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 피어3 근처 필즈커피(Philz Coffee)

우주먼지의하루 2024. 1. 31. 00:02
728x90
필즈 커피(Philz Coffee)
5 Embarcadero Ctr, San Francisco, CA 94111 미국
주중 05:30 - 18:00
주말 06:00 - 18:00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자마자 간 곳은 필즈커피!

필즈커피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한 카페로

민트 모히토 커피가 맛있다고해서 방문해봄~

 

나는 피어3 근처에 있는 엠바카드로 센터에 있는 필즈커피!

 

 

Philz Coffee · 5 Embarcadero Ctr, San Francisco, CA 94111 미국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나는 피어3 근처에 있는 필즈 커피점을 방문했다

여기서 커피 한잔 마시고 구경하다가 빅버스 타고 금문교 고고싱

 

 

필즈커피 메뉴

 

커스텀으로 커피를 만들어먹을 수 있고

More 아래에 있는 메뉴나

Featured Creations에 있는 메뉴를 먹을 수도 있다

 

이날 나는 추워서 따뜻한 라떼를 시켰고

같이 간 친구는 필즈 커피의 시그니처 커피인 민트 모히또 커피를 시켰다

 

컵 사이즈는 스몰, 미디움, 라지 사이즈 세개가 있는데

라지는 진짜 겁나 큼 ㅎㄷㄷ

나는 스몰 사이즈로 시켰는데 아래 사진 보면 알겠지만

커피가 넘칠정도로 가득가득 채워서 준다

 

엠바카데로 필즈커피 매장

이 날 이른 주말 오전이라 그런지 유동인구도 많이 없고 매장 안에도 사람이 많이 없었음

그리고 본점이 아니라 그런지 한적한 것 같기도....?

매장 안에 좌석도 많고 충전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들고와서 일하시는 분들도 있었다

 

 

필즈커피 민트 모히또 커피입니다

Only Iced 인 메뉴이구요 맛을 보니 아이스로 판매할 수 밖에 없는 맛

시원한 맛의 민트와 모히또 향이 나는 커피였는데

필즈커피의 시그니처답게 정말 맛있음!!!!!

개인적으로 민트는 불호인데 이거는 진짜 맛있맛있

호불호가 있을까?하는 맛인데 후기 몇개 찾아보니 불호인 사람도 있는데

제 생각엔 왠만하면 다 좋아하실듯!

 

필즈커피의 라떼

스몰 사이즈였는데 진짜 가득가득 채워줌 ㅋㅋㅋㅋㅋ

아니 저는 이렇게 많이 주실 필요없는데요....ㅠㅠ

 

라떼는 별다른 특이한 맛은 아니고 그냥 라떼였음

대신 겁나 많이 주는 라떼 ㅋㅋㅋㅋㅋ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즈커피 꼭 한번 들러보시길...!

 

 

주말 오전 내가 샌프란시스코에 있다니...

믿겨지지않음

창가에 앉아서 샌프란시스코 사람들 지나다니는거 구경하고 버스구경하고 힐링타임 ~

10시가 조금 지난 시간이었나? 근처에서 마켓 같은것도 열렸다

커피 마시고 마켓도 한번 고고싱해봄

 

 

샌프란시스코 필즈커피 후기 빵야

샌프란시스코 방문하시면 필즈커피 필수로 방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