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잠실 롯데월드몰 <노티드월드> 방문 후기! (주말 웨이팅, 포토존, 굿즈)

우주먼지의하루 2023. 4. 26. 00:02
728x90
노티드월드 잠실 롯데월드몰점

매일 09:00 - 20:00

 

벚꽃보러 석촌호수 갔다가 노티드월드 개장했다는 소식듣고 달려갔다

 

대박대박!! 노티드월드라니

집이랑 그래도 가까운곳에 생겨서 너무너무 좋다

 

 

노티드월드에 도착하니 먼저 가이드북부터 주셨다

크게 1,2층이 있고 1층은 카페 및 굿즈 파는 곳이고 2층은 포토존이 있다

 

나는 주말(일요일) 석촌호수 한창 벚꽃 필 무렵에 가서 사람이 엄~청 많은 날에 갔는데

1시반정도 가서 대기 등록했는데 1시간 정도 이후에 들어갈 수 있었다

 

잠실 롯데월드몰 근처 구경할게 많아서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까 벌써 시간돼서 기다리기 그렇게 힘들진 않았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거는 노티드 시그니처 곰돌이랑 스마일표시(이름도 있는지 모르겠네...)

석촌호수가 보이는 뷰앞에 있어서 보토존으로 딱이다

 

이 날 롯데월드몰에 왕큰 벨리곰 행사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벨리곰 풍선들고 다녔는데 혜숙이 홀려서 풍선도 겟함 ㅋㅋㅋㅋㅋ 벨리곰이랑 노티드 곰이랑 완전 어울려

 

 

 

노티드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석촌호수뷰

진짜 좋다... 나도 잠실살고싶어

 

 

사람 홀리는 풍선도 팔고....

요렇게 거울샷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곳곳에 많음

 

석촌호수 바라보며 노티드 도넛 먹을 수 있는 카페존도 따로 있다

우리는 오기전에 많이 먹고와서 도넛은 따로 안먹고 구경만하다 왔다

창문 바로 자리는 완전 베스트 자리라서 앉기 쉽지않을듯

 

귀여운 노티드 물티슈 ㅎ

 

2층으로 올라가는길

여기도 진짜 귀엽게 꾸며놨음

 

2층도 노티드 시그니처인 저 스마일 모양이 있다

잠실에 있어서 그런지 되게 놀이동산 온 기분

 

2층에 캡슐 뽑기 기계가 있는데 1등부터 6등까지 있다

얼마 이상 구매하면 코인을 주는데 그걸로 캡슐 뽑기가 가능함

도넛사서 뽑아볼까 1초 고민하다가 식단하기 때문에 도넛 포기 ㅠㅠ

 

2층에는 포토존이 엄~청 크게 있는데 

노티드 시그니처인 귀여운 박스가 엄청 큰 버전으로 있다

 

다들 도넛 먹으러 와서 그런지 포토존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다

사진 찍는 웨이팅도 없었고 그냥 애들이 신나서 뛰어다님 ㅋㅋㅋㅋㅋ

 

 

2층에서 본 뷰

제한된 인원수로 입장시키다 보니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다

웨이팅은 길수도있지만 오히려 좋아

 

이제 내려가서 나가는 길에 노티드 굿즈보러 고고싱

 

노티드답게 굿즈도 되게 귀여운게 많았는데

스마일이랑 곰돌이 초, 카라멜, 에스프레소, 만쥬 등등이 있었음

카라멜보다 저 틴케이스가 더 갖고 싶었음

 

 

그리고 마침 딱 파우치가 필요해서 살까말까 고민했던 노티드 파우치

 

그리고 살까말까 고민했던2222

치약칫솔 키트랑 스티커들

 

그리고 나 요즘 농구에 관심있는지 어떻게 알고 농구공도 있었다

구경다하고 1층 내려가는길

잠실 맨날 재밌어 ㅠㅠ

 

사람 짱많은 석촌호수 걸으면서 벚꽃 구경으로 마무리~

 

 

 

잠실 롯데월드에 입점된 노티드월드

노티드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볼만한 곳이에요

노티드월드에서 바라본 석촌호수 뷰도 좋으니 방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