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3 태연 ODD Of LOVE 콘서트 후기(KSPO 2층 13구역 14열)

우주먼지의하루 2023. 7. 26. 00:02
728x90

 

 

2023 6월 태연 콘서트 왔다!

탱구 언니 너무 오랜만인 콘서트에 넘나 기대하고 옴

 

이번에 진짜 역대급 티켓팅이라

팬클럽 선예매날에 전부다 매진 ㅠㅠ

다행히 그래도 2층 앞쪽에 자리 잡았다

 

주말의 올림픽공원이라 그런지 여기저기서 공연하고 있었다

 

태연언니 KSPO DOME 입성!!!

작년 소시 팬미팅도 여기서 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솟봉들고 인증샷~

솟봉들고 있는거 넘 자랑스러워

 

 

ODD 포토존도 있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난 안찍음...

그리고 찍어줄 사람도 없어서 기록용 사진만 찍고 ㄱㄱ

 

 

예전 콘서트에서는 솟봉 중앙컨트롤 한다고 뭐 연동했었는데

이제는 안해도 되나봄...

어떻게 그럴수 있지? 똑같은 봉인데 ...?

 

 

얼굴 조금더 잘 나온 탱구언니 포스터 앞에서 또 인증샷

이렇게 인증샷 찍을때 제일 두근두근거려

매번 콘서트 혼자가지만 전부다 솟봉들고 인증샷 찍고 있어서

내적 친밀감으로 안외로워

 

이거 약간 일화가 있는데 원래는 모바일 표로 받아서 지류 티켓 못받는데

입장할때 뭔가 태깅이 안돼서 지류 티켓으로 바꿔받았다

헬프데스크에 사람많아서 콘서트 입장 시간 못맞출까봐 조마조마함

 

다행히 시간맞춰 입장~

KSPO 2층 13구역 14열 뷰

 

약간 사이드긴하지만 진짜 자리 좋았다

무대도 그렇고 돌출 무대도 다 볼 수 있어서 넘 좋음

 

이렇게 보니까 너무 멀어보이긴하는데

진짜 가까웠다는점...

 

 

요정...?

 

이번에 콘서트 리스트 진짜 넘 좋음

몇년만에 한 탱콘이라서 넘 기대했는데 기대에 부흥~

 

 

탱구언니 필테로 체력좋아졌는지 2시간반 조금 넘게했는데

내가 체력이 약해져서 마지막엔 집에 가고 싶었음...ㅋㅋㅋㅋㅋ

엉덩이 아팠어 ㅠㅠ

 

아 그리고 솟봉 건전지 안갈고 갔더니

마지막에 솟봉 꺼질뻔했다

다음엔 꼭꼭 건전지 새걸로 갈고 가기로...!

 

다음 탱콘할때까지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