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LA여행]산타모니카 비치와 함께 즐기는 브런치 맛집 | COAST SANTA MONICA

우주먼지의하루 2024. 3. 20. 00:02
728x90
COAST SANTA MONICA
1 Pico Blvd, Santa Monica, CA 90405 미국
월요일 07:00 ~ 17:30
화-일요일 07:00 - 21:00

 

 

Coast · 1 Pico Blvd, Santa Monica, CA 90405 미국

★★★★☆ · 캘리포니아 레스토랑

www.google.com

 

산타모니카에서 서핑 클래스를 듣고 배고파서 근처 레스토랑을 찾다가 간곳 !

COAST SANTA MONICA

 

 

 

 

▼산타모니카 서핑 클래스가 궁금하다면...?

 

[LA 여행] 산타모니카 비치에서 서핑하기 | LA 서핑 클래스

작년 여름 양양에서 서핑을 배웠는데 그때 파도가 많이 없어서 진짜 아쉬웠음 근데 산타모니카 비치가 서핑하는 사람들에게 성지라고해서 클래스를 찾아봤다 그리고 산타모니카에서 서핑할 수

rk1993.tistory.com

 

 

 

 

산타모니카 근처 레스토랑이 되게 많은데

그 중에서도 프렌치 토스트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갔다

개인적으로 프렌치 토스트를 너무 먹고 싶었다

 

 

진짜 여기가 산타모니카 아니가!!

분위기가 너무 좋고 개인적으로 여기서 밥 먹을때가 제일 미국스러웠다

날씨도 좋아서 야외에서 먹어도 좋고 내부도 진짜진짜 좋음!

 

 

완전 초록초록해...♥

 

산타모니카 레스토랑들은 모두 해변을 바라 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다

와 진짜 미국이다 미국이야!!!

산타모니카 해변을 한껏 느낄 수 있었다

 

구조가 되게 신기했는데 지하는 아니고 1층인데 지반이 경사져 있어서 그런지 한칸 내려가면

레스토랑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나옴

 

 

 

 

여기저기 자리가 많은데 우리는 천장이 있는 야외 자리에 앉았다

진짜 분위기 쩐다 쩔어...

아따마 여기가 진짜 미국이다잉~~

 

완전 야외자리도 있는데 햇빛이 강해서 우리는 천장이 있는 야외자리로 앉음

 

 

COAST SANTA MONICA 메뉴

 

우리가 시킨 메뉴는 

BRIOCHE FRENCH TOAST

SMOKED SALMON AND BAGLE

CLASSIC COBB SALAD

 

일단 프렌치 토스트를 너무 먹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연어랑 콥 샐러드 하나씩 시킴

 

 

 

 서핑하고 지친 나 ㅋㅋㅋㅋ

진짜 웃겨

 

 

컵도 느낌있어

 

 

 

그리고 갬성돋는 설탕들

 

 

전부다 설탕인데 다 다른 브랜드들의 설탕이다

진짜 귀여워....

전부 제로 칼로리 슈가들인데 나도 하나 먹어볼걸 그랬다

사진만 찍고 안먹어봤다 ㅠㅠ

 

 

 

우리가 시킨 메뉴들

오씨...이미 맛있어

 

 

연어 베이글

베이글 위에 연어와 치즈 그리고 각종 야채들 올려 먹으면 되는데

생각보다 배 불뚝!

한국 돌아가서도 주말 아침에 이렇게 차려먹고 싶었다

 

 

콥 샐러드

개인적으로 블루치즈가 너무 치~즈 맛이 나서 힘들었는데

그 밖에 재료들은 다 신선해서 맛있었다

블루치즈 초반에는 먹다가 너무 냄새가 꼬리꼬리해서 빼고 먹음

 

 

그리고 먹고 싶었던 프렌치토스트

통통~한 빵 위에 블루베리 등등 올려져있고 메이플 시럽이 듬뿍 올라가있다

달달~하니 넘넘 맛있

 

 

가격대가 있지만 진짜 맛있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LA 있었으면 자주 가고 싶은곳

너무 좋아... ㅠㅠ

 

 

 

LA 산타모니카 비치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COAST SANTA MONICA RESTRAUNT

LA 살고 있었다면 진짜 주말마다 가고 싶은곳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LA 또 가고 싶다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