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부산 광안리 핫플 랜디스도넛 광안리 내돈내산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3. 12. 6. 00:02
728x90
랜디스도넛 광안리점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부산 광안리 여행 중 어디 가볼까하다가

랜디스 도넛이 있다는 걸 보고 방문!

서울에서도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광안리점으로 가다니

기대기대

 

업체 등록 사진

 

랜디스도넛 광안리점은 11시에 오픈해서 9시에 문 닫아요!

조금 이른 시간인듯 하지만 도넛 가게사 9시까지 하는건 그래도 오래 하는것 같아요

 

 

여름에 방문한걸 지금 적는거라 사람들 옷이 다 반팔이네요 ^^;;

랜디스 도넛 광안점 내부입니다

한국 유명 지역들의 표지판이 있네요

 

아이언맨이 좋아하는 랜디스 도넛~

광안점에서 만나다니

 

랜디스도넛 광안점 2,3층에는 도넛과 음료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저도 2층에 앉아서 먹고 갔어요

 

 

랜디스도넛 광안점 종류입니다

클래식, 디럭스, 팬시, 프리미엄 제품들이 있어요

가격대가 다양하니 참고해서 사세요!

 

 

대기줄을 기다리고 빵을 먼저 골라요

2개까지는 개별 포장하고 3개부터는 큰 상자에 한꺼번에 담아줍니다

 

 

랜디스도넛 커피 & 음료 메뉴에요

광안리 블렌드와 제주 현무암라떼가 시그니처 메뉴인것 같아요

커피말고 티나 에이드, 스무디 종류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랜디스 광안점에서는 다양한 굿즈도 팔고 있어요

랜디스 래디백, 머그컵, 텀블러 등등이 있었고

제가 방문했을때는 여름이라 랜디스 비치타올, PVC백 등 여름 굿즈도 팔고 있었어요

지금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겨울 굿즈도 팔고 있을 거 같네요

 

 

도넛 받고 2층으로 고고싱

중간중간 포토존들도 많아요~

 

 

랜디스 광안점 2층 매장 내부입니다

다행히 제가 갔을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

근데 조금만 앉아있으니 금방 자리가 다 차더라구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앉을 자리가 많이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광안리가 바로 앞이라 날씨가 좋을 때는 테이크아웃해서 광안리 바다를 보면서

랜디스 도넛 먹는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랜디스 도넛 앤 커피 ~

인스타 갬성 쟁반에 담아주셔서 사진도 많이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저희가 고른 도넛!

역시 빵은 3인 4빵

 

초콜릿 도넛 코코넛

레몬 필링 도넛

글레이즈 도넛

슈가 크론디

를 시켰어요

 

 

역시 아는 맛이 무섭다고

어떤 맛인지 알지만 먹고 싶은 그 맛이에요

그리고 글레이즈 도넛을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빵이 쫄깃하니 맛있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글레이즈 도넛은 역시 크리스피 bb))

 

 

랜디스 도넛 광안점 방문 후기입니다!

광안리 놀러 갔을 때 먹기 좋은 디저트에요

랜디스 도넛은 유명한만큼 가볼한하고 맛도 있답니다

 

 

광안리 핫플에 있으니까 찾기 쉬워요!

날씨 좋을때는 테이크아웃해서 드셔보세요

 

 

빵먹고 광안리 바다 즐기러 가세요~~

바다에 발 담궜다가 바지 다 젖은 짤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