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미국 여행 1일차(유나이티드 항공, 샌프란시스코 필즈커피)

우주먼지의하루 2024. 1. 24. 00:02
728x90

 
와 진짜 꿈에 그리던 미국 여행
내 생에 미국을 언제 한번 가볼까 싶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다
두근세근 진짜 미국 가는거 맞나하면서 공항버스로 출발~

새벽 5시였나 6시였나
추석 연휴 껴서 미국 여행을 가서 공항에 사람많다는 소식이 여기저기 들렸음
그래서 혹시 몰라 공항에 일찍 도착하려고 새벽에 고고싱
 

 
공항 도착해서 미국 가기전 한국 음식도 쌔리고
면세품도 받고 이것저것 정신없었음

공항 이곳저곳 보고싶었는데 
뭔가 조바심나서 여유시간이 없었음 ㅋㅋㅋㅋㅋ
그래도 청하 보이길래 한컷

 
배고파가지고 커피 앤 도넛 구입
비행기타면 바로 기내식 준다고는 했는데
그래도 도넛 먹고 싶었다....ㅋㅋㅋㅋㅋ
사진으로는 미니로 안보이는데 미니 도넛이라 한번에 꿀꺽쓰

면세점에서 산 썬구리 바로 개봉~~
미국 서부 여행할때 선글라스 필수라고해서 샀는데 진짜 레알 잘삼
미국 서부에서 선글라스 없었으면 죽음뿐...

드디어 비행기탐~~
비행기탔으면 여행 뭐 다됐지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영화 이것저것 있어서 지루하지않게 갈수있었음
해리포터도 보고 한국 영화도 있길래 그것도 봤다
만지작거리니까 생각보다 시간 빨리갔다

좌석 간격은 이정도
앞뒤 간격은 괜찮았는데 엉덩이 간격이 너무 좁아서 힘들었음 ㅠㅠ
진짜 돈만있었으면 비싼 자리 갔을텐데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기내식 두번과 간식타임
배 안고픈데 밥이랑 간식 계속 줘서 더 힘들었다
죄송한데...그만주세요 힘들어요

갹갹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와따마 여기가 미국이가! 마!!

 

미국 입국심사가 빡세다고해서 엄청 긴장하고 있었는데

바로 앞에 한국 여권 들고 계신분이 불려감...ㄷㄷㄷ

아니 !! 한국인들은 마약도 안하고 총도 없는데 왜 데리고 가냐고 ㅠㅠ

벌벌떨면서 갔는데 나는 다행히 넘어가고 지욱사마는 좀 오래 걸림

완전 쫄아있는 지욱사마 ㅋㅋㅋㅋㅋ

 

 

둘다 입국심사 잘 마치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처음 간 곳은 필즈커피!

여기 민트커피가 맛있다고해서 갔움 ㄱㄱㄱㄱ

 

 

아니 미국 커피 뭐야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 시켰는데 한강물처럼 줌

진짜 가득가득 담아줘서 들고올때 흘러 넘침

샌프란시스코 인심 후하네 후해

 

 

그리고 이건 민트커피

커알못인데도 진짜 맛있었다

근데 도착해서 너무 추워가지구 따뜻한거 마셔야했어...

 

 

미국 카페에서 한컷 ^^

니 맘 속으로 빵야 

 

커피 한잔하고 근처에서 마켓 열었길래 빅버스 타기 전에 한번 둘러봄

벌써 미국 냄새 킁킁

 

조그만 서점에서 터키 앤 코리아 여행책 발견

한국에 여행오면 어떤걸 알려주는걸까 궁금해서 봤는데

서울이 대부분이었고 경주, 부산 등등이 있었다

신기방기

 

 

마켓에서 과일을 많이 팔고 있었는데 엄청 싼듯한 느낌을 풍겼는데

가격보니까 그렇게 싸진 않았다

미국 물가도 후덜덜하구먼...!

 

 

 

해변가 쪽으로 나오니까 훨씬 큰 마켓이 있었음

맛있는 바베큐 냄새로 홀리듯 갔다 ㅋㅋㅋㅋㅋ

과일도 팔고 두부도 팔고 말린 과일, 향수 등등 뭐 이것저것 많이 팔았다

 

사람이 많았지만 미국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어서 넘넘 재밌었다

우리 한국 시장이랑 조금 다른 품목이어서 신기했움

근데 별로 살건 없었음

 

 

이제 샌프란시스코 빅버스타고 시내 돌아보러 고고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