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2년 여름 일상글

우주먼지의하루 2022. 9. 1. 00:02
728x90

 

 

비가 많이 와서 강남 이곳저곳 침수됐던날

혹시나 재택하라는 공지가 뜰까봐 뜬눈으로 지새웠는데 재택공지는 없었음

회사 개쓰레기 ㅠㅠ

K-직장인들 출근하라고 맑은 아침 ^^

너무 맑아서 어제 밤에 걱정했던게 민망한 수준이었다

 

회사 화장실에서 본 정동길뷰는 침수 그 자체

이래도 회사에 출근하라는 말입니꽈~~~

좀비 사태에도 출근해야하는 K-직장인

 

비가 그쳤다 말았다 하니까 정말 일하기 싫었다

이렇게 1시간만 비오는거 보고 멍때리고 있고싶어요

 

2000년대도 복고라니요 ???

나도 이제 진짜 늙었네 흑흑

내 마음은 고등학생인데 언제 이렇게 30살이 됐대 ?

실장님이랑 팀장님 없는날 조금 일찍나와서 반포식스 점심먹으러 왔다잇

점심 일찍먹고 광화문 재개장한거 구경 ~

더웠지만 구경하러 온 사람들이 많았다

헉 소녀시대 팬미팅 !!!!!!!

팬클럽 선예매로 내자리 겟 ^^

팬클럽 가입 안했으면 큰일날뻔했다

댄스학원간다고 이수역

침수현장인데 복구가 엄청 빨리됐다

우리 나라 사람들 일 진짜 열심히 해 ;;;

 

천장은 뚫려있었지만 바닥은 깨끗 ~

엄청 빨리 복구했다

댄스학원 뚝딱이...

선생님이 이번엔 영상 찍으라고해서 찍었는데 다음엔 진짜 안찍을 예정  !!!

춤 진짜 못춰...

 

 

책임님이랑 잠깐 땡땡이

일하기 시러~~~~~

 

회사 새로운 간식 김맛프링글스

나는 진짜 노맛이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맛있다고함

나는 우웩했음

어느날 저녁은 편의점 파스타

맛있었음

어느날 회사 점심은 김치찌개 & 눈꽃치즈 계란말이

점심의 기본이지만 제일 맛있음

 

어느날 내가 해 먹은 만두전골

비주얼은 최악이지만 맛은 있었음 ^^ ㅎㅎ

 

갑자기 보게된 헌트무대인사

친구가 1시간 전에 나오라고해서 부랴부랴 눈꼽만 떼고 나감

왕십리 CGV 처음가봣는데 꽤 크네

 

그리고 전광판에 뜬 공조2 영상

꼭 보러갈게요 윤아언니

 

갑작스럽게 보게된 정우성 이정재

티비랑 똑같이 생김

 

 

언제 다 하냐 카파도키아....

이거하고 싱가폴도 해야하눈딩 언제 다해

 

주말엔 서울페스타에 포켓몬 왔다고해서 잠실 방문 ~

진짜 어~~~~ㅁ청 더웠다

더워미치는줄

 

한국의 자랑 삼성폰이랑 삼성 배터리 등등 구경하고 이벤트 참여

전기차 관련 디스플레이, 배터리 등등 설명해주셨는데 재밌었음

사실 너무 더웠는데 여기 시원해가지고 오래 있고 싶었음 ㅋㅋㅋㅋ

거대 피카츄

앞에 팝업스토어도 있었는데 대기줄 너무 길어가지고 2시간 30분 걸린대서 포기

내 생각엔 2시간 30분이면 안들어간 사람이 70퍼센트일듯

 

잠실에서 연극보러 혜화로 방문

점심 조금 늦게 갔더니 또 웨이팅 작렬

그나마 한적한 텐동 & 맥주 먹고 연극보러 고고싱

창원에서 올라온 친구가 연극보러 가자고해서 본 더루머

기대안하고 갔는데 재밌었다

 

내 원픽 우서라 배우님

연기도 잘하고 이쁨

연기 짱잘함

 

그 다음날엔 보드게임콘 방문 

보드게임하면 재밌는데 막상 해본적은 많이 없어서 구경 가봤다

 

3~4시간 동안 되게 많은 보드게임을 했는데 그 중에서 재밌었던거는 카트라이더 보드게임이랑 하나비 보드게임

모르는 사람들이랑 조인해서 했는데 낯가리지만 재밌었다 ㅋㅋㅋㅋㅋ

보드게임 살 생각없이 갔었는데 재밌어서 하나 구입 !

카트라이더는 들고다니기 무거울것같아서 다음번을 노렸고

하나비 보드게임 사서 집에 왔다

 

재밌으면 하나씩 더 사야딩

 

회사 근처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매장 원래는 되게 옛스러웠는데 요즘은 되게 신경 많이 쓴 티 나더라

영화에서 보는 미국 아이스크림 매장 같았음

 

요즘 회사에서 코로나 걸리는 사람들 많은데 마냥 부럽....

재택해서 좋겠다

직장인과 자영업의 차이

야근식비로 먹은 낙지 

낙지가 실~하니 맛있었다

하지만 야근하고 싶지 않아

 

수이니가 만든 서울여행 브이로그

나 많이 나와서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왜이렇게 나대지 ?? 원래 그랬나...몰랐어

애들이랑 잇을때 그만 나대야지

 

어느날 점심 부대찌개 & 경희궁 방문

부대찌개 셀프바라서 좋았다

하긴 직장인들 많이 안먹어서 셀프바해도 남을듯 !

 

수순이가 코코팝스 얘기해서 나도 갑자기 먹고싶어졌음

코코팝스 구입 ~~~

코코팝스는 다 먹고 초코우유 먹는게 제일 맛있는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