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양양 여행]2023 삐사장님과 함께한 양양 여행

우주먼지의하루 2024. 1. 10. 00:02
728x90

 

진짜 진짜 오랜만에 간 삐사장님과 함께 여행!

몇년전부터 핫한 양양을 가보기로 했다

 

삐사장님 쏘카 빌려서 서울에서 출발~~

양양까지 달려달려해서 숙소 도착하니 저녁먹을 시간이 됐다

 

먼저 간 곳은 햄버거집

 

8월 여름 휴가철 지나니까 사람들이 많이 없었는데

그래도 여기 햄버거집은 사람이 좀 있어서 방문쓰~

푸짐하니 역시나 맛있다

빵이 완전 고소해

 

 

엥 근데 나 이제 알았는데 삐사장님 언제 폰 바꿨냐 몰랐네

햄버거집이 완전 서핑 분위기 나서 이리저리 사진찍었다

햄버거 먹는데 이미 즐거워

 

핫하다는 양양 좀 구경해보자!! 해가지고 구경 좀 했더니

휴가철 지나 사람들이 엄청 빠졌다

핫하다는 곳 슬쩍 보러갔는데 문앞잡이 오빠들이 들어오세요!!! 해서 우리 도망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인싸들이 노는 곳은 무서워 ㅠㅠㅠㅠ

 

둘이서 바다보면서 맥주 한잔하고 그래도 양양와서 핫하다는 가게 들어가보자해가지고

노래 빵빵 크게 틀어놓은곳 들어갔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소리지르면서 대화함

그 와중에 하이볼 한잔 먹고 진짜 만취함

나 레알 하이볼 한잔이었지 수순아???

 

맥주 반캔 + 하이볼 한잔에 쓰러진 나...

진짜 너무 취해가지고 눈도 못뜨고 잠들었음 ㅠㅠ ㅋㅋㅋㅋ

수순이 미니랑 전화통화하고 있었는데 내가 자다가 갑자기 대답했대

나 진짜 정신잃어서 내가 잠들었는지도 몰랐자너

개찌질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내기준) 아침 일찍 서핑하러 고고싱

9시반에 갔나..?

어쨌든 엄청 아침에 갔음

 

처음 입어보는 웻수트

입기전에 기대 만빵

 

 

바다로 가기 전에 땅에서 서핑 강습

알려주셨는데 계속 

이렇게 하는거 맞나...? 긴가민가 하면서 했다

옆에 수순이는 잘하는데 나는 걱정된다고 하셨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히 파도가 안쎄서 그런지 서핑 즐길수 있었음

짱잼짱잼

 

물에서 한 3시간? 4시간 놀았나

진짜 너~~~무 힘들어서 쓰러졌음

수순이는 강철체력이라 바다에서 놀고있는데

나 너무 힘들어서 철푸덕..

그래도 마지막은 밝게 한장~~

다음 여름에도 서핑하러 오자 수순아~~

 

 

서핑하고 점심 먹으러 고고싱

100% J인 수순이가 찾아온 양양 피자집

진짜 존맛탱 그자체이지 뭐야

나 옥수수 튀김 너무 좋아하잖아

짭쪼름하고 달달한 옥수수튀김

배불러도 계속 먹게 됨

역시 기름 최고~

 

서핑하면서 손 탄거봐 ㅎㄷㄷ

이 날 햇빛도 안쎄고 계속 흐려서 탄지 몰랐는데

웻수트 안입은 손은 진짜 까맣게 탐 ㅎㄷㄷ

얼굴에 선크림도 잘 안발랐는디...

엄청 탔겠다

 

 

밥먹고 한숨 드르렁

놀러와서 차에서 잠깐 쉬면서 한숨자는데

생각해보면 이때가 진짜 제일 힐링타임이었음

역시 행복은 별게 아녀

 

수순이 옆에서 자고 나는 댄스영상 보는중

휴가 가서도 댄스열정 멈출수없지 

집 가기전 잠깐 하조대 방문~

요즘 양양에서 제일 핫하다는 하조대 해변

얼마나 핫한가 한번 봅시다이

 

 

둘러보니 핫한거 인정

휴가철 지났는데도 사람 많았음

여기 비치 헬스장 있어서 구경하기 넘 좋고

하와이 안가봤지만 하와이 간다면 이런 느낌일듯

날씨가 안좋아서 아쉽긴했지만

그거 감안하더라도 완전 천국 같더라잉

 

 

하조대 구경하고 우리집으로 다시 고고싱~~

수순이가 운전한다고 고생했어리

그래도 평일이라 그런지 막히진 않았다

운전해줘서 고마오 수순아~~

 

 

저녁으로는 집 앞에 스끼야끼 집으로 ~

요즘 불키고 남자 찾으러 다녀가지고

사장님이랑도 잠깐 이야기 나눔 ㅎ

근데 너무 어려서 탈락!

 

그럼 양양 여행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