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강남 돈까스 맛집]돈까스 악개가 먹어본 카츠8 강남점 솔직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3. 11. 1. 00:02
728x90
카츠8 강남점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라스트오더 20:30

 

자칭 돈까스악개인 나

돈까스 맛집을 찾아 삼만리~

이번 가본 곳은 강남에 있는 카츠8

 

카츠8은 서울에 5개 매장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강남점을 갔다

조금 찾아보니 강남점이 제일 처음 오픈한 본점인듯!

카츠8 강남점 매장

매장 문이 깨끗한 통유리로 되어있어 되게 고급지게 보인다

글자 모양도 되게 고급진 느낌임!

 

매장내부는 더 고급진데 매장 안 인테리어를 되게 고급지게 하면서도

테이블을 야무지게 배치해서 좌석도 되게 많다

사람 많은 점심 시간에도 끄덕없을듯!

카츠8의 메뉴

돈까스 메뉴만 찍었는데

반상이라고해서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메뉴 구성도 있다

 

나는 돈까스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돈까스를 시켰고

다양한 카츠를 먹어볼 수 있는 카츠8모둠으로 시켰다

 

가격대는 꽤나 비싼편이나 요즘 맛있는 돈까스 먹으려면 이정도 투자를 해야하는 것 같음 ㅠㅠ

너무 비싸

 

 

카츠8에 소스통들도 되게 고급진 병에 담겨있는데

샐러드소스, 돈까스소스, 소금(?!), 깨가 있다

 

저 중간에 고추냉이 가루라고 생각해서 돈까스 소스에 많이 넣었는데

엄청 짠걸로 보아서는 소금인듯...

 

돈까스에 살짝 찍어먹으면 맛있을듯하다

 

카츠8의 모둠카츠

 안심, 등심, 치즈, 타이거새우 카츠가 나온다

진짜 알찬 구성인데 딱 봐도 양이 많음!

가격이 가격인지라 양 작으면 화날뻔 했는데

다행이 양 많다 ㅋㅋㅋㅋㅋ

 

돈까스도 되게 고급진 돌 그릇 위에 나오는데

진짜 하나의 요리를 먹는 느낌이다

역시 보여주는 것도 중요한듯

국은 미소 된장국이 나오는데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딱 알맞은 국물이다

그리고 되게 특이한 소스가 나왔는데 달달한 크림인 소스다

정확히 무슨 맛인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는 돈까스랑 잘 안맞았던듯...

담백한 돈까스이긴 하지만 돈까스는 돈까스!

느끼한 소스와는 잘 맞지 않았다

카츠8의 치즈카츠

치즈가 정말 가득 들어있고

둘러쌓인 고기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울렸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음

 

역시 치즈카츠는 치즈가 맛있어야해

 

카츠8의 안심카츠

안심카츠는 정말 담백 그자체!

개인적으로 등심을 더 좋아하는데 여기는 안심이 더 맛있었다

안심은 보통 부드럽지만 조금 느끼한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담백하니 진짜 맛있었다

안심 완전 맛있어요~~

그리고 튀김에 후추향이 났는데 나 후추 너무 좋아하자눙

너무 좋아요~

 

카츠8의 등심카츠

등심도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약간의 비계도 있어서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다

비계가 있으면 고소하고 씹는 맛이 좋은듯

근데 너무 두꺼우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딱 맛있게 먹을만큼 있어서

진짜 진짜 맛있게 먹었다

돈까스집에 가면 새우튀김을 안먹을 수 없어...

요즘 유행하는 타이거 새우튀김으로 나왔는데

아... 역시 튀김은 새우튀김이여~~

새우살이 엄청 통통한데 튀김과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다

 

 

계속 바삭한 튀김을 먹는 끝까지 즐길 수 있었고 (가장 중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후추향이 은근하게 나서 개인적으로 완전 호~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매장 인테리어가 고급져서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들었다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을때도 올 수 있는 곳이였다

 

하지만 역시나 가격은 비쌈

가격이 비싼만큼 맛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비싼만큼 고급스럽다

강남역 근처에 있는 돈까스집이라 비싼 것도 이해되지만

그래도 돈까스인데 너무 비쌈...

하지만 또 먹으러 오고싶을만큼 맛있는 곳이다

다음에 한번더 또와야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