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2년 거의 막바지 일상

우주먼지의하루 2022. 12. 28. 00:02
728x90

 

회사 근처 내가 좋아하는 석정

콩나물 좋아해서 여기 좋다

예전에 유행했던 콩불은 요새 왜 잘 안보여 ㅠㅠ

 

어느날 야근길

 

 

버블 많이 보내줘요 탱구 & 효연온냐...

 

 

진짜 맛없었던 초밥

생선이 아까웠음... 

이렇게 만들어놓고 15000원 받는거 어이없어

 

척척석사 미니를 위한 케이꾸

진짜 멋있다 짜슥

근데 척척석사라고 신청햇는디 척척박사라고 옴

어쩔수없이 박사해야겟네

 

혜지니 결혼식 때문에 나도 부산 내려가야해서 미니랑 같이 부산 출발~

부산가는 기차안에서 오랜만에 sm 그 리듬게임함

오랜만에 하니까 너무 재밌는걸 ㅋㅋㅋ

근데 이거하면 너무 집중해서 난시 생겨서 안함 ㅠ

 

혜지니 결혼 축하해....

눈물 찔끔 났다 ㅠㅠ 혜지니도 안울었는데 내가 울고옴

흑흑 가지마...

 

혜지니 결혼식 갔다가 부산에서 놀고 새벽에 미니네 집에서 출발

미니도 새벽에 출근해서 같이 나왔다

미니 이날 허리 아파서 택시타고감

수고가 많다 미니.. 내가 돈 많이 벌어 호강시켜줄게

 

버블에서 효연언냐가 보내준 바다 사진

카타르랬나 ...? 어디랬지 어쨌든 외국 바다였는데 제주도 바다같아서 답장 보냄ㅎ

 

 

미니네 집에서 땜쳐온 공쥬볼펜

미니야 잘쓰고있옹

 

농구하러 갔다가 입티방티되고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와서 보니까 양말도 구멍나있더라

진짜 열심히 뛴 증거

 

요즘 해리포터는 이렇게 생겼네

90년생 갬성은 이게 아니라구

 

수이니 영주사람이랑 소개팅한다고해서 찾아봄

영주에 산다고해서 1차 화남

다행히 잘 안됐대서 풀림 ^^

 

혼자 살때 제일 슬픈점...

딸기잼 병뚜껑 못열때 ㅠㅠ 아빠 필요해 흑흑

 

완전 내 꿈이잖아 ?!

오랜만에 지으니랑 강남쓰

하이볼 마시고 취함

 

이 날부터였나

밥 먹었는데도 배고파서 보드게임방가서도 빵 시킴

이 날 이후부터 살 엄청 찐듯

먹는거 줄이지 못해

 

 

설렜잖아요 아저씨 ㅠㅠ

나는 언제 당첨돼

 

오랜만에 이지 언니도 만남

이지 언니 서울에서 만나니까 색다르네

 

완전 맛있었던 고기

파 통째로 구워주니까 진짜 맛있

담에 또 가고 싶당

 

요즘 하이블에 꽂힘 ^^

나도 술쟁이라구용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몰 알아...

하지만 저거 중에 하나 틀린거 말버릇 피곤해 졸려 귀찮아보다는 집 가고싶다...집 보내줘.. 일하기 싫어임 ^^

 

 

이 날은 윤미언니 이자카야 감

별 얘기안했는데 말 끊이지 않고함 ㅋㅋㅋㅋㅋ

이 날도 배터지게 먹은 기억

 

이 날은 하이볼 두잔이나 마심

세잔 마실수잇었는데 다음날 출근이라 참았다

 

어느날 집에서 해먹은 마라샹궈

마라샹궈 나 혼자 먹고 싶을때 딱이다 딱

 

 

회사앞 워킹맨 모자 씌움

귀엽당 ㅋㅋㅋㅋㅋㅋ

 

미니집에서 땜쳐온 볼펜 너무 잘써서 한컷

회사에서 귀여운거 보면서 힐링

 

 

야 나두 !

 

회사에 있는데 무지개 뜸

또잉~~~~

 

 

회사에 층마다 나름 꾸며놓음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회사 경력직 게더링 프로그램 참석 못해서 받은 꿀

하나는 운혜씨 줬다

나는 밤나무 꽃 꿀 겟

 

서른살에 또 터키가자 !! 했는데 벌써 서른살 다 끝남

대신에 내년에 꼭 미국갈랭... 갈 사람없으면 혼자라도 간다잇!!!!

 

회사 여사우들 모임했는데 회사 사람이 나한테 준 안주 너무 웃겨가지고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너무 웃기다 ㅠㅠㅠ

 

 

 

엄마 생신이라서 내려간 창원

하지만 엄마보다 먼저 본 삐삐당~~

삐삐당은 벌써 크리스마스여

 

이 날 안주 진짜 많이 먹었다

배불러 배터지는줄!!!

아 진짜 나 운동해야지....

 

오랜만에 창원대도 갔다

묵향 후배들 전시회 열었다는 연락받고 진짜 오랜만에 방문

창원대 호수에 이런것도 생김

요새 좋아졌다 좋아졌어

매점도 무인으로 바뀜

짱신기하자너

오랜만에 전시회 참석하니까 나도 글쓰고 싶어졌음

하지만 나는 혼자 못해...

 

힘든 일 있을때마다 지연씨랑 같이 규카츠

규카츠 먹은날은 힘들다는 증거 ^^

 

어느날 먹은 쌈밥

코끼리 아녀....? 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다

 

옛날에 지디 멋있어보였는데....

ㅠㅠㅠㅠ 

 

 

오랜만에 파트장님 만남

오복수산참치 처음 가봤는데 진짜 짱짱맛

사진보니까 또 가고싶네

 

원래 게 안좋아하는디 이날 먹으니까 진짜 짱맛

나 게딱지 좋아하네...?

 

지욱사마 만나러 갔다가 시간 좀 남아서 명동 백화점 들렀다

시향하라고 준게 냄새 넘 좋아서 다음에 기회될때 사야겠음

냄새짱좋

지욱이네 집들이 갔는데 미친듯이 좋음....

아니 1층에 트리 있는 자취집 처음이라구요

변기 자동으로 내려가는 자취방 가본 사람 있냐구요...

집앞에 백화점 있는 자취방 처음 가봤다구요~~~~

지욱이네 집 앞에는 수원메가쇼도 하지요~~

 

 

 

사진 시간이 좀 뒤죽박죽인데 지욱이네 집 가기전에 뼈찜 먹고 갔다

볶음밥 처음 먹어봣는디 움.. 그냥 흰밥 먹어도 될거같음

 

 

작년엔 안갔는디 이번에 가본 신세계 명동

오 역시 멋있었다

연예인 섞여있지않을까 두리번두리번했는데

사람많아서 못찾음

분~~명 한명쯤은 있었을텐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