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강남 방탈출]방탈출 과몰입러의 강남 포인트나인 <열쇠공의 이중생활>

우주먼지의하루 2023. 3. 1. 00:02
728x90
강남 포인트나인 - 열쇠공의 이중생활

공포도 없음
삑딱쿵 없음
자물쇠:장치 = 7:3, 8:2 정도 ?!
활동성 치마는 안됨

 

요새 방탈출 많이 하러 갔네...

이 날 아침부터 부랴부랴 가서 방탈출하러 갔다

1층에 편의점있어서 요거트 먹고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

피티 쌤이 아침밥은 꼭 챙겨먹으랬단 말이여

 

포인트나인 다른 지점도 가봤지만 항상 깨끗~ 단정~ 깔끔~

다 새거 느낌이라 기분 좋음

 

 

늦게 가진 않았는데 내부 직원이 기다리고 있길래 바로 앉아서 설명 들었다

포인트나인 강남 1호점은 스토리가 연결되어 있어서 순서대로 하는게 좋다고했다

 

 

나는 그 중에 첫번째인 EP2.열쇠공의 이중생활을 함!!

EP2인데 왜 첫번째지?? 라고 생각했는데 세계관 속 시간 순서라서 이렇게 하는게 좋다고함...

 

그래서 포인트나인 강남 순서

 

Ep2. 열쇠공의 이중생활

Ep1. 시간이 멈춘 마을

Ep4. 주인없는 낡은 서점

순서로 하면 된다고 한다

근데 뭐, 예약 가능한대로하면되지!!! 하지만 과몰입러들은 또 순서대로 하고싶은 욕심 ㅋㅋㅋㅋㅋ

 

Ep3은 다른 블로그들 찾아보니까 조금 더 개편하고 나서 오픈한다고했다

스토리상 Ep3은 건너띄어도 된다고하니까 사람들이 예약을 안했던듯....

 

 

여기서부터는 찐 방탈출 후기!!

들어가기 전부터 포인트나인 강남 1호점은 내부가 하나의 마을로 되어있어 아주 거대하다고 소문을 들었다

그래서 다른 에피를 즐기는 사람들도 만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진짜 들어가서 다른 팀 만남 ㅋㅋㅋㅋㅋ

 

공간이 겹치지 않도록 스토리가 잘 짜여져있어서 혼란스러울일은 없을듯!

 

그리고 전~혀 무섭지 않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었다

진짜 추리하는듯한 느낌이고 공간이 크고 아주 세밀하게 잘 만들어서 다른 세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었음

하지만 마을은 좁지 않았지만 공간을 이동할때 좁은 부분이 있기때문에 4명은 좀 많은듯하고

최대 3명이서 즐기는게 딱 맞을듯!

4명이서 못즐긴다!!는 아닌데 좀 많을 수도 있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은 편이라 방탈출 풀이 초급이지만 많은 힌트를 쓰진 않았다

3번인가? 4번인가 썼던듯

 

그리고 스토리가 이어져있어서 탈출 끝나고 직원분이 들어오셔서 스토리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얘기해주셨다

또 다음 스토리가 궁금해지도록 뫄뫄뫄가 뫄뫄뫄를 뫄뫄뫄 왜 했을까요 ?

이런느낌으로 마지막을 끝내주셨음 ㅋㅋㅋㅋㅋㅋ

진짜 시즌 2느낌

 

포인트나인은 항상 갈때마다 재밌었고 특히나 이번에 한 열쇠공의 이중생활도 꽃밭 중에 하나였음!!

만족만족~~

 

4분 56초 남기고 탈출!!

완전 탈출 잘했옹

 

친구랑 친구 남친이랑 나랑 세명이서 방탈출....ㅋㅋㅋㅋㅋ

조합이 진짜 괴상하지만 쟤네들이 나 초대한거란 말이야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눈치있게 점심만 먹고 빠져줬단 말이야!!!

다음에도 같이 하자고 초대 받았단 말이야....

 

다음에 나도 남친데리고 가서 네명이서 하고 싶다...하

 

방탈출하러 밥먹으러...

역시나 밥맛은 꿀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