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미국 여행 4일차(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해리포터 테마 짱짱)

우주먼지의하루 2024. 4. 3. 00:02
728x90

 
미국 여행 4일차는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고고싱!!

 
유니버셜 갈거라고 해리포터 옷도 샀다구~~
유니버셜로 고고싱~
 

 

 
우버타고 오픈런~
이날 개이득인게 30분이었나? 어쨌든 조금 일찍 열었다
사람들 박수 짝짝짝짝
 

 
 내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
티켓 이미지 다 다른데 나는 스튜디오 투어 이미지
 

 
오픈하자마자 달려간 곳은 역시나 해리포터~~~
요즘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대세는 마리오라 해리포터는 그나마 대기 많이 없어졌음
해리포터 덕후들은 좋아할 소식~
 

 
여기가 바로 LA 호그와트 !!!!
 

 
해리포터 fobidden journey로 가는길~
이게 제일 재밌다고해서 오픈런으로 고고고고
 

 
해리포터 fobidden journey은 그냥 호그와트 그 자체!!!
누군지 정확하진 않은데 아마 호그와트 창시자들 아닐까?
슬리데린이랑 후플푸프 뭐시기.. 그런 사람들인듯?
 

 
불사조도 있음
근엄 그 자체
 
 
 

 
벽에 붙어져 있는 액자들
레알 호그와트였으면 다 움직이는 액자였을텐디
 

 
여기는 그 덤블도어 집무실
덤블도어가 뭐라뭐라 말하고 있는데 짱신기!!!

 

호그와트 기숙사 지키는 문지기 뚱뚱한 귀부인 

나보고 빨리 가래 ㅋ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 fobidden journey 타고 왔는데 진짜 너~무 재밌었다
빗자루 타고 호그와트 돌아다니는데 디멘터들이 위협하고 막 진짜 난리난리
너무 재밌어서 눈물 나는 줄 ㅠㅠㅠ
해리포터 좋아하면 꼭꼭 세번은 타보기...!!!!

 
해리포터 fobidden journey 먼저 타고 해리포터 테마 구경하고 한컷
슬리데린 학생 같나...? ㅎ
 

 
론 자동차 쳐박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퀴디치 공 
블러저 막 움직이고 있고 골든 스니치는 어디갔는지 없음
진짜 소품들이 다 디테일 쩔어서 구경하는 재미 쏠쏠
 

 
여기는 해리포터 마법 지팡이 고르는 곳
여기서도 진짜 신기한게 올리밴더 아저씨 같은 사람이 진짜 지팡이 골라주듯이
팔 길이 재고 지팡이 휘둘러 보라고하면서 골라준다 ㅋㅋㅋㅋㅋ
사람들 우르르 들어가서 한명만 그런 기회를 주는데
보통 어린 애기들 골라서 해줌
 
골라준 지팡이는 아마 싸게 구입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 같았다
내가 엄마라면 하나 사줄듯
올리밴더가 골라줬는데 어떻게 안사줘!!!
 
 

 
지팡이 이렇게 구경할 수도 있는데 이거는 볼드모트 지팡이
역시 간지 쩔어
 

덤블도어 지팡이
이것도 조금 간지
 

 
파이어볼트랑 님부스 2000
빗자루 제일 갖고 싶자나~~~

기숙사 별 니트
근육질 남정네가 입으면 좀 간지일듯

 

 

움직이는 몬스터북

우왕 

 
허니듀크 앞에서 얍얍

 

 

그리고 모든 유니버셜에서 해리포터 지팡이로 마법 부릴 수 있는데

같이 간 친구가 지팡이 있어서 나두 해봄

개구리 초콜렛 열었다리~

 

 

허니듀크 짱짱귀엽~
 

 
허니듀크에서 사고 싶었던 개구리 초콜렛
여기서 랜덤 카드 들어있어서 두개 샀다 ㅎ
아니 근데 제 개구리 안움직이는데 반품해주실수있나요
 

이건 개구리 초콜렛 뱃지?! 같은거
너무 개구리라서 조금 그래..
 

