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군자역 맛집] 나만 알고 싶은 군자 삼겹살 맛집 주돈

우주먼지의하루 2023. 10. 25. 00:02
728x90
주돈
매일 17:00 - 24:00
라스트오더 22:30
월요일 정기휴무

 

오랜만에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찾아본 곳!

군자역 7번 출구 근처에 있

 

골목 안쪽에 있어서 아는 사람만 아는 가게일듯?!

"주돈" 이라고 크게 적혀 있어서 쉽게 찾을 수는 있었다

 

주돈 메뉴

고기는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이 있고

김치찌개는 기본으로 나온다!

그리고 신기하게 갓지은 밥이 사이드로 있는데

개인적으로 고기 먹을 때 꼭 밥 있어야해서 밥을 하나 시켰다

 

 

주돈 기본 반찬입니다

부추 겉절이가 정말 맛있었고

그리고 특이한건 씻어나온 김치에 고소하고 달큰한 소스를 버무려 주셨어요

삼겹살이랑 굉장히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멜젓이 나오는데 이게 밥이랑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너무 잘 먹어서 리필해서 더 먹었어요 ^^ ㅋㅋㅋㅋㅋ

 

 

 

주돈 매장을 찍고 싶어서 사람 없을때 잠깐 찍어봤어요

자리가 5~6자리 정도에요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가게에요

가족 단위도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주돈 통삼겹살 2인분입니다

통삼겹살 두덩어리와 버섯이 나와요

 

고기는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고기 구워주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고기를 정말 잘 구워주셔서 처음에는 체인점인줄 알았어요

딱 그 체인점 같이 아주 전문적인 손길로 구워주십니다

 

2인분인데 꽤나 양이 많죠?

 

마지막엔 미나리까지 구워주심!

삼겹살 + 버섯 + 미나리의 조합

이미 너무 맛있어

개취에 따라서 그냥 소금에 찍어먹어도 되고

멜젓, 와사비 등등 곁들여 먹어도 된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와 사이드로 시킨 갓지은밥!

밥은 미니 밥솥에 정말 갓지어서 나오는데

진짜 맛있음!!!

역시 한국인은 밥맛이야

 

그리고 진짜진짜 맛있었던건

멜젓을 밥이랑 비벼서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최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삼겹살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항정살도 먹고 싶어서 1인분 더 시켰다

배터지는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

항정살은 약간 꼬들살같이 지방과 살코기 조합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항정살 먹으러 또 오고 싶었다

 

 

주돈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음료수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

 

군자역 7번 출구에 있는 정말 맛있는 삼겹살집!

웨이팅이 길어질까봐 나만 알고 싶은 집이다

오늘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어서

조만간 가야겠음 !! ㅋㅋㅋㅋㅋ

 

군자역 삼겹살 맛집 주돈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