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광화문 직장인 일상(홍천 여행, 댄스학원, 광화문점심, 2022 흠뻑쇼)

우주먼지의하루 2022. 8. 9. 00:02
728x90

 

어느날 회사 건물에서 아이스크림 이벤트
회사도 아니고 회사 건물에서 아이스크림줬다 ㅋㅋㅋ 신기방기

주말 점심으로 먹은 멸치 비빔밥.
엄마한테 멸치먹고싶다고해서 멸치해달라고했는데 오빠 이노무 짜슥이 엄마멸치 딱딱한거 싫다고 물엿 넣지말랬다고함
나는 딱딱한 그 엄마 멸치 먹고싶어서 해달라고한건데.....ㅠㅠ
집에 같이 안사니까 내 의견 이제 안들어준다

어느날 회사 점심으로 먹은 제육덮밥
맛있는데 맛없다
콩나물 안넣은게 더 괜찮았을듯

제주도 여행에서 사온 알파카 브로치
우리집 알파카한테 달아줌

오늘도 난 춤을 추고싶다....ㅋㅋㅋㅋㅋ
내꿈은 힙합댄서, 오늘도 춤을 추러 간다


이번에 연경님이랑 간 홍천 여행 !
갬성 숙소라서 가기전부터 기대했다

점심 대신 간단하게 빵

둘이서 히노끼탕도 즐겼다
연경님 혼자 수영복 들고왔어...나두 들고올걸 흑흑

야외에서 고기 구워먹고싶었는데 아주 잘 구워먹었당
고기모듐이랑 해물모둠 이렇게 샀는디 진짜 맛있게 잘 먹음 ! 안남기고 다 해치웠다

홍천 여행이 조금 더 귱금하면?!

 

[서울 근교 뚜벅이 여행 - 홍천] 독채 감성 숙소 올라운드원(6ROUND) 후기

여름 휴가 즐기러 어디갈까 고르다가 발견하게 된 독채 숙소 올라운드원 ! 나는 여기어때 어플에서 찾아서 ...

blog.naver.com



요즘 새롭게 시작한 유화 색칠하기 !

맥시멀 라이프에 벽이 좀 비어있는거같아서 채우려고 구매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언제 다 끝내지

 

회사 근처 내가 좋아하는 버섯 칼국수

다 먹고 볶음밥도 맛잇음!!

 

회사 근처 내가 좋아하는 백반집

우렁 된장 완전 맛있어

 

광화문 근처에서 굽네치킨 이벤트하길래 참여했는데 2등 당첨됨 !!!

굽네치킨 주말에 시켜먹어야지~~

 

어느날 간 돈까쓰 + 메밀 + 우동 조합

이거는 그냥 쏘쏘했다

양이 많아서 좋앗음

 

 

댄스 학원 가기전에 조금 배고파서 라면 하나

많이 먹으면 댄스할때 배 아파서 작은거 먹었다

 

이만큼 색칠함

멀리서 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아보이는딩?!

 

주말에 흠뻑쇼 갔다옴 !

어부지리로 가게된 흠뻑쇼라서 기대 안하고 갓는데 진짜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

내년에 또 가고 싶어 

싸이 아저씨 늙지말고 계속 콘서트 해주세요 ㅠㅠㅠ

 

진짜 흠뻑 젖어가지고 바지에 파란색으로 물들음 ㅋㅋㅋㅋㅋㅋ

티셔츠가 파란색이었는데 물에 홀딱 젖으니까 흰바지까지 물들었다

흠뻑쇼 일요일에 다녀와서 그 다음날 그냥 반차썼다

그래서 그 다음날 점심때 먹고 출근할거라고 저녁에 고등어 김치찜 만들고 잤다 ㅋㅋㅋㅋ

나중에 애기 키우면 야무지게 먹일거 같음

 

반차쓰고 출근길에 본 초록마녀

윤삼이가 좋아하는 뮤지컬이 초록마녀라서 하나 찍어서 보내줬다

 

지욱사마한테 저녁먹을래 ? 해서 갑자기 만나서 밥 먹었다

회사 근처에서 일하니까 좋네 !

지욱이 을지로 안떠났으면...

 

 

이 날 지욱이랑 진짜 얘기 많이했다 ㅋㅋㅋㅋㅋ

카페 마감시간까지 진짜 꽉꽉 채워서 얘기하다가 집에 감

 

이렇게 얘기하면서 스트레스 풀리는거지 !

 

어느날 산책하러 청계천 갔다가 움짤 찍음

근데 다시보니까 미역국 같애 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안좋아하는데 갑자기 달달한 떡볶이 먹고 싶어서 마트에서 사다가 끓여먹었다

오랜만에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다

이번 주말에 한번 더 먹어야지

 


3명이서 4개 시킴...

이러니까 돼지되는건가보다 납득완료

 

회사 점심 맛잇는곳 또찾았다 !!

알탕 시켰는데 초밥 주는 식당 !!!

 

양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 

완전 좋아

 

어느날 회사에서 64kg 레그프레스...?인가 그거 도전했는데 

다음날부터 계속 뒷허벅지 근육통 ㅠㅠ

 

욕심내지말고 54kg 계속 훈련중

 

이날 회사에서 빨리 마쳐줘서 샐러드먹고 댄스학원 갓당

목살 샐러드 시켰는데 야들야들하니 진짜 맛있었음 !!!

 

댄스학원 재밌는데 연습할 시간 좀 잇었으면 더 재밌을거같음...

근데 집 오면 그냥 누워있고싶어서 연습하기시러 ㅠㅠㅠ

 

그래도 연습해야지

나는 예비댄서니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