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2년 우주먼지의 일상

우주먼지의하루 2022. 10. 4. 00:02
728x90

 

요즘 꽂힌 파리바게뜨 빵 

근데 많이 안들여놔서 없는 경우도 많음 ㅠㅠ

내가 많이 사줘야 주문 많이 넣을듯.. 자주 갈게요 ~

 

요즘 다시 2000년대 여행중

언제 2022년이 됐냐구요 나는 아직 2000년대에 머물러 있는데 흑흑

 

백년만에 창고 정리 했다

맨날 건조기 돌리러 갈때마다 언제 정리하냐...했는데 진짜 드디어 정리했네 휴~

그래도 더러워 보이는건 함정 !

 

 

블루 리본 & 맛있는 녀석들 맛집 다녀왔다 !!!

맛있긴 한데 점심으로 먹기 넘 비싸

요즘 진짜 물가 장난 없어 흑흑

 

 

소시 팬미팅 전에 소시한테 덕심 충만해져서 과거 영상 돌려보는중

효연 천만 라이크 보고 있는데 또잉 ?! 허니제이 나옴 ㅋㅋㅋㅋㅋ

여기저기 많이 출연했던 허니제이 ! 역시 춤짱이야

 

 

 

점심때 두부 먹으러 갔는데 쌈밥이 신기하게 나옴

맛있는데 위에 뿌려준 저 검은색 소스는 별로 안어울렸다

멋낸다고 해주시는건 고맙지만 소스가 너무 쎄서 엥 ? 이거 뭐야 할 정도였음

그래도 맛있음 !

 

려또야... 야근중

언제 끝나냐 휴~

 

타이완 망고링고

이게 망고링고 원조랬다

대만가면 또 먹어봐야딩

 

 

 

드디어 혜화 정돈 먹어봄 !!!

엥 정작 내가 먹은건 사진이 없네 ㅋㅋㅋㅋㅋ

나는 등심 안심 다 먹을 수 있는 세트로 먹음

예전에 홍대갔을때도 고기 잡내 ? 같은거 났는데 여기도 그러네

원래 그런건가보다

 

하지만 흥도 식당은 고기 잡내도 안나지롱 ~

 

정돈 먹고 유진과 유진 봣는데 기대없이 봐서 그런지 핵존잼...

내 맘속에 잠시 들어온 진솔씨

찾아보니까 쥬얼리로 활동했다고해서 더 내 맘속에 들어옴

나는 대중가수 좋아해

 

그 다음날 이태원으로 놀러갔다

이태원에서 뭐해볼까하다가 랑콤 팝업스토어 한다고해서 구경

도장 다 모으면 스킨 로션 주는데 랜덤으로 립스틱도 걸림 ! 야호

 

그리고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도 가봄

태연씨 LP 들으러 갓는데 정작 못듣고 옴....

다시 또 방문 예정 !!!

 

이태원에 핫하다는 리틀넥 가봄

오 파스타 대박 맛있음 나도 다음에 호박 위에 올려 먹어야지

 

 

 

점심시간에 정동국시 갔는데 병뚜껑으로 글자 만든거 개 신기해서 한컷

 

옛날부터 있던 맛집이라 어린시절 이세영도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

 

려또야

야근한 김에 광화문 구경

 

 

소시 팬미팅 다녀왔다 !! 이거는 자세한 후기 남겼으니까 팻흐

 

 

행복한 기억 대신,,,,, 행복한 71억 주세요...

 

어느날 점심시간, 밥먹고 산책하러 청계천 갔는데 자살 예방 행사하고 있었음

그래서 이것저것 참여하고 초 받음

 

어억 !!! 근데 갑자기 여진구 오빠 와가지고 진짜 이만큼 거리에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구오빠 완전 남자답게 생김

 

진짜 진구 오빠 보자마자 헉... 여진구다 !! 란 생각들고

헉...! 진짜 서울이다 !! 생각듬 ㅋㅋㅋㅋㅋㅋ

광화문에서 진짜 별일 다 겪는다

 

추석 전에 창원 가기전 시간이 남아서 꿍지 오빠 전시회 방문

이런 전시회 첨 가보는데 핵 신기

꿍지 오빠 멋있다

 

그리고 전시회 보고 왔는데도 시간이 조금 남아서 서울역 옆에 있는 문화역 서울 284 구경갔는데

헉... 진짜 재밌었음

이게 현대미술인건가 ? 생각 들면서 너무 충격적인 작품들이 많았고 넉넉하게 둘러볼 수 없어서 아쉬웠음 ㅠㅠ

 

 

 

 

이제 창원 찐으로 간다 !!!!

 

 

기차 타고 나서 부랴부랴 제주도 티켓 끊었다

올해 세번째 제주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하다보니 이렇게 됐네

세번째라도 여행은 설렌다 !

 

 

창원 가자마자 만난 팔용동 친구들

아사 직전에 다행히 음식 나와서 와구와구 먹음

넷플릭스 피자 진짜 맛있어서 서울 와서 또 생각남.... 진짜진짜 맛있어

 

 

2차로 간 술집

배불렀지만 다 먹을 수 있었는데 참았음

근데 부추전도 맛있었고 수육도 맛있었음

 

삐삐당에서 구매한 추석 선물 세트

감자랑 고구마빵 시켰는데 진짜 맛있었음 !!

 

 

 

건조기 고장나서 건조기 고치는 자취생...

별일 다하네 이것도 따로 포스팅 예정

 

벌써 스키장 시즌이 다가왔나...?

스키복이 벌써 뜨네

이번 겨울 스키장 10번 갈거야

 

오잉 순서가 뒤죽박죽인데 추석때 내려가서 창원대 앞에 와인바도 감

창원대 앞에 뭐 많이 생겼네 신기~

 

음식들 전부다 맛있었음

 

 

아빠가 도배한거 점검한다고 따라갔는데 집 핵핵핵 좋아

나도 큰집 살고 싶다 ㅠㅠㅠ

사실 혼자 살면 방 3개, 4개는 필요없고 그냥 큰 거실이랑 침실, 그리고 침실에 딸려있는 옷방정도 있었으면 좋겠음

내가 딱 사진 찍은 공간 정도만 있어도 여한이 없다 !!!

 

 

호적메이트에 나온 우리 동네

짱신기 !!!

고향의봄 도서관도 찍어주시지 

내 나와바리였는데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