 
9와 4분의 3 승강장은 아니지만 호그와트 열차에서 기관사 아저씨랑 사진도 찍음
슬리데린 학생이냐고 물어보길래 네! 하니까 사진 안찍어준다고 장난도 쳐줌 ><
꺄~~
 

 
종코 상점 앞에서도 한컷
여기도 해리포터 굿즈샵
근데 막 딱히 살건없었다
 

 
허니버터 줄
예전에 허니버터 맛 없다는 소리 듣고 조금 걱정했는데
요즘엔 슬러시로도 나온다
그래서 슬러시로 먹었는데 아~주 맛있
친구랑 둘이서 하나만 시켰는데 양이 그게 딱 맞을듯
 

 
맛은 그냥 달달한 맛
인위적인 맛 아니라 괜찮았던듯?!
 

이렇게 보니까 더 맥주같애

맥주먹다가 천장 봤는데 부엉이 디테일 후덜덜
아따마 진짜 여기가 마법사의 나라구마잉!

 해리포터 테마 다 보고 이제 유니버셜 돌아다니러 고고싱
맨 처음 본거는 심슨 아저씨
근데 심슨 잘 몰라

 

유니버셜 스튜디오 왔다리~

 

유니버셜 할리우드는 1층 2층 이렇게 있는데
2층에서 본 1층 모습
요즘 핫한 닌텐도월드

해리포터가 전부여서 닌텐도 사실 별로 감흥없어

쥬라식 월드~
생각해보니 은근 쥬라기 월드 영화관에서 다 봐서
내적 친밀감 쩔음

 

쥬라기 월드로 입장~

쥬라기 월드 세계관도 너무 좋아

 

 

쥬라기월드 놀아기구를 후룸라이드같은건데

이거 너무 재밌어가지고 두번인가 세번 탔음 ㅋㅋㅋㅋㅋㅋ

유니버셜답게 세계관 꾸며놓은게 진짜 디테일쩔고 마지막에 훅 떨어지는것도 꽤나 무서움

 

 

인스타에 많이 보이는 쥬라식월드 영상

직접 보는데 되게 신기방기쓰

 

 

쥬라기월드에서 점심 먹었는데 공룡 뼈다구 먹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밥도 먹고 싶어서 치킨뭐시기라이스 시킴

약간 향신료 냄새나서 많이 먹진 못했지만 그래도 꽤나 먹을만했다

 

 

쥬라식 월드에서 점심먹고 유니버셜 할리우드에만 있는 스튜디오 투어 고고싱

투어 시간이 있어서 시간 맞춰서 가야함

 

 

짠 ~

4D 안경도 주는데 스튜디어 투어 중간중간 4D 보는게 있어서 안경끼고 한컷

 

 

유니버셜 스튜디오 투어는 이렇게 버스타고 다니는데 앞에 운전자 아저씨가 설명도 해주면서 감

약간 사파리 투어 재질 ㅋㅋㅋㅋㅋ

 

 

이렇게 쭈욱 버스타고 스튜디오 투어 둘러볼 수 있다

 

 

레알 헐리우드에서는 레알 집처럼 만든 스튜디오 지어놓고 촬영한다고 함

배우들이나 배우 지망생들 보면 더 감격스러울거같긴함

나두 방구석 연예박사라서 되게 신기방기했었다

 

 

여기 무슨 공포영화 찍은곳이라던데

배우가 중간에 칼들고 우리 지켜봄 ㅎㄷㄷ

 

 

여긴 약간 쥬라식 월드....?

 

 

이건 물난리 나는 거 보여준거

홍수를 이렇게 일으킨다라고 뭐시라뭐시라 말함

훔...하고 보다가 물 난리 났을때는 띠용?! 했다

 

 

 

이제 워터월드로 ~~~

유니버셜 워터월드 되게 유명한데 LA 유니버셜 헐리우드에서 처음봤다리~

 

 

워후... 세트장 크기 보소!!

 

 

 

진짜 코앞에서 배 타고 다니고 사람 막 떨어지고 불나고 비행기 날라댕기고..

