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2년 1분기 마무리(롯데월드 부산/남지 향어회/팔용동 삐삐당/ThinkQ 방탈출)

우주먼지의하루 2022. 4. 10. 21:44
728x90

 

 

회사 점심시간에 30분 걸어서 마제소바 먹으러 갔는데 대기줄 많다고 해서 다른 가게 찾는중...

근데 거기도 사람 많아서 못들어가서 헤매다 그냥 제육덮밥 먹었다

 

맛집 탐험가들 점심 시간 실패 ㅠㅠ

다음에 마제소바 저녁에 먹으러가자고 함

창원가면 엄마한테 향어회 먹으러 가자고 졸랐더니

남지에 맛있는거 있다고 데리고 가줌

가게 어항에 있는 물고기들... 먄먄...내가 좀 먹을게

 

향어회는 이 초장맛때문에 먹는거 아냐 ?

완전 맛있어 ~~

 

창원에서 팔친들 만남의 장소인 삐삐당

삐삐당에서 입털다가 배드민턴도 하고 보드도 타고 우당탕탕 -

 

9시까지 만나자~해놓고 아무도 9시까지 안나올거알았는지

8시 59분에 엘베 눌리라고 수인이 한테 당부당부

 

근데 내가 제일 늦음 ^^

명서동이니까 이해해주겠어...?

 

부산 롯월가서 진짜 넘넘 잼 ㅠㅠㅠ

팔친들이랑 오랜만에 놀러가서 그런지 진짜 개개개웃겼다

엄마가 30살에도 그런데 가서 노나~ 라고 했는데

나는 40살에도 재밌을거같은데요 ㅠㅠㅠ

 

40살에도 퍼레이드할때 같이 둠칫둠칫 했으면 좋겠다

 

머리띠 커플인 수인이랑 하뚜하뚜~

이거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수인이가 남자 머리띠 썼으니까 남자

나는 여자 머리띠 썼으니까 여자임 ㅎ

 

ISTJ는 지도를 놓을 수 없지

하루종일 롯데월드 지도 들고 여기갈까 저기갈까 고민해야하는 ISTJ라구 !

 

 

다음에 또 오자 애둘아...

철 들지말고 80살까지 유치하게 놀자 ~~~

 

 

어느날 점심 만두전골. 

맛집 인증인 블루리본이 엄청나게 많이 달린집

 

솔직히 진짜 맛있었다

또 생각나는 만두 전골

 

회사에서 점심 탐험가들과 실패한 마제소바

저녁에 빨리가서 먹기 성공~~

되게 맛있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밥은 못 비벼 먹었다 아쉬워

 

마제소바 먹고 근처 카페도 갔다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서 넘넘 기분 좋았음

 

근데 에너지 30%인 호랑님이 8시되면 가자고해서 8시 땡되자마자 나감

하지만 별로 아쉬워하지 않았음 ㅋㅋㅋㅋ 왜냐면 우린 내일 또 만나잖아요 ^^

 

어느날 집에서 소녀시대 콘서트

티비사서 좋은 이유 가장 첫번째 이유임 ^^

 

아아아 아이엄 애니몰~ 

 

 

 

회사에서 토스처럼 ~ 토스처럼 ~ 말해가지고 궁금해서 나도 토스 다시 깔음

토스 써보니까 확실히 편하긴해

사람들이 토스 쓰는 이유가 있음

 

본부장님 생일이라 다들 모여서 축하축하하는데 마카롱 쌓여있어서 우루루 들고옴

나는 두개 겟~

쪼코 맛있어

 

지연씨가 미역국 또 먹고싶다고해서 갔던 미역국집

이번엔 반계탕 먹었는데 둔둔~하게 먹어서 만족쓰

 

회사 앞 라바 카페

콧구멍 진짜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쿠 마음에 불을 지른 라바카페....

넘나 내 스타일 저격 ㅠㅠㅠㅠㅠ

 

이런 귀염뽀짝 카페 너무 내스타일이잖아 헝헝 ㅠㅠㅠ

자주 올게 돼지 친구야~~

 

 

 

윤미언니 와서 맥주집~~

나는 술 잘 못마셔서 호가든 로제만 마셨다

다른거 먹어봤는데 로제가 내 입맛에 제일 맞아...

 

 

맨날 살빼야하는데 500번 말하지만

내입은 맛있는걸로 향하고 있지...

 

이세상엔 왤케 맛있는것들이 많죠 ?

 

이제 진짜 살뺄거니까 유혹하지마 얘둘아 ㅠㅠㅠㅠ

 

회사 산책하다가 본 배민 카페

이런거 보면 참 서울에 온거 실감난다

 

회사에서 볼펜 뒤적하다가 발견한 데이타이쿠 볼펜 ㅋㅋㅋㅋㅋ

나는 데이타이쿠에 진심이었음

잘됐으면 좋겠다 

 

선물로 받음 당근토끼가위 입양... 

개귀여워 진짜....

 

오랜만에 지은이 만나서 반반보족세뚜

고기 레알 많이줘서 당황

 

 

지은이의 갬성 공간

귀엽다귀여웡

 

진짜 사람 사는 공간에 자기 성격 나옴

오농부네 텃밭 구경

이거보니까 나도 텃밭갖고 싶어졌음 ㅠㅠ

우리가 모종 심고 있으니까 할머니 할아버지 1000000명이 간섭하시고 가심

 

가라고는 말 못하고 감사합니다 ^^ 이제 저희가 해볼게요 ^^

하면서 보냄...

 

구냥 저희가 할게요 ㅠㅠ

 

 

벚꽃 만개했다 ~

 

 

텃밭갔다가 ThinkQ 방탈출 카페 고고싱

요즘 LG 마케팅 왤케 힙해 ?

 

생각보다 너무 잘 만들어서 재밌었음 ㅋㅋㅋㅋㅋ

풀면서 오~했다

 

9000원짜리 딸기 라떼 ^^

자리값이긴 하지만 서울물가 감당 안돼 흑흑

월 600만원 벌면 9000원 딸기 라떼에 타격 없어질까 ...?

할아버지 카페에서 나와 저녁까지 시간 좀 비어서 동노 고고싱

지은이와 함께라면 3시간 노래방 쌉가능일듯

 

오랜만에 돈까스 악개 활동

나름 내 돈까스 랭킹 상위권에 올려줌

 

윤미언니랑 지욱이랑 간 뚝섬 한강

서울사람들 뚝섬에 다 왔나 ? 사람 왤케 많아 ?

거의 페스티벌급으로 다닥다닥 붙어서 휴식 즐김

 

우리가 먼저 자리잡고 지욱이가 뒤늦게 우리 찾아왔는데

앵무새에게 정신팔려 우리 못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앵무새 사진 찍는데 우리 뒤에 찍혔다고 나중에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애타게 너를 불렀단다 지욱아 ㅠㅠ

 

집에와서 옥수동 김치찜 시켜먹음

이거 밥맛없을때 생각나...맛있

 

 

 

다음 인기글 보니까 이거 보고싶은데 애플티비네..

OTT 몇개를 결제하는거야 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