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부산 광안리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키친안낭

우주먼지의하루 2023. 11. 22. 00:02
728x90
키친안낭
매일 9:30 - 17:30
라스트오더 16:30
정기휴무 월요일

 

 

이제야 적는 키친안낭 내돈내산 후기

11월에 포스팅하지만 사실 8월에 다녀왔어요

아주 햇볕이 쨍쨍거리는 겁나 더운 여름이었습니다 ^^

 

광안리 브런치 맛집 키친안낭입니다

정말 맛있는 맛집이라고 부산 토박이가 추천해줬어요

가기전부터 기대하고 갔던 곳이에요

 

 

갬성 인테리어로 하얀 벽과 자전거, 돌길 등이 있었어요

진짜 갬성갬성하고 초록초록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여름이라 초록초록했는데 겨울에 가면 어떻게 꾸며놨을지 궁금하네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도 아기자기한 갬성 포인트는 놓치지 않았어요

귀여운 색감들을 넣어서 세세한 부분까지 인테리어하셨어요

흰벽에서 인스타 갬성 사진찍기 딱 좋을듯

요즘 사진에 죽고 사진에 사는 인스타충 ^^

 

 

키친안낭 메뉴

 

 

 

키친안낭 메뉴입니다

크게 브런치 메뉴와 프렌치 토스트, 샌드위치 & 샐러드 메뉴가 있어요

전부다 맛있게 생겨서 뭘 먹을지 진~심 고민했는데

키친안낭을 추천해준 친구가 알아서 베스트메뉴로 시켜줬어요

 

저희가 시킨건 칠리 콘카르네 파스타, 몬스터 브렉퍼스트, 플레인 프렌치 토스트 세개를 시켰어요

 

 

키친안낭에는 브런치 메뉴말고 음료도 있었는데요

브런치 시간대 말고는 카페로도 운영하니

음료 마시러도 오세요~~

 

 

메뉴 살펴보고 인테리어도 둘러봤는데요

역시나 귀엽고 센스있는 아이템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요즘 잘꾸며진 브런치 카페들이 많아서 인테리어 보는 맛도 있는것 같아요

키친안낭도 너무너무 이쁘게 꾸며져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테이블 순환도 잘 될거같아요

제가 갔을때는 웨이팅이 없었는데 몇몇 리뷰보면 웨이팅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오픈런해서 가세요!

 

 

키친 안낭의 칠리 콘카르네 파스타입니다

튀긴 또띠아 안에 파스타가 담겨져 있었어요

 

또띠아를 부셔서 파스타랑 같이 먹었는데

바삭한 식감의 튀긴 또띠아가 파스타랑 어울어지니까 맛있더라구요

저는 식감을 되게 중요시하게 생각하는데

역시나 튀긴건 바삭하니 맛있는거같아요

그리고 아주 큰 소세지도 같이 있어요

잘 구워진 소세지라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불에 구운 소세지 b

 

 

키친 안낭의 몬스터 브렉퍼스트입니다

베이컨, 계란, 콩, 토마토 등등

이것저것 있는 브런치 메뉴였어요

 

빵이랑 이것저것 올려서 같이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멕시칸 종류와 콩 종류를 싫어하는데

소스들이 다 그런종류라 저랑은 안맞더라구요

친구들은 너무너무 맛있다고 삭삭 긁어먹었어요

 

 

 

여러가지 토핑을 먹을 수 있는 키친안낭의 몬스터 브렉퍼스트입니다~

 

 

치킨 안낭의 플레인 프렌치 토스트 입니다

달달~한 맛으로 먹는 프렌치 토스트에요

진짜 달다고 하는건 다 올려져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단거 매니아라 넘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브런치카페에서는 프렌치 토스트지~

 

프렌치 토스트 위에 아이스크림, 바나나 브륄레가 있고

각종 베리류들이 깔려져 있어요

 

아주 달달한것들이 위에 올라가지만 상큼한 베리류들을 함께 먹으면

한번 입을 삭 정리하고 다시 달달한 것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단것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추천할게요!

근데 애초에 달달한거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프렌치 토스트를 안시킬듯 ㅎ

 

 

광안리 근처 브런치 맛집 키친안낭입니다

조그만 브런치 카페라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저는 친구가 오픈런해서 들어가서 웨이팅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도 있고 멋도 있는 광안리 브런치 맛집

키친안낭

완전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