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대구 여행]2023 대구여행 2일차(10년만에 이월드 방문!)

우주먼지의하루 2023. 9. 20. 00:02
728x90

와, 이제야 쓰는 대구 여행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 가물가물할 때 쯤 쓰는 대구여행 ~

그래도 사진 보니까 기억난다

 

10년전 대학교 친구들과 간 이월드 10주년 기념 이월드 방문~~

얼마나 늙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쌰으쌰 아침부터 택시타고 이월드 왔다리~~

우리가 조금 어렸으면 오픈런하겠지만

조금 늙어버려서 오픈런은 무리고 조금 늦게 왔다

입구부터 샤랄라샤랄라 놀이동산같다

이때는 체력이 남아서 여기서 사진찍을까 저기서 사진찍을까 고민했더랬지

그리고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넘넘 좋았음~~

 

대구 랜드마크 중 하나인 83타워

나는 한번도 안가봄~~

이번여행때 가볼까 생각만했는데 또 못갔다

 

들어가자마자 배고파서 츄러스 땡김

원래 밥부터 먹자!했는데 음식점들 오픈시간 안되어서 간식부터 땡겼다

 

와, 근데 요새는 츄러스 진짜 비싸네

근데 역시 튀긴게 짱짱!!

초코 가득 찍어 먹는 츄러스 진짜 맛있었다

예전에 우방랜드였을 시절에도 이런 느낌이었음

이런 꽃... 이런 조형물...

그때 그시절과 변한듯 변하지 않아서 넘넘 좋음

 

첫번째로 탄건 후룸라이드

사람없다고 좋아했는데 대기 1시간정도 함... ㅎㄷㄷ

이 날 기억에 덥지도 않았는데 지쳐가지고 다들 힘들어죽을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기하는거 힘들긴한데... 첫 대기부터 이렇게 힘빠져서

레알로 늙었다고 생각함 ㅠㅠ

 

배고파서 하나 타고 바로 음식점 고고~~

여기도 사람 많네예

사람 없다고한거 취소취소

 

이월드에서 발견한 롯데월드 마스코트키링

이런거 놔둔 직원 뭐냐구요~~

징계감 아닙니까!

 

이월드 정식

예전에 우방랜드 시절 여기서 먹었던 돈까스 진짜 맛있었는데

커서 먹으니까 엥 진짜 이랬나? 싶었음

예전에 여기 돈까스 먹고 싶어서 우방랜드 가고 싶어했눈디..

롤러코스터타고 무슨 낙타등 놀이기구 타고

타고타고 하니까 또 지쳐가지고 쉬는타임 가졌다

 

아니 이날 뭐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었고 원래 놀이기구도 별로 안무서워하는데 이 날은 무서웠음...

더위먹어서 그런가?

10년전 우리는 쉬는타임 없이 계속 대기 → 놀이기구 → 대기 → 놀이기구였는데

이제 쉬!는!타!임! 필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이기구 타는거 좀 힘들어서 동물 구경 가는길~~

신난척 하는 지영이? 신난 지영이?

 

동물원 올때마다 동물들 불쌍하다는 생각만 들어...ㅠㅠ

거북이는 천천히 사니까 조금 좁아도 안좁게 느껴지겠지?

 

애기 거북이 귀여워 ♡

나두 거북이 키우고싶다

집 조금만 더 크면 달팽이 키우려고했는데

지금 집도 너무 작아서 다음에 입양할게 달팽아

 

새는 무서워하는 나...

개쫄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알파카 보러 ~~~

대구 이월드 알파카는 어떻게 살고있는지 너무 궁금했음

 

귀여운 우리 알파카 궁디~♡

예전에 알파카월드에서는 손으로 먹이 줬는데 여기는 집게로 주라고 했다

그게 익순한지 얘네들도 손으로 주니까 받아 먹지도 않음 ㅠㅠ 아쉬워

그 교감 !!! 다시 느끼고 싶어

알파카파크에는 알파카말고도 귀여운거 투성이였다

가짜 마시멜로 굽고있는 곰돌쓰

나도 곰돌쓰 옆에서 마시멜로 굽는척 

 

이날 수국도 되게 이쁘게 폈길래 사진 50장 찍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은 지영이랑 작년에 제주도가서 수국이랑 같이 찍은것도 생각남

그게 벌써 작년이라니 소오름

이번에 이월드에 새로 들여온 메가스윙 타러~~

시작 전 근심 걱정이 있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얼마나 마음이 착잡했는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타니까 너무 재밌었다

그리고 우리 10년전에 찍었던 그곳에서 또 기념샷 찍었다

5명이서 다같이 찍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 두명이서 나눠서 찍음

10년뒤에 한번 더 오자!!

그때는 놀이기구 탈수있으려나 몰라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제일 마지막에 탔던 이월드 놀이기구 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신청하면 노래 부르면서 빙빙 돌아가는건데

다들 아이브 르세라핌 이런거 세번네번다섯번 똑같은곡만 나와서

소찬휘 노래 신청했는데 틀어줌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보다 어린애들도 많았는데 전부다 가사 따라 불렀어...신기방기

역시 스테디는 달라!

소찬휘 노래 알면 이것도 알거라고 틀어준 노래가 낭만고양이

아, 낭만고양이 당빠 알죠

흔들어재끼고 집으로 돌아감 ㅋㅋㅋㅋㅋㅋㅋ

 

힘든 몸 이끌고 숙소 앞에 족발 먹으러~~~

힘들어서 그런지몰라도 여기 족발 짱맛있었다

언제나 그러듯이 먹고죽자! 하고 소주 한모금에 취하는 우리들 ㅋㅋㅋㅋㅋㅋ

네명이서 소주 한병도 다 못먹고 숙소가서 바로 뻗었다

 

대구여행 재밌었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