진짜 세트장 크기 겁나 크다

 

유니버셜 돌아다니다보면 이리저리 캐릭터들 돌아다닌다

궁디 흔드는 너구리

 

트랜스포머 놀이기구도 재밌었음

4D 기구로 트랜스포머 즐길 수 있었다

트랜스포머 테마 앞에서 퍼모먼스 하는 범블비

찌잉찌잉하는 기계 소리도 나고 신기했다

 

 

 

사람 진짜 많은 닌텐도 월드

인기 테마인걸 느낄 수 있었다

진짜 사람 겁나 많음 !

 

닌텐도는 이 팔찌 있어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놀러가기 전에 다들 당근이나 중고나라에서 많이 구입해서 간다고 하는데

나는 닌텐도를 잘 안해서 그런지 막 그렇게 하고 싶은 욕구는 없었음

 

나는 오직 해리포터

 

 

욕구는 없었어도 귀여워...!

동전 빙글빙글 돌아가는 디테일 ㅋㅋㅋㅋㅋ

예전에 했던 슈퍼마리오 게임이 생각나

덕후마음 홀리게 잘 만드는 유니버셜!

 

 

닌텐도는 굿즈들이 귀여운게 많았는데 진짜 쓸때없지만 귀여웠던

유니버셜 트로피

짱귀여웡

 

 

돌아다니느라 지쳐서 쥬라식 월드에서 음료 한잔!

그냥 음료 마시려고했는데 신분증 보여달래서 또잉?! 했는데

알고보니 약간의 알콜이 들어가있다고 했다

근데 진짜 조금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알콜맛 하나도 안났다

그냥 쭉쭉 마셨음

 

 

유니버셜에서 또 재밌다고 들은 미이라

마지막쯤에 영화 미이라에 나오는 벌레 느낌이 나서 진짜 소름 돋았다

미이라도 추천 어트랙션!

 

 

익스프레스 사서 가니까 생각보다 빨리 다 탈 수 있어서

쥬라식 두번 타고 뭐타볼까 둘러보다가 들어간 미니언즈

유니버셜에 4D로 되어있는게 많은데 미니언즈도 그 중에 하나

미니언즈 타기 전에도 약간 울렁거렸는데 미니언즈 타니까 진짜 토할거같아가지고

이거 마지막으로 타고 휴식 ㅠㅠ ㅋㅋㅋㅋㅋㅋ

진짜 토하는줄알았지 뭐야

 

 

 

구석 의자에서 울렁거려서 휴식 취하는 중

엄빠랑 잠깐 통화하고 쉬는 중에도 아쉬워가지고 사진 두장

몸 안좋은 와중에도 유니버셜 재밌엇어

 

 

약간 간지 유니버셜

 

 

그리고 진짜진짜 마지막으로 해리포터 한번 더 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해리포터 보려고 미국 온거나 다름없단 말이여!!!

뽕 뽑아야한다구

 

 

해리포터 너무 좋잖아...

여기 근데 다이애건 앨리 느낌으로 꾸민건가...?

 

 

 

오전에 마법 주스 만드는 거 못봣는데 띠요옹~~

 

시리우스 블랙 아저씨 아즈카반 죄수에 아직 갇혀있나봄

곧 구해질테니 걱정마셔유

 

 

밤에 호그와트는 더 간지

진짜 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진짜 마지막으로 해리포터 어트랙션 한번 더 탔다

이것도 4D라서 울렁거렸는데 해리포터는 꾹 참고 한번 더 탔다

그래도 한국 돌아오니까 아쉬워 !!!!

조금 더 즐길걸...!!

나도 호그와트 입학하고 싶다 휴

 

 

지팡이 콜렉션

간지의 슬리데린답게 슬리데린 지팡이들이 다 멋있다

그 중에 최고는 역시 볼트모트

덤블도어 딱총나무도 좀 간지

 

 

진짜 진짜 마지막으로 유니버셜에서 마지막 한컷

숙소 돌아가는길에 피곤해서 눈이 감겼지만

진짜 너무 너무 재밌었다 LA 유니버셜 할리우드

너~~~~무 재밌었고 버킷리스트 드디어 하나 이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