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부산 광안리 구워주는 고깃집 제주옥탑 내돈내산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3. 11. 8. 00:02
728x90
제주옥탑 광안점
주중 16:00 - 24:00
주말 12: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광안리 해수욕장 앞에 있는 광안리 맛집 제주옥탑!

청기와타운 위층에 있어서 찾기 쉽다

맛있는 고깃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이라 기대하고 갔다

고고싱~

 

캐치테이블로 예약할 수 있는데

우리는 모르고 직접 등록함 ㅠ

고깃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길어서 1시간 넘게 기다렸다

배고파 죽는 줄 알았네!!

그래도 근처 올리브영에서 구경하고 친구들이랑 얘기하다 보니까 1시간 금방 갔다

 

우리는 흑돼지 숄더랙 & 삼겹살 or 특수부위 세트메뉴를 시켰다

특수부위는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을 먹을 수 있는데

우리는 그냥 삼겹살로 시킴 !

제주옥탑 기본반찬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아주 정갈하게 나온다

깔~끔 그자체

 

제주옥탑에서만 볼 수 있는 간장 소스와

여러가지 맛의 소금이 나온다

그리고 고기와 같이 구워주는 김치와 고사리

요즘 고깃집에 고사리 구워주는 곳이 많아졌는데

넘넘 좋음~

 

제주옥탑 숄더랙 세트메뉴

삼겹살과 숄더랙 이외에 호박, 파, 버섯 등등 같이 구워먹는 메뉴들이 나옴!

그리고 "제주"옥탑답게 돌하르방 피규어도 나옴 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제주옥탑 숄더랙 세트메뉴

숄더랙이란건 처음 먹어보는데 신기해서 사진찍기 좋게 생겼다

 

고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신다

고기 굽는것도 멍때리면서 계속 보게 됨 ㅋㅋㅋㅋ

고기멍~

다구워진 고기는 취향에 따라 

김치와 고사리와 먹어도 되고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것과 곁들여 먹어도 됨!

나는 개인적으로 갓김치를 좋아해서 갓김치랑 엄청 먹음

삼겹살 먹을 때 꼭 밥을 시켜야하는 나!

밥과 함께 먹을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된장찌개가 진짜 일품이었다!

갯가재라고 하나? 그게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고 깊은 맛의 된장찌개였다

그리고 제주옥탑에서 먹을 수 있는 감귤 하이볼!

블로그 후기에서 감귤 하이볼이 맛있다고 많이 나와서 시켰는데

진짜 달달~한 하이볼이 진짜 맛있었다

술맛이 안남!

삼겹살이랑 같이 먹기 넘넘 좋았음!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제주옥탑 광안점!

구워주는 고깃집이라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항상 사람이 많아 웨이팅이 있는 집이라

캐치테이블로 예약하면 더 괜찮을듯

 

제주 돼지 숄더랙과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제주옥탑 광안점!

고기 먹고 싶을 때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