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2년 4~5월 일상

우주먼지의하루 2022. 5. 31. 00:02
728x90

 

 


지욱사마랑 아차산 근처 맥주집
2명이서 야무지게 안주 3개 시켜먹음 ㅋㅋㅋㅋㅋ
술 두잔에 만취해서 아주 재밌게 놀았윰

지은이가 재밌다고한 강남 방탈출
지욱이랑 다녀옴

성공할줄알았는데 실패...
강남 방탈출 스케일 어마무시하네

요즘 저녁 식사 샐러드..
살 겁내 많이 쪘어 미쳤따리

 

명란 사서 야무지게 구워먹는 중~~
예전에 먹었던 명란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직접 만들어 볼랬는데 실패
도대체 그건 어떻게 만든걸까

요즘 살빼려고 저녁은 샐러드 먹는중..
근데 잘 안빠지네..
나이 들면 살도 잘 안빠진다더만 진짜야 흑

광화문에서 두번 방문한 집은 맛집이란 증거~~
김치찌개랑 계란말이 야무지게 먹고 옴

시청앞에 꽃 나들이
광화문에 직장있는 거 넘좋아...
이런것도 볼수있고

오늘은 시청에서 만난 배민
배민은 이런거 하지말구 수수료나 내려줘어~~

바질 키우기 시작~~
바질페스토 해먹어야딩

본부장님이랑 점심~
점심부터 오리고기 먹어서 참 좋았음

여기도 맛있어서 두번 방문 ^^

맛있었던 구내식당
구내식당 맛있는데 광화문에 맛있는집 많아서 잘 안가게됨
그래도 가면 항상 맛있 !!

회사 앞 라바카페...
졸귕

광화문 직장녀는 경희궁도 산책으로 갈 수 있음
넘좋 !!

샐러드 정기배송에서 온 콩...
어른은 콩 편식해도 안혼나지롱 ~~~
콩 안먹어~~ 50대 돼도 안먹어~~

윤삼이랑 같이 혜화
윤삼이 엉덩이 찍으려고 한건 아닌데 엉덩이 찍힘

원래는 혜화에 정돈 먹으러 갈랬다가 사람 많아가지고 텐동 ㅠㅠ
이날 혜화 음식점들은 거의 다 줄서있었다
서울 사람들 다 혜화로 왔나 ;

윤삼이랑 같이 연극~
난 연극 재밌옹

연극보러갔다와서 후다닥 요리 준비해서 집들이 완성~
배홍동 비빔면과 수육 해먹었다

후식은 삐삐당 에그타르트~~
이럴때 딱 꺼낼 수 있는 에그타르트 항상 우리집 냉동실에 있어서 둔둔~하다잉

요즘 놀면 뭐하니 1화부터 보고있는데 유산슬 라면편 보고 먹고 싶어가지고 유산슬 밀키트 시킴
근데 유산슬라면해먹기 또 귀찮아가지구 그냥 유산슬 해먹...
다음에 다시 사서 라면으로 해먹어봐야겠다

그 다음날은 윤삼이랑 방탈출~~
윤삼이랑 진짜 잘 놀앗네

근처 커먼그라운드에서 카페 갔다가 입 야무지게 털고 윤삼이랑 헤어짐
입 엄청 털었는데 다시 생각하려니까 뭔 얘기한지 기억안나
그냥 직장 얘기... 내 미래 얘기...
기억은 안나는데 퇴사하고 싶다는 얘기는 필수로 했을듯 ^^

윤삼이가 대전에서 사온 튀김소보로 집들이할때 못먹어서
회사에 들고와서 나눠줌

역시는 대전은 성심당이지

회사 근처 맛집 원픽인 돈까스집
가성비 갑 bbb

휴대폰에 먹는 사진이 거의 다네...
이 날도 회사 근처 분위기 좋은 카레 집 방문~
골목 안쪽에 잇었는데 대기 좀 있었다
다들 어떻게 알고 오는거여

어버이날에 꿍지가 보내준 이벤트 ㅋㅋㅋㅋㅋㅋㅋㅋ
꿍지네 집은 이렇게 이벤트 했다고 했다

담에 설날에 해봐야겠으

밤에 계속 샐러드 먹는중...
이번엔 다른 집에서 정기배송 시켜봄

근데 살은 안빠지네  휴

평일에는 눈뜨자마자 회사 가기 귀찮
막상 일하면 재밌는데 회사 가는길이 넘 귀찮다

어버이날에 창원가서 할머니 모신 절에 다녀왔당
이마에 뭐가 많이 났네...

이 날은 회사 근처 순두부집 갔는데 안젤리나졸리 방문 사진 있어서 깜짝놀람 ㅋㅋㅋㅋㅋㅋ
순두부.... 외국인이 좋아할만한 음식일거같기두해...

광화문은 문화의 거리...
길거리에서 이런거 자주 보임... 완전 힙하다잉

내가 서울에서 두번째로 인정하는 돈까스 맛집 !!
후추냄새가 강하긴 한데 그게 맛없지 않고 맛있음
굿굿

이날 점심을 빨리 먹어서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로 갔다
지연씨랑 갔는데 분위기 좋아서 둘다 만족 ㅇㅇ

데스노트 보러 갔다가 저녁에 샐러드 말고 다른거 먹기엔 찔려서 샐러드집 찾아서 감
근데 지~~인짜 가게 힙하고 샐러드도 맛있어서
지연씨랑 또 넘넘 좋다고 오바해서 100번 말함

요즘 신당동이 뜨는 동네인가 ? 힙한 가게 주변에 보였음

고은성, 김준수 데스노트 보고 하루 마무리 ~~
데스노트 생각보다 재밌어가지고
집와서 노래 듣는중...

이렇게 뮤덕이 생겨나는구나 싶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