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성수동 맛집]맛과 갬성 다 잡은 성수 시옹마오(XIONGMAO)

우주먼지의하루 2023. 4. 12. 00:02
728x90
시옹마오
매주 월요일 휴무
11:30 - 21: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14:30, 20:30 라스트오더

 

 

친구들 놀러올때마다 가는 성수동!

성수동은 매번 갈때마다 재밌는 것 투성이

 

점심 먹으러 맛집 찾다가 친구가 성수 시옹마오 가고 싶다고해서 갔다

찾기가 꽤나 어려웠는데 정말 아는 사람들 말고는 잘 갈 수 없을듯!

3층에 있어서 간판이 잘 안보이고, 1층에는 이 쪼끄만한 것만 있어서 진짜 찾기 힘들었다

그리고 음식점이 맞나? 하는 건물이라 진입장벽도 있었음 

 

 

3층까지 올라가니까 성수 갬성 문짝 등장!

잘 찾아왔다

 

우리는 운이 좋게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 마지막 자리였다

딱 우리 뒷 사람들부터 웨이팅 있었음

진짜 다행!

 

시옹마오 메뉴

나는 시옹마오의 시그니처 메뉴인 키친 바오랑, 홍수 우육면과 라구 탄탄면을 먹었다

어향가지 튀김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다음에는 그걸로 시켜봐야겠음

 

고등어 초절임 스페셜 메뉴도 있었는데 이거는 저녁에 술 마실때 먹으면 좋을듯!

다음에는 하이볼 마시러 와야딩~~

곳곳에 팬더모양으로 꾸며놨다

완전 중국 아이가 ?!

 

팬더 귀여워서 두장이나 찍음 ㅋㅋㅋㅋㅋㅋ

팬더 사랑하는 혜숙이 생각났다

다음에는 혜숙이 서울오면 여기 와야지 !

 

여기도 팬더 !!!

팬더 스티커 붙이기 힘들었을텐데 이것도 하나하나 고생이다

귀여웡

숟캔들 될까봐 비춰봤는데 안보임 ^^

 

친구랑 이것저것 얘기하다보니 시옹마오 홍소우육면이 먼저 나왔다

와 비주얼 죽인다죽여

아롱사태랑 닭가슴살 토핑으로 있는데 양도 진짜 많다

모자라지 않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음

 

국물도 완~전 깔끔 그자체

 

그리고 내 입맛에 더 맞았던 시옹마오 라구 탄탄면

라구 탄탄면은 깨장 소스에 온센 다마고, 고기 소보로가 토핑으로 있다

맛은 마제소바 맛 났는데 개인적으로 땅콩 소스를 좋아해서 이게 더 맛있었던듯!

 

 

메뉴도 한꺼번에 같이 나와서 좋았다

하나 나오고 나~중에 하나 나오는거 싫어 ㅠㅠ 같이 먹고 싶단 말여

 

이거는 잉스타 갬성인 시옹마오 치킨 바오

닭다리살 튀김이랑 청양마요 소스로 맛을 냈는데 맘스터치 싸이버거 맛 났다.

닭다리살 튀김이라 그런듯

사진찍기 좋고, 곁들여먹기 좋아서 다음에 와도 치킨 바오 또 시켜먹을 것 같다

굿굿 아주 좋아요~

밥 다먹고 성수동 카페 ~

 

 

 

성수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 성수 시옹마오

맛도좋고 성수 감성도 즐길 수 있는 시옹마오에 한번 들러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