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3년 첫 일상글!(설날,팔용팸들과 향어,눈 엄청 내린날)

우주먼지의하루 2023. 2. 15. 00:02
728x90

 

누군지 모르겠는데 짤 공유 받아서 나도 엄청 고민했는디
나는 4 > 3 > 2 >5 > 1
지금 내 자리는 팀장님 기둥 나 이렇게 되어있는데 뭐, 나름 괜찮!

새해가 밝았지만 아직도 있는 츄리
근데 언제부턴가 내 갤럭시 화질 진짜 이상해
원래 이정도는 아니었는뎅

이번역은 옫대문

더 글로리보고 내 배경화면 바꿈
어릴때 잠시 송혜교 언니 마음에 품었는데 이 언니는 아직도 이렇게 이쁘고 잘나가네
부럽다 부러워!!! 이쁘고 돈많고 세상 다 가짐.... 저라는 오점 하나 남겨도 되잖아요 언니

어느날 광화문 빛축제
난 이런거보면 너구리에 다시마가 귀엽... 왜 이런게 내 취향일까
그리고 나 닮은 도우너 있길래 한컷 ^^
도우너 진짜 나 닮았옹

이번에 카트라이더 새로 나왔다길래 해봤는데
저번이랑 달라진게 뭐지....?
모바일은 그렇게 달라진점 모르겠다

그리고 여전히 내 실력은 1등 ^^
모바일이나 pc나 내실력은 죽지않아~~~

깻잎만두 해먹었는데 생각보다 넘넘넘 맛잇
깻잎 남아서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해먹을 예정!

어느날 밥집에서 꼬막 겁나 큰거 나와서 한컷
꼬막 왤케 커

꼬막 반찬 먹고 꼬막 더 먹고 싶어가지고 밀키트 사서 해먹음
나 혼자 엄~~~청 먹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

업데이날 목멱산장 갔다왔당
목멱맞나....?
맛이 있는지 없는지 기억은 안나고 그냥 회사 멀리 와서 신났던 기억....

바로 옆에 있는 카페 구할구도 다녀옴~~~
회사로 돌아가기 싫어~~~~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고 깜놀했네
도대체 나는 이걸 왜 기록하고 싶었을까

지은이 병문안 갔다가 밑에 크로플 팔길래 샀는데 초코 완전 범벅
지은이 땜에 크로플 샀다가 내가 다 먹고 옴


 
저녁엔 지은이 회복 기원으로 한상차림 저녁으로 먹었다
다들 술 안주로 마셨는데 우리는 찐 저녁으로 먹음 ㅎ
나는 맥주 한잔으로 만취했기때문에 안주로 먹은것도 맞말!

설이라서 창원 내려갔다가 오빠차 빌려가지고 놀러갔다왔다
나도 차 사고 싶다 ㅠㅠㅠㅠ
근데 차 사면 뭐해.. 같이 놀러갈 사람도 없는데

바다앞에서 고기도 구워먹는 여유...
너무 좋다, 이 여유

우리 사랑 영원히 이대로...


하늘 계단에서 사진 찍었는디 수순이가 나 4등신이라고 직접 만들어서 줌
아니 4등신 맞는데 아니라구
직접 보면 다르다구~~~~

창원 갔다가 혜숙이랑 꿍지도 만나서 향어도 먹었다
우리 이제 향어도 먹고 ^^ 진짜 다컸다
팔용동 애들 만나면 너무 어릴때부터 봐서 그런지 만날때마다 우리 진짜 이렇게 컸다...라는 생각듦 ㅋㅋㅋㅋ

여기 어디였지...? 장유였나
어쨌든 멀리멀리 카페까지 왔다
여기 바닐라라떼 존맛탱 ><
완전 고소 그자체 !!!
빵도 맛있었는데 요즘 빵값 진짜 장난아니더라 ㅎㄷㄷ

빵 위에 무화과 올려줬는데
그거 삼등분해서 나눠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이거는 내몫 !

아니 역대급 한파 아냐 ??
진짜 창원에서 돌아오는날에 -17도인거보고 놀래가지고 패딩입고 창원 내려갔자뉴....

아맞다 창원내려갈때 이정미 봄
와따마 서울이다잉

사진이 뒤죽박죽인데 창원에서 아빠랑 명태전도 먹었다
이거 시장에 파는 명태전 진짜 존맛탱 !!!!
창원내려갈때마다 이거 먹고 싶어서 혼남

명태전에 오뎅국물 조합으로 파는데 진짜 미친다미쳐!!
이번에 내려가면 또 먹어야딩

설 갔다오니까 지연씨가 선물로 준 스니치
스니치 짱귀엽!!!!
나두나두 해리포터 ㅠㅠㅠㅠ


퇴근하는 길에 본 mbc 차
뭐지뭐지?? 연예인오나 ??? 싶었는데 조금 기다려도 안오길래 걍 집에 갔다
뭐였을까 걍 뉴스겠지...?

눈 맞는 해머링맨
나 얘 일하는거보면서 위안받잖아...
얘도 밖에서 일하는데 나도 일 열심히 해야지!
 

