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미국 LA] 인앤아웃 버거 할리우드 (IN-N-OUT BURGER Hollywood) 방문 후기, 인앤아웃 주문 팁

우주먼지의하루 2024. 1. 17. 00:02
728x90
인앤아웃 버거 할리우드(IN-N-OUT BURGER Hollywood)
주소 : 7009 Sunset Blvd, Hollywood, CA 90028 미국
매일 10:30 - 01:00

 

 

꿈꿔오던 미국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미국에서 인앤아웃 안먹어볼 수 없죠

LA 도착하자마자 숙소 근처 인앤아웃으로 바로 들렀어요

 

인앤아웃 · 7009 Sunset Blvd, Hollywood, CA 90028 미국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kr

 

저는 인앤아웃 7009 선셋 블러바드 할리우드 근처 매장이었어요

인앤아웃 7009 매장은 

야외좌석, 드라이브스루,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가 가능합니다!

드라이브스루가 있는지는 몰랐는데 가능하네요

 

저는 저녁 8~9시쯤 숙소에서 걸어서 방문했어요

저녁이기도하고 LA 치안이 별로 안좋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았어요

노숙자가 있어서 조금 무섭긴했지만 제가 관심을 갖지않으면

노숙자들도 저한테 노관심이더라구요

 

너무 늦은밤이 아니라면 저 혼자 충분히 왔다갔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혼자 여행하신다면 이른 저녁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숙소에서 인앤아웃까지 걸어올때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인앤아웃 매장안에는 진짜 바글바글!

미국은 땅덩어리가 넓어서 뚜벅이들 보다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 차를 타고 다녀요

그래서 길거리에는 사람이 없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자리도 꽤 많은데

사람이 많아서 좀 비좁아보였어요

일하는 직원분들도 많아서 매장 내부는 아주 왁자지껄해요

 

 

그래도 테이블도 많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조금만 기다리면 자리는 앉을 수 있어요

아니면 날씨가 항상 좋은 LA라 테이크아웃해서 그냥 밖에서 먹어도 될것같아요!

 

 

인앤아웃 주문 Tip

 

인앤아웃에는 프로틴 스타일의 버거가 있어요

빵을 빼고 양상추로 감싸져있는 버거입니다

찾아보니까 프로틴 스타일로 많이 드시는거 같아서 저도 한번 시켜봤어요!

이때 미국 간다고 식단 했을때였는데 저도 나름 식단을 지킨다고 프로틴으로 시킨것도 있어요

 

그리고 인앤아웃에 애니멀(Animal) 스타일이 있는데

버거 또는 튀김에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튀김을 애니멀 스타일로 시켰습니다~

 

추가로 커스텀하게 주문할 수 있는 팁은 아래에 자세히 나와있더라구요

확인해보세요!

 

 

인앤아웃버거 주문 및 팁/in-n-out 시크릿 메뉴/애니멀스타일/미국서부여행

안녕하세요 미국 서부 여행에서 사람들이 꼭 들리는 'in-n-out burger' 많이 들어보셨으리라 생...

blog.naver.com

 

 

 

제가 시킨건

치즈버거(프로틴스타일)

더블더블 버거

감자튀김(애니멀스타일)

음료

를 시켰습니다

 

 

음료는 컵을 받으면 여기서 떠먹으면돼요

음료는 그냥 무한 리필인듯!

 

 

인앤아웃의 더블더블 버거와 치즈버거(프로틴 스타일)입니다

더블더블은 고기가 두장 치즈가 두장 들어있어요

그리고 치즈버거(프로틴 스타일)은 빵 없이 양상추로 되어있어요

 

인앤아웃버거는 역시 고기가 맛있더라구요

햄버거에 고기 맛은 진짜 중요!

그리고 역시나 햄버거 맛집답게 빵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한국에서 쉑쉑이랑 수퍼두퍼, 다운타우너, 블루클린더버거 등등

여러 햄버거를 먹어봤는데요

쉑쉑이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대신에 미국에서 먹어서 그런지 고기가 조금 더 고소하고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냥 분위기빨일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감자튀김(애니멀 스타일) 입니다

감튀 위에 치즈와 다진 피클, 소스를 뿌려줘요

감튀 자체는 맛있는지 모르겠는데

치즈와 소스를 뿌리니까 자극적이라 맛있었어요

 

저는 여기에도 케챱 찍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역시 자극적인 맛 최고~

 

인앤아웃 버거 할리우드 (IN-N-OUT BURGER Hollywood)  7009 매장 후기입니다!

미국 서부에서 가장 유명한 버거라서 꼭 한번 먹어보고싶었어요

역시나 햄버거는 맛있었고 커스텀하게 먹을 수 있는 매장이라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미국 서부쪽 가신다면 인앤아웃 꼭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