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홍대 방탈출]방탈출 과몰입러의 비트포비아 홍대던전3 <이미지 세탁소>

우주먼지의하루 2023. 1. 4. 00:02
728x90

 

비트포비아 홍대던전3 - 이미지 세탁소

공포도 1도 없음
삑딱쿵도 없음
자물쇠:장치 = 5:5
활동성 50%

 

 

 

>> 홍대 던전3 예

 

비트포비아 홍대던전3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4 · 블로그리뷰 250

m.place.naver.com

 

 

 

완전 오랜만에 홍대에 방탈출하러 !!!

홍대 방탈출 재밌다 재밌다 말은 많았는데 홍대까지 가기 넘 힘들어서 연차 쓴 김에 방문했다리

 

 

 

나는 버스 타고 갔는데 버스 정류장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곳에 있었음!

엘베도 있어서 가는데 문제없음~~

들어가자마자 완전 깔끔하고 깨끗해서 기분 좋았다

요즘 방탈출 완전 짱이여

 

비트포비아 방탈출 굿즈도 파는데 던전101에서 판다고함

탈출 성공하면 하나씩 갖고 싶어....

스티커는 맘대로 가져가래서 하나 들고왔다

 

이 날 내가 한건 이미지 세탁소 !

초보자들한테 좋다고 해서 골랐다

그리고 공포도 1도 없다고 해서 고름 ㅋㅋㅋㅋㅋ

 

비트포비아 홍대던전3에는 그달동네도 유명했는데

쪼매 무섭다는 소리를 들어서 다음 기회에 사람 많을때 하는걸로...

 


이제 테마 후기 !!

 

비트포비아 홍대던전3 이미지 세탁소 테마는 귀여운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추천!

난이도는 막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는데 순발력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

 

아예 초보자들은 어려울수도 있지만 힌트는 무제한이기 때문에 힌트 파바박 쓰고 탈출은 가능~

근데 힌트 4번인가 ? 5번 ? 이하로 쓰면 기념품을 주기때문에 최대한 안쓰고 탈출하려고했다

 

우리는 둘이서 2개 정도 썼는데 충분했음!

테마 스토리에 따라서 문제가 풀리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다

 

테마 안 구조는 넓어서 3~4명까지 충분히 들어갈 수 있지만 4명까지 필요있나 싶은 문제들이라 2~3명 추천!

문제가 쉽다는게 아니라 4명까지 들어가서 풀만한 건 아닌듯

 

그리고 공포도 없는 테마라서 좋았고 그리고 내부다 전부다 새거고 완전 잘 만들었음

와, 이렇게도 방을 만들었다고 ? 생각했다

진짜 영화나 예능 세트장에 들어온 느낌이었다

 

우리는 4분정도 남겨두고 탈출할 수 있었고 힌트도 2개밖에 안써서 기념품도 받을 수 있었음

비트포비아 홍대 던전3에서 또 좋은점은

방탈출 테마 내부에서 기념사진 찍어줘서 좋았다

 

내부 진짜진짜 이쁨 ><

비트포비아 홍대 던전3 테마는 다 이쁘다고해서 싹쓸이 예정~

 

다음에 또 가는걸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