이 날 실장님과 점심
책임님이랑 맛있는거 먹으러가서 기분좋아
책임님 덕질중
 

눈 진짜 많이 왔다!!!
여기 팔용동 애들이 북한이라고해가지고 여기볼때마다 북한같음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보니까 진짜 시골같네

운동하다가 본 터키
나도 갈라타탑 올라갔지롱~~
내가 여행간곳 다 나와서 신기햇움 고등어케밥도 나오고... 또 터키 여행가고 싶다
 

드디어 산 다이슨!
진짜 갖고싶었는데 컴플리트로 걍 샀다
이 날 반차써서 다이슨 영접함ㅋㅋㅋㅋㅋㅋㅋ
 
집 빨리와서 다이슨 만지는 기분 ^^ 넘 좋아
 

주말에는 곤지암에 보드타러 !!!!
보드 진짜진짜 오랜만에 타서 기분 넘 좋았다
근데 이 날 너무 추워가지고 제대로 탈수있을지 진짜 걱정했음
 

아침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늦어가지고 점심먹고 보드 타러감
원래 내 계획은 이게 아니었는데....
어쨌든 보드 오랜만에 타니까 넘넘 재밌었고 그리고 생각보다 안추웠음
 

 
저녁에는 잠실 롯데가서 춉춉 ~~
웨이팅 좀 있었는데 참고 기다렸다
왜나면 사람이 겁나 많아서 어차피 웨이팅 있을거라 그냥 여기서 기다림

2명이서 가면 당연히 세개 시켜야하는거아냐 ?!
윤삼이가 계속 남기지 말래서 알겠다고~~알겠다고~~했는데 진짜 다 먹었음 ㅋㅋㅋㅋㅋ
그러게 2명가면 세개 시켜야 한다니까 !!!

3그릇 뚝딱하고 아이스크림까지 뚝딱!!
마차타임~~~
나 녹차 별로 안좋아하는디 이거는 진짜 맛있었음 굿굿

밥먹고 잠심 롯데타워 둘러봣는데 너무 재밌잖아...
예전에는 백화점 구경 왜하나 싶었는데 요즘 백화점 구경 재밌다
이런맛에 하나봐
 

다음날 아침에는 윤삼이 대전 보내기 전에 국밥 먹으러갔다
청와옥 국밥 먹은 이후에 너무 맛있어가지고 우리집 오는 애들마다 청와옥 방문함 ㅋㅋㅋㅋ
오징어 볶음 너무너무 맜있옹~~~~
 
 

책 샀는데 야근한다고 못읽음...
변명같지만 진짜임
집에 오면 체력 거지라서 그냥 쇼파에 누워있다가 씻고 잔다
체력 너무 떨어졌어!!! 좀 더 계획적으로 살아야겠다

금요일에는 오랜만에 뮤지컬보러 갔다
지연씨랑 영화로 영웅 봤었는데 둘다 울고불고해가지고 뮤지컬도 보자고함 ㅋㅋㅋㅋㅋㅋ
마곡 LG사이언스파크였나 거기서 했는데 마곡 겁나겁나 멀어
회사에서는 안멀었는데 집가는길 진짜 겁나 멀었다
예전에 성남살던때가 생각나네!
 

누가 죄인인가 ! 누가 죄인인가 !
이 넘버 되게 비트 쎈 곡인데 이 넘버 할때부터 눈물 좔좔
영화에서도 울었는데 뮤지컬도 울었음 
일본 절대 안가 !!!!
 

주말엔 방탈출하러....ㅎㅎㅎ
지욱사마랑 방탈출 예전에 했을때 재밌어가지고 또 하러오자~~해서 또 하러왔당
 
 

근데 이날 진짜 웃기게 지욱사마랑 지욱사마 남자친구랑 나랑 같이 방탈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남자친구랑 둘이서했었는데 둘이 깨기는 힘들거같다고 나 초대했는데
나는 또 좋다고 거기 낌 ^^
눈치없는게 아니라 진짜 초대 받은거라구...
다음에 또 같이 가자고 초대받았는데 진짜 가도 되는거겠지 ..?
얘둘아 재밌었지 ?
 

방탈출하고 제모하러 갔다가 집에 가긴 아쉬워서 잠깐 노래방 들름
노래방 갈때마다 맨날 부르는 노래 똑같은데 왜이렇게 재밌을까
이 날은 어른아이 100점 받아서 사진도 찍었당 ㅋㅋㅋㅋㅋ
내 노래방 리스트는 업데이트 되지않아... 다음엔 좀 새로운곡 들고가봐야지
 

주말에는 나름 식단한다고 밀푀유나베
2인분이라고 했는데 혼자서 한번에 다 먹음....
거짓말 ㅠㅠ 2인분 아니죠 !!!!
혼자 딱 깔끔히 먹을수있었어 좋았음
 

회사가서 진짜 특별한일 없는디 이 날은 우리팀에 새로오신분이랑 다른팀 분이랑 같이 점심먹었다
이런 소소한 행복...좋아
소소하지만 음식 가격은 안소소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역시나 비싼게 맛있었다
 
 

 
이거 치즈 케이크 진짜 맛있었음
바스크 치즈케익 짱맛 !!!
이거 먹으러 또 오고싶다
 
아 벌써 회사 가기 싫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