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하이디라오 대학로점 생일 이벤트 즐긴 후기(당일 이용)

우주먼지의하루 2023. 3. 15. 00:02
728x90

 

생일날 연극보고 하이디라오 먹으러 가는길~

생일 이벤트 해준다길래 하이디라오로 향했다

 

 

3층에 있는 하이디라오

1층에 스타벅스도 있는 아주 핫한 건물이었네

 

오잉~~ 이런거 준비되어있는지 몰랐는데

바로 앞에 해피 벌스데이로 꾸며놓은 공간도 있었다

나를 위해 준비한거야 ? 어머나

 

이렇게 찍고 있으니까 직원분이 오셔가지고 의자에 앉아서 찍어도 된다고 해주시고 가셨다

역시 하이디라오 직원분들은 친절해...

 

이게 조금 덜 찐따같이 나왔당 ^^

사진찍으면서 생일이라고 말했는데 이벤트 바로 해주신다고 하셔가지고 아싸~했다

원래는 네이버 예약으로 하루전에 하고간다는 후기를 봤는데

우리는 그날 결정해서 그냥 현장에서 말했는데 된다고 함!!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그럴수도...

왠만하면 네이버 예약으로 하루전날 하는걸로 !

 

이 날 먹은거는 마라 기본이랑 버섯탕으로 먹었다

고추씨 빼달라는 옵션있는지 몰랐는데 빼서 먹으니까 넘넘 편해

고추기름 피해서 쏙쏙 집어먹었다

 

새우 완자랑 고기랑 이것저것 시킴

하이디라오 이것저것 고르다보면 엄청 늘어나서 

이번엔 좀 자제해서 시켰다

그리고 피티쌤 얼굴 떠올라서 많이 시킬수가 없었음 ㅋㅋㅋㅋㅋㅋ

 

하이디라오는 소스는 맛있옹~~~~

땅콩소스 많이 넣으면 걍 다 맛있는듯

이것저것 다 넣다보니까 조금 짰는디 국물이랑 섞이다 보니까 괜찮아졌다

 

조금 먹고 기다리다 보니까 온 생일 이벤트 !!

이런거 들고와서 켜주시고 노래도 불러주시고 가셨다 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노래 불러주실때 사진도 찍어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탬버린 흔들고있는 직원분 손....ㅋㅋㅋㅋㅋㅋㅋ

생일 안경 쓰고 웃겨하는 려경이

 

아 그리고 생일이라고 장수면 ? 도 줬는데

면이 하나로 길~게 이어지는 면이었다

계란도 하나 톡 넣어주시는데 나는 다이어트 중이라 계란만 다 먹고 면은 조금 먹고 남겼다

양 짱많아!!!

 

 

시간이 좀 뒤죽박죽인데 생일 이벤트 전에 수타면 이벤트도 해주심 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생일 이벤트는 아니고 생일이라서 신청해봤다

원래 너무 부끄러워서 안했는데 이 날은 다 즐김 ^^

 

다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이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었음

입가심하기 딱 좋아

 

 

생일인 사람

특별한 이벤트를 느끼고 싶다면

하이디라오로 고고싱~~

100% 내돈내산 후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