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야무진 30살 챙기기

우주먼지의하루 2022. 4. 10. 21:44
728x90

 

 

이사하면서 6개월 이상 안쓰는 제품 다 내놓기 실천

주변에 나눔하려고하는데 다들 안쓴다고해서 

연경님이 그러면 당근내놓으라고해서 내놓아봄

 

6개정도 내놨는데 실적은 1/2 정도....

 

 

 

배민이랑 카택 실적...

돈나가는 구멍인 배달과 택시.. ㅠㅠ

이제는 진짜 줄여야지

 

 

 

어느날 집앞의 배달 사진...

옆집 사람들이 놀라겠다

 

윤서랑 씨야얘기하다가 찾은 펄라이트핑크 풍선 ㅋㅋㅋㅋㅋ

저 블로그가 내 생일날 저런거 찍어서 신기

씨야위듀는 다 통한다구욧

 

어느날 에어후라이기로 구워먹은 삼겹살

껍데기 바삭해서 맛있었오

노제 귀여워 ♥

1만 2천원짜리 미역국

핵 비쌈....

개인적으로 미역국이 넘 비싸서 의문...

난 구냥 집에서 요리 해먹을랭

 

어느날 회사 산책하다가...

역시 광화문이 위치가 좋은듯

을지로랑 판교보다 산책할곳도 많고 좋은듯

 

창원에서 친구들 온다고해서 서울역 !

서울스퀘어에 이런거 있어서 영상찍어놨다

서울역에서 근무할때는 이런거 못봣는딩

 

KTX역에만 있다는 핫도그 인형

우리집에 데려오고 싶었지만 맥시멀 라이프라서 데려올수없었음

지금은 있는것도 비우는 타이밍 ㅠㅠ

 

애들 서울 오자마자 서울역에서 술먹음

서울 여행 강행군...

다음날 또 야무지게 서울여행 강행군 22222

방탈출 재밌는거 있다길래 지은이가 예약해준곳 ㄱㄱ

잠실 롯데마트 가서 와인도사고 구경도 함

 

반포 세빛섬가서 튜브스터도 ㄱㄱ

튜브스터 파라솔이 우리를 잡아먹은 사고도 있었음

깔깔깔 웃다가 이제 파티 즐기러 ㄱㄱㄱㄱ

 

 

 

친구들 30살돼서 파티 ~~

분명 집에 오자마자 쉬지도 않고 풍선불고 파티 셋팅하고 음식도 시키고 으라차차했는데

쉴수있는 타이밍 1도 없음 ㅋㅋㅋㅋㅋㅋ

어이없었지만 빨리 밥은 먹기 위해서 빠릿빠릿 움직임

 

별거 안한거같은데 이렇게 해놓으니까 분위기 난다

파티 준비해준 31살 경선이 감사감사

지은이한테 이런것도 받았는디 냄새 짱좋

다음에 집들이갈때 이런거 선물로 사가야겠다

 

서울 여행 3일차 강행군 ㄱㄱㄱㄱ

성수에서 만나기로했는데 길 잘못들어서 내려서 다시 타고감 ㅠㅠ 

미안해 친구들아 나도 아직 서울 적응이 덜 됐어

 

예전부터 궁금했던 솥밥 먹으러감 

나름 맛잇~~

건강해지는 맛이라 좋았다

 

성수동 핫플 투어~

LCDC 가서 의자 레저 즐김 ㅋㅋㅋㅋㅋㅋ

지영이 무서워하는게 세젤웃

 

지욱이가 준 핸드크림 야무지게 짜서 다 씀

 

회사에 아미가 있나보다

BTS 칫솔 누가 놔두고 감

 

회사 경찰청뷰..

이 날은 미세먼지 없어서 찍음

미세먼지 싫어싫어 ㅠㅠㅠ

 

회사 근처 감자탕 맛집...

대기줄 대박~

 

회사근처 만두전골 맛집

슴슴하니 좋았음

양도 푸짐

 

부산 롯데월드 가려고 티켓끊음

기머기머~

 

윤미언니 서울에 왔다고해서 잠실 고고싱

잠실에 독도 모형있어서 찍고왔다 신기방기

 

잠실 방이동 가는 길에 전광판...

예전에 수인이랑 같이 방이동 가면서 저거 광고하는데 얼마받을까 궁금해했는데

저거보자마자 또 궁금했음

 

얼마받을까...?

 

 

언니 서울와서 서울 맛있는 거 먹고싶어서 고깃집 갔는데 개 비쌌음 ㅠㅠ

그래도 맛있어서 다행

 

야무지게 케이크까지 챙겨먹고 집감

살빼야하는데 ㅠㅠ 라는 말만하고 또 쿰척쿰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