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4월 일상(여름맞이 에어콘 청소, 마라샹궈,광화문 직장인 일상)

우주먼지의하루 2022. 4. 26. 00:02
728x90

 

 

요즘 너도나도 싸이월드 깔길래 나도 참여해봄

나는 세이파라서 싸이 안해서 아마 사진도 없을거같은딩

그래도 추억이다 추억

 

일주일 너무 거하게 잘놀았더니 양쪽눈에 다래끼 올라옴 ㅠㅠ

째기 싫어서 버텼는데 시력이 안좋아지길래 병원 갔더니

다래끼가 커져서 눈알을 눌리면서 시력이 안좋아지는거라고 했다

 

바로 째야지 어쩌겠어 흑흑

 

다래끼째고 바로 회식감 ㅋㅋㅋㅋㅋㅋㅋ

회식 뺄법도 한데 맛있는거 먹으러가니까 안뻈음

 

 

비싸고 맛있는거 먹고 2차가서 술집도 참여함 ^^

그래도 코로나라서 일찍 집에갔다

 

 

 

집가는 길에 테이프뗏더니 피 작렬

깜짝놀랬지 뭐

 

다래끼 생생 후기는 나중에 포스팅할 예정

 

광화문 직장인은 점심시간에 덕수궁 산책 쌉가능

대신 광화문 직장인 10000명이랑 같이 걸어야함 ㅋ

 

어느날 점심 비빔메밀 & 맨두쓰

맨두 냠냠

 

이러니까 살찌지...

회사에서 간식 개많이 먹는다 ㅠㅠ

역대급 몸무게 찍음 휴

 

 

아빠가 먹고싶어서 연락한것같음

하지만 스티커 모을려고 포켓몬빵 먹는건 맞으니까 

괜찬괜찮 ㅇㅇ

 

요즘 체중조절하려 샐러드 시작 

저녁만 샐러드시작함

 

 

저녁에 샐러드먹고 배고파서 다음날 점심 바로 마라샹궈먹음

점심시간에 2만원 넘게쓰는 우리 ^^

 

 

이날은 미세먼지 없어서 경찰청 뷰 한컷

미세먼지 없이 살고 싶다 ~

 

이거 나야나

식기세척기 구입 완.

건조기 구입 완.

파랑 고추, 마늘 챱챱챱해서 얼려둠 ^^

 

혼자 너무 잘살것같단 말이디

 

어느날 삐삐당 에그타르트~

회사에 들고갈랬는데 나혼자 조금씩 먹다보니까 벌써 다먹어감 ㅋㅋㅋㅋ

살 좀 빼자 ㅠㅠ

 

 

 

야무지게 양배추쌈이랑 명란젓이랑 삼겹살 구워먹음

넘넘 맛있오 ~~~

 

 

난 땀쟁이니까 빠른 여름 준비~~

에어콘 청소 싸악~했다

 

 

이날 송히고모님 만나러 갔다가 기분만 나빠지고 온곳

개짜증나...

지 아들이나 잘 키우지 

다음부터 만나지 맙시다 !

 

요즘 놀면뭐하니 처음부터 보는데 넘넘 잼...

초반 놀뭐 진짜 재밌음 ㅋㅋㅋㅋㅋ

요새는 계속 노래만해서 재미없어

 

 

지욱사마랑 방탈출하려고 예약 ㄱㄱ

방탈출매니아 지은이가 추천해준곳이니까 재밌겠딩

 

명란젓사서 야무지게 해먹는중

오늘은 명란볶음밥해먹음

 

 

바질키우기 시작했음

5~7일 이후에 싹 난다고햇는데...

 

일주일째 안나는중...

 

이미 망했나요 ?

 

옆자리 팀장님 휴지곽 부왁부왁 찢은거 넘 웃겨서 한컷 ㅋㅋㅋㅋㅋㅋ

아따마 부산 남자라 다르네잉~~

 

 

아빠가 보내준 집앞 이사 사다리 사고

다행히 인명사고는 없어서 다행

 

항상 조심하면서 살아야해

 

 

광화문 직장인의 점심.

청진옥 해장국 먹으러가봄

천엽이랑 선지있는디 선지는 원래 잘먹어서 상관없었는데 천엽은 고무씹는 느낌이라 불합격

 

징그럽다기보단 걍 고무 씹는 맛...

 

 

저녁엔 계속 샐러드...

342칼로리 일주일째 먹고있는데 점심때 넘 많이 먹어서 그런지 살이 안빠짐

 

 

이 날은 미세먼지 많은 경찰청뷰

 

회사사람한테 추천받은 하이볼

츠루우메 유즈

 

다음에 먹어보려고 기록용 

 

 

광화문 직장인의 산책은 청계천도 가능

청계천에 다리긴 어떤 새 한마리...

 

저녁에 샐러드 계속 먹으려고 정기배송시킴

근데 플라스틱 넘 많이 나와서 다른방법을 찾아야겠음

 

임직원 혜택으로 90퍼 할인받음 !!

50장이였나 ? 그랬는데 만구천원에 삼 대박대박~~

 

 

 

나도 나트랑 가고싶다...

나트랑 워터파크 가고싶다..

 

 

저녁 샐러드 단점

아침에 넘넘 배고픔

 

이 날도 아침에 빵 하나 먹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