운 느낌이 너무 많이 들었다. 공덕에서는 점심특선으로 먹었는데도 엄청 맛있었는데.. 홍대 5호점은 특모듬먹었는데도 별로얌. 전반적으로 기대하고 가서 그런지 아쉬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