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충북 영동]국내여행 패키지 당일치기 영동 포도축제 관광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3. 12. 27. 00:02
728x90

 

오랜만에 조금 멀리 가고 싶은데 차가 없어서 찾아보다가

당일치기 패키지 여행이 있어서 다녀와봤다!

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롯데관광 영동포도축제 패키지를 구입했다

 

7시 반까지 종합운동장역 도착

나 태우러 온 버스 말고도 진짜 많은 관광버스들이 있었는데

버스들 전부다 영동포도축제로 가는 버스였다 ㅎㄷㄷ

이런 세계가 있었다니 정말 몰랐지 뭐야

 

차에 타니까 간단하게 일정도 알려주셨다

 

이 날 일정은

 

포도 따기 체험

-

점심

-

영동포도축제

-

영동와인터널

-

월류봉

 

이런 일정으로 알려주셨다

상황에 따라 일정이 바뀌기도 한다고하니 참고~

 

포도밭 도착하기 전에 휴게소도 들러서

소떡소떡이랑 카페라떼 타임~

휴게소 타임도 즐길 수 있어서 넘넘 좋았음

 

 

드디어 포도밭 도착~~

조금 자다가 일어나니까 벌써 도착해있었다

토실토실하게 달려있는 포도

포도 냄새 너무 좋아~~!

 

포도따기 체험 방법은

상자 하나씩 주고 자기가 담을 수 있을만큼 담으면 된다고했다

담으면 한 5개 ? 6개 정도 되는것 같았다

다들 비슷비슷한 갯수로 담음

 

나는 1인 가구라 5개도 많은데 또 괜한 욕심에 하나 더 담을려고 노력함 ㅋㅋㅋㅋ

테스리스해서 이리저리 담으니까 한 6개 정도 담은 것 같다

 

 

드디어 점심시간~

점심은 자유식이라 원하는 곳으로 먹을 수 있긴한데

소개 시켜주는 곳에서 먹을 수도 있다

어차피 차도 없고 영동에 아는 곳도 없어서

안내해주는 곳에서 밥 먹었다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생선구이 + 돌솥밥집으로 가서 다행쓰~

 

 

생선구이 4인분양 후덜덜!

여러 종류의 생선을 먹을 수 있어서 짱좋

나는 친구랑 2명이서 가서 모르는 어른 두분이랑 같이 먹었다

 

네명 다 극소심쟁이 I 들인지 아무도 먼저 말 걸지도 않고 물어보지도 않았다

말 먼저 걸어주시면 잘 대답할 수 있는디....ㅋㅋㅋㅋ

어쨌든 친구랑 둘이서 맛있게 먹음

 

 

밥 먹고 도착한 영동포도축제장!

개막 축하 공연으로 다이나믹듀오가 다녀갔다

다이나믹듀오 진짜 안나오는곳이 없네

떼돈 벌겠다 떼돈!

 

영동 포도축제는 여러 체험 부스와 판매장이 있었는데

너~무 더워서 체험 부스는 못즐겼고

대신 엄마한테 보내줄 포도 한박스 샀다

켐벨포도랑 샤인머스켓 샀는데

켐벨포도 진짜 짱맛!!

엄마가 맛있다고 난리난리~

 

 

포도 하나 사고 영동 와인터널 구경하러 고고

이것도 자유 입장인데 영동 포도축제 여러번 오신분들도 있어서 자유입장하는 것 같았다

패키지인데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넘넘 좋음

 

 

 

와인터널에 은근 재밌는 것도 많고 여러종류의 와인을 시음 및 판매하는 곳도 있었다

특히 너~무 더운 여름날 갔엇는데 터널안은 시원해서 좋았음 ^^

축제기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는데

그래도 쾌적하게 둘러볼 수 있었다

 

 

와인터널 나오자마자 들리는 흥겨운 소리

역시 축제에는 노래가 빠질 수 없지

참여만하면 와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꽤나 많은 사람들이 참여함 ㅋㅋㅋㅋㅋㅋ

 

근데 상품 없었어도 참여할 사람들 많을듯

한국은 흥의민족이니까!

 

 

와인터널까지 구경하고 차타고 집에가는길!

집에 가는길에 월류봉도 들렀다가 갔다

 

 

월류봉 도착~~

아따마 풍경 좋다

 

 

진짜 예술이다 예술

 

 

위에서 돌다리 건너는 사람들 보고 나도 내려가서 건너봤는데

물살이 쎄서 진짜 무서웠음

그리고 은근히 간격도 넓어서 빠질까봐 긴장하면서 건넜다

 

 

 

 

진짜 풍경 예술이다

요즘 자연을 못봐서 이렇게 자연 볼 때마다 너무 좋다

차가 없으니까 이런거 볼 기회가 없어...

나두 차 갖고싶다

 

 

영동 곶감호떡 하나 들고 이제 진짜 집으로 !!

아침 7시반에 잠실에서 만나서 저녁 7시쯤에 집으로 돌아왔다

포도 한박스 가득 들고 집에서 한동안 맛있게 먹음 ㅋㅋㅋㅋ

 

국내 당일치기 패키지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알차고 재밌어서 다음에도 또 오고 싶었다

그리고 내가 운전안하고 계획도 다 짜주셔서 진짜 편하게 다녀옴

 

다음에도 이용할 마음 완전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