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LA 여행] 산타모니카 비치에서 서핑하기 | LA 서핑 클래스

우주먼지의하루 2024. 2. 28. 00:02
728x90

 
 

작년 여름 양양에서 서핑을 배웠는데
그때 파도가 많이 없어서 진짜 아쉬웠음
 
근데 산타모니카 비치가 서핑하는 사람들에게 성지라고해서 클래스를 찾아봤다
그리고 산타모니카에서 서핑할 수 있는 날이 얼마나 있을까 싶어서
한번 해보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마이리틀트립이라는 어플에서 예약을 했다
LA 서핑 한국 블로그를 몇개 찾아보니 거의 마이리틀트립에서 예약해서 가서 나도 거기서 고고!

 
 

 
 

1인당 9만원정도고 나는 내친구랑 같이 예약해서 18만원 정도 나옴
 
 

 
 

 

 

미국이니까 당연히 영어로 수업하고 2시간 정도 클래스 진행한다

근데 나는 너무 힘들어서 2시간도 못하고 포기함...ㅋㅋㅋㅋㅋ

클래스만 제공하는거라 수영복, 수건 등등은 제공 안되고

서핑보드는 거기서 빌려줌!

아 그리고 웻수트도 빌려준당

 

아 근데 한가지 어이없는거!!!!!

베니스비치 서핑이라고했는데 갑자기 산타모니카 비치로 바꿔서 클래스 진행함

리뷰에 그런경우가 있다고했는데 전날까지 따로 연락온게 없어서

이번에는 그냥 베니스에서 하나보다...했는디

알고보니 그 전날 메일로 연락이 왔음..

아니 어플로 예약을 했는데 왜 메일로 오시는거죠 ㅠㅠ

 

 

베니스 비치 도착~~~

혹시 장소 바뀔까봐 미리 가있긴했었음!

조금 일찍 도착해서 사진찍고 마음의 준비하고 이곳저곳 둘러봄

아따마 여기가 베니스가!

 

 

아침일찍이라 사람은 많이 없었는데

그래도 서핑하는 사람은 있었음

 

서핑하기 딱 좋은 파도

그래서 여기서 서핑을 많이 하나보다

 

 

바다 겁나 넓어서 서핑하는 사람들 많아도 안복잡하다

나도 LA 살았으면 맨날 서핑하러 왔을듯

 

 

 

시간이 됐는데 안오길래 어플도 여러번 살펴봤는데 딱히 연락이 없어서 환장!

혹시 몰라 메일 열어봤는데 New LOCATION!!!!! 이라고 연락와있었다

진짜 어이없네!!!

 

장소 바꼈다는 리뷰 없었으면 사기 당한줄 알듯

어쩄든 부랴부랴 우버타고 산타모니카 비치로 고고싱

 

 

 

도착하니까 나 말고 커플이랑 혼자 오신 한분 옷 입고 계시고

친구랑 나랑은 빠르게 환복

내 몸보다 더 큰 서핑보드 들고 바다로 고고싱!

 

양양에서 간단하게 배우고 갔는데 한국이랑 다른게 미국은 혼내면서 가르쳐줌 ㅠㅠㅋㅋㅋㅋㅋ

아마 언어가 달라서 나 혼자 쫄았던거일수도있는데

아저씨가 계속 업업!! 노노노 그 포즈 아니라고

다시 해보라고 함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한 15분? 10분? 정도 배웠나???? 바다로 고고싱!!

근데 바다 들어가니까 완전 쎈 파도에 내 몸을 못 가누겠더라

 

양양 바다랑 달라...

확실히 파도가 쎄서 잘 타지긴 할텐데 나는 진짜 너무 힘들었다

한번도 제대로 서지도 못하고 포기!!!

진짜 파도 속으로 들어가는게 너무 힘들었고 아저씨의 스파르타에 다들 녹초가 되었음

그래도 커플 중에 남자분이 잘 타시더라... 아마 몇번 해보신분인듯

 

친구랑 나랑은 너무 힘들어서 중간 GG

진짜 쓰러져서 누워있었다

 

그래도 한번 해본걸로 만족!

내가 언제 미국 바다에서 서핑을 해보겠노!

 

 

 

씻는곳이 마땅치 않아서 야외에 있는 샤워 부스로 씻었다

날이 따뜻해서 모래만 대충 털고 돌아다니니까 거의 다 말랐음!

 

옷 말릴겸, 점심 먹을 겸, 산타모니카 구경할겸

좀 돌아다니다가 숙소가서 씻었다

 

산타모니카 서핑 후기 끝~~

서핑 조금 더 배우고 다시 한번 더 해보고 싶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