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뮤지컬]마틸다 덕후가 본 뮤지컬 마틸다

우주먼지의하루 2022. 12. 6. 00:02
728x90

 

오랜만에 뮤지컬 보러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갔다

서울 동쪽에 사는 나는 신도림까지 갈 일 1도 없는데 뮤지컬보러 2번 가봤당

 

 

디큐브아트센터는 신도림 현대백화점 별관? 같은 곳에 있다

찾기는 쉬움 !

아랫층에 음식점도 많아서 밥 먹고 보러가기 좋다

 

11월 초에 봤는데 이제 후기 적는 나 ^^

마틸다 뮤지컬 나온거 보자마자 보고싶어서 초반에 빠르게 알아봣었는데

생각보다 자리 많이 남아서 천천히 해도 되겠다 싶었는디

갑자기 자리 확 차서 1층 뒷자리에 예매하게됐다

그래도 1층에서 본거 처음이야 !

 

나는 뮤지컬 잘 모르지만 유명한 사람들도 나오는것 같았다

배우는 잘 모르니까 패쑤 ~!

애들이 어떻게 연기할까 그게 제일 궁금했다

 

마틸다 굿즈도 몇개 봤는데 제일 갖고 싶었던건 마틸다 지우개

짱귀여워보임

지우개 쓸일없지만 굿즈는 보관용이자나요

마그넷도 갖고싶었는데 살까말까하다가 그냥 안샀다

근데 눈에 아른거리긴해....

마틸다 뮤지컬에서 나오는 장면들 마그넷으로 만들었는데 넘 좋

 

 

어떤 애기가 여기 앞에서 마틸다랑 똑같은 포즈로 사진찍길래

나도 따라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조금 귀여워

 

요기서도 한컷하고 바로 들어감 고고

 

1층 B열 19열 시야는 이정도

나는 잘 보였다

근데 앞쪽에 앉은키 큰 사람있으면 머리통이 무대를 좀 가리긴 한다

나는 다행히 앞에 애기가 앉아서 잘 보였음

 

다음에는 더 앞으로 갈래 !!

 

다보고 나와서 너~~~무 감명깊어서 바로 캐스팅보드 찍음

마틸다 애기 진짜 너무너무 연기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완전 애기인데 어떻게 저걸 다 외웠나 기특했다

 

그리고 뮤지컬 전반적으로 감상평은 한번 더 보고 싶다고 생각들만큼 재밌었다

무대가 진짜 화려했고, 연출이 되게 좋았다고 해야하나...?

아 저렇게 무대를 활용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무대 밖으로 나와서 연기하는 구간도 있어서 여기저기서 무대를 크게 사용했다

 

마틸다 책과 영화를 본 나로써는 앞 부분이 조금 지루하기도 했지만 2부에서는 진짜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줌

집에와서 계속 생각날만큼 한번 더 보고싶은 마음이 들었다

마틸다 기회되면 꼭 한번 더 봐야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