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2년 가을 우주먼지 일상(부산 밀락더마켓,볼링,워크샵,제주)

우주먼지의하루 2022. 10. 20. 00:02
728x90

 

 

어느날 점심, 광화문 한옥집

조금 기대하고 갔는데 그냥 저냥 먹을만했다

왁 !! 맛있다 !! 이런건 아님

 

 

 

IT 유우머 ㅋ

넘나 공감돼서 웃겼음

 

맛있어서 찍어놓은 오트 드링크 초콜릿맛

초콜릿맛인데 뭔가 건강한 맛이라서 찍어놨다

 

 

회사 근처 깔끔한 분식집

분식집 맛잇어 함냐함냐

4명이서 5개 시켜서 다 먹었다

 

여긴 숙달돼지 !

오랜만에 황라인과 함께 숙달돼지 먹었다

완전 배부르게 먹었다

 

밥먹고 오락실도 가고, 볼링도 치고 노래방도 갔다

볼링 87점 나왔음 . 내 생에 최고의 점수 !!

여기 왜이렇게 잘 나오지 ?

 

 

 

주말엔 새감 3분기 모임으로 부산 다녀왔다

부산에 요즘 핫하다는 밀락더 마켓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널널했음

앉을자리 있어서 자리 잡고 점심도 먹고왔다

 

 

 

숙소에서 먹을 와인도 한잔 골랐다

요즘 소,맥보다 하이볼이나 와인 좋아

소맥은 맛없단 말이여...

 

저녁엔 숙소에 옹기종기 모여서 족발, 육회 먹고 보드게임도 했다

지은이가 가져온 게임 진짜 존잼 !!!

약간 크라임씬st 인데 나 몰입해서 눈물 찔끔 흘렸다 ㅋㅋㅋㅋ

민희야 ㅠㅠ 우리 민희 죽지마 ㅠㅠㅠ

 

다음날엔 송정에서 점심먹고 빠잉했다

송정 바다에 서핑하는 사람들 많았다 다음엔 나두 꼭 서핑하러 가야지 !!!

 

지연씨가 갑자기 준 곰표 플레인요거트

오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지영이 집들이 선물로 샀는데 부산 가기전에 도착 안해서 일단 보관중

초록색은 내꺼 ~

 

 

K-직장인의 생활

으악~ 집에 왔다~~ 하면 바로 출근시간임 ㅠㅠ

언제 35시간할수잇어 ?

 

 

정동길 김치찜 궁금해서 먹어봣는데 움... 그냥 김치찌개가 더 맛있당

다음엔 계속 김치찌개 먹는걸로 ~!

 

나의 작은 목표.... 1년안에 1억을 벌겠다...

또로록 ㅠ

 

숙달돼지 먹고 갑자기 또 돼지고기 먹고 싶어서 삼겹살 먹으러 ...ㅋㅋㅋㅋㅋ

숙달돼지 사람 꽉 차서 다른곳으로 갔는데 여기도 맛있었음 !

저거 옥수수 비빔면이 존맛탱구리

 

 

무료로 야외 방탈출 한다길래 해봤는데 재밌

오...이렇게 하는거구나 느낄수 있었다

TV에서 하는 게임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듯~?

나도 이런 사업하고싶당

 

 

내일봬요 누나....

나도 같이 보면 안될까

해은 현규 조합 너무 좋아...둘다 좋아서 못골라

 

 

회사 워크샵으로 구파발

구파발 생전 처음 와봤는데 생각보다 시내라서 놀람

구파발 좋네...?

 

인간 윷놀이도 하고 근처 산책도 가고 좋은 카페도 들렀다

평일에 이렇게 놀수있다는게 참 좋았음...

나도 평일에 시간 많은 백수하고 싶다잉

 

저녁엔 두툼~한 회 한사바리함

회 맛있었는데 나는 두툼한거보다 잘게 썬게 더 내스타일인듯

그래도 회 왕창 먹었다

 

 

주말엔 제주도 !

올해 세번째 제주도 ㅋㅋㅋㅋ 그래도 좋다

첫번째 코스는 우진해장국이었는데 완전 맛집이라 1시간 30분정도 기다림

제주도 일화는 따로 포스팅 예정 !

아따마 경치 직이네 !

피곤한 나...

제주도에서 살고싶다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