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성수동맛집]낮에는 브런치, 저녁에는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성수동카페맛집<빌로위 성수>

우주먼지의하루 2023. 4. 18. 19:16
728x90
빌로위 성수

매일 10:00 - 24:00
라스트오더 22:30
연락처 : 0507-1334-6298

 
성수동에 오픈한 브런치 & 와인을 먹을 수 있는 빌로위 성수가 오픈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번 더 가고 싶더라구요

성수동핫플 예정!
 

빌로위 성수 외

 
성수역 1번 출구 or 뚝섬역 4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가게가 크고 길도 어렵지 않아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빌로위 성수 메뉴판

 
빌로위 성수에서는
낮에는 브런치 카페
밤에는 와인이나 전통주를
마실 수 있다고해요

 
저는 빌로위 성수 오기전에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가서
김치볶음밥필라프와 쪽파 베이컨 요거트를 시켰어요
김치볶음밥필라프를 시키면 아메리카노는 같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주문하고 나서 내부도 구경했어요

여기는 1층인에 통유리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아주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1층말고 지하도 있다고해서 둘러봤어요
계단이 그리 높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는 식물원?!
지하인데 전혀 답답한 느낌이 안났고 정말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이미 앉아계신 분들이 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정말정말 분위기가 좋아요
 
다음번에는 꼭 와인마시러 방문하려구요!

성수동와인맛집 으로 제격인거 같아요
 
 

빌로위 성수에서는 70여가지 와인과 전통주들이 있어서
기분따라 분위기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고했어요
요즘 와인에 꽂혔는데 꼭꼭 저녁에 방문해보려구요
 

음식 기다리며 한 컷
접시도 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요
 

조금 기다리니까 자리로 가져다주신 김치볶음필라프!
매콤한듯 고소하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김치볶음필라프를 먹으니까 와인이 조금 땡기더라구요
저녁이었으면 와인한잔 딱 시켰을거 같아요 ^^
 

빌로위 성수에서 김치볶음필라프를 먹으면 같이 나오는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도 되게 맛있더라구요

낮에 브런치 먹고 커피 마시면 딱 좋은 코스인거 같았어요 

 

그리고 궁금해서 시켜본 쪽파 베이컨 요거트입니다

딱 와인 안주더라구요

 

 

 

요거트랑 베이컨이랑 쪽파랑 무슨

요거트랑 베이컨이랑 쪽파랑 무슨 조합일까 궁금했는데 진짜 환상적!

요거트가 치즈같아서 잘 어울렸던거같아요

 

쪽파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딱 좋았던거같아요

더 많이 뿌려줬어도 다 먹었을거같아요 ㅋㅋㅋㅋ

 

 

 

 

 

맛에 취하고 분위기에도 취하는 성수동 맛집 빌로위 성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또 한번 더 방문 예정입니다

 

성수동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