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양양에 오면 꼭 먹는다는 시카고 피자 싱글핀 에일웍스

우주먼지의하루 2024. 1. 3. 00:02
728x90
싱글핀 에일웍스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00

 

그렇게 핫하다는 양양에 서핑하러 갔다가
100% J 인 친구가 찾은 싱글핀 에일웍스
 
100% J인 친구가 가자고 한 집은 맛이 없을 수가 없음
일명 맛없없 맛집

 

1월에 포스팅하지만... 작년 9월 초에 다녀 왔었어요
여름도 막바지인 시즌이고 평일에 다녀와서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주차 못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주차 성공~

 

 
역시 MZ들의 성지 양양답게 디테일한 부분도 다 MZ스럽다

 

 

싱글핀 에일웍스 입구
야외 자리도 아주 넓게 있어서 날 좋을때는 밖에서 먹어도 좋을듯!
근데 내가 간 날은 너무 더워서 허겁지겁 안으로 들어갔다

 

 
서핑 컨셉의 인테리어로 꾸며 놓은 싱글핀 에일웍스
일층 자리의 테이블이 서핑 보드 모양이라 되게 센스있었다

 

 
Will Surf For Beer !!

 
서핑에 진심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라
서핑 입문 강습도 하시고 계신다
 
강습 말고 서핑 보드나 웻수트 렌탈도 한다고하니 참고하세용
 

 
싱글핀 에일웍스 메뉴
 
시카고 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궁금!
우리는 핫치킨 시카고 피자와 옥수수알 튀김을 시켰다
 
주문하고 난 뒤에 가게 조금 더 구경
고고고

 

 

진짜 되게 힙!스럽게 꾸몄다
이것도 다 센스여~

 

 

한쪽에는 피클과 칠리소스, 파마산 가루 등등을
가져올 수 있는 셀프바가 있고
사장님의 취향이 반영된 복싱 글러브와 싱글핀 에일웍스 셔츠들이 걸려있다
진짜 힙쟁이들은 달러~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핫치킨 시카고 피자와 옥수수 알 튀김
이미 딱 봐도 맛있어 ㅠㅠ

 

 
치킨과 피자가 가득 들은 싱글핀 에일웍스 시카고 피자
서핑하고 난 뒤에 먹으니까 너~무 배고파서 그런지 허겁지겁 먹었다 ㅋㅋㅋㅋ
시카고 피자를 처음 먹어봐서 다른거보다 맛있다 맛없다 판달할 수 없지만
생에 처음 먹어본 시카고 피자는 가득 든 치즈를 입안 가득 넣을 수 있다는게
너무너무 맛있었음!!

 

 
그리고 내가 완전 좋아하는 옥수수알 튀김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 ㅠㅠ
설탕을 약간 뿌려주셔서 계속 땡겼다

 

 
꺅 치즈 늘어나는거 봐봐

 

 
원래 인스타 맛집은 잘 안믿는 편인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양양와도 또 이거 먹으러 올 것 같음!
 
 

 
 

하조대 근처 피자 맛집!
서핑하고 난 뒤에 먹으러 오면 딱 좋은곳이다
 
피자는 물론이고 사이드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
서핑에 진심인 사장님답게
서핑 강습 및 렌탈도 운영하시고 계심!
 
MZ들의 성지 양양에 방문하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