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광화문 직장인 일상(모던샤브하우스,궁중문화축전,레고랜드)

우주먼지의하루 2022. 6. 14. 00:02
728x90


회사 점심 회식으로 간 모던샤브하우스
샤브샤브가 5만원대였던 비싼 집... 비싼데도 사람 꽉차서 예약해서 갔다
참..사람들 돈 잘벌어

팀장님이 허락해준 점심시간 맥주
이 만한 잔에 얼굴은 빨개졌지만 정신은 멀쩡하다구

샤브샤브 다 먹고 트러플 오일 뿌려준 크림 리조또
먹을때는 몰랐는데 계속 생각나는맛...또
또 먹고싶다

창원갔다가 땜쳐온 카레소스에 가라아게 치킨 에프에 돌려서 같이 먹음
카레는 튀김 요리랑 아주 잘 어울려
이번주도 이렇게 또 먹어야겠다

요즘 씨야위듀 다시 뽕 찬다
우리 보람이 언니 ㅠㅠㅠㅠ 아주 잘하고 있다구요
보람씨야 유튜브도 보면서 덕질 ㅎ

신난 보람이 언니...귀여워

광화문 직장인의 산책은 청계천을 걸을 수 있지
이 날은 날 엄청 좋아서 한장 찍었다. 사진도 쨍하게 나오네 굿

3주 정도 헬스랑 저녁 식단 관리했는데 아무런 몸의 변화가 없어서 권태기 맞고 저녁에 치킨 뜯음
꿍지한테 오운완 사진 보내주기로했는데 헬스장 앞에서 치킨 냄새 맡자마자 그냥 치킨 바로 삼
왜 몸무게 안줄지...? 예전에 밥 조금만 줄여도 살 빠졌는데 이제 진짜 나이 들었나 흑흑

빨래 돌린 수건으로 몸 닦는데 계속 먼지가 입에 들어가서 뭐지....? 했는디
건조기에 먼지 한가득이었다

찾아보니 한두번만 돌려도 먼지 관리해줘야한다고했음
나는 그것도 모르고 한달이나 돌렸다니 ㅠㅠ 먼지 꾸댕이었겠다

이제는 진짜 바로바로 관리하는걸로 ~


어느날 점심시간 쌈밥
2인분 시켰는데 은혜씨가 거의 안먹어서 나혼자 1.6인분정도 먹은듯
오랜만에 쌈 싸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음
담에 또 가야딩

이 날은 사직공원 근처 카페로 산책
사람없는데 풍경 끝내줘서 좋았다

이 날도 구내식당 밥 빨리먹고 경희궁 산책왔는데 꽹과리 소리 따라 왔더니 이런거하고 있음
궁중문화축제 기간이라서 경희궁에서 공연한다고함. 진짜 운좋게 딱 봤네

공연하는 사람들 고딩인지 중딩인지 모르겠는데 내 눈에 진짜 애기 같았음 ㅠㅠㅠ 넘귀여워
나 중고딩때는 다 컷는데 무슨 애기라고 하는지 이해가 안갔는데
나도 나이가 들었는지 왜 그때 애기라고 했는지 이해가 갔다 진짜 애긔애긔해

궁중문화축전에 궁이 둥이랑 같이 사진도 찍음 ㅋㅋㅋㅋ
갸루피스 아냐고 해가지고 안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가 먼저 이거 갈켜줘서 다행이야
유행에 뒤떨어질뻔했지모얌

오랜만에 지욱이랑 춘천 레고랜드갔다
지욱이 차 있어서 넘 부럽

2시간 조금 넘게 달려서 온 레고랜드 ~~
오픈 시간 맞추려고 일찍나왔는데 차 막혀서 좀 늦었다
사람들 도대체 어디 가길래 아침부터 이렇게 막혔을까...?


완전완전 갖고 싶었던 디즈니랜드성 레고...
보니까 또 갖고싶다
근데 요즘 물욕이 넘쳐서 참았음

신용카드가 이래서 무서운거여

레고랜드 부처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

이거 진짜 놀랬던 레고랜드 동상
연경아 혹시 우리회사 왔을때 이 동상 본 기억나니...?



레고랜드 말 타기
다그닥다그닥


레고랜드는 먹을게 너무 부족해
한국사람은... 먹을게 없으면... 흥이 나지 않아요


춘천 레고랜드 가면 역시 춘천 닭갈비 아잉교~

레고랜드 코리아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놀이기구 전부다 휩쓴 후기
https://m.blog.naver.com/rk1993/222760848126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놀이기구 전부다 휩쓴 후기

놀이공원에 미친 나... 레고랜드 생겼으니까 안갈수없지 !!!!! 5월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후기를 쓴다 ^^ 지...

blog.naver.com


어느날 광화문 리포터
어떤 뉴스인거같은디 어디뉴스지

괜히 뒤로 지나갈까하다가 멀어서 안감
광화문에 있으니 별거 다본당

블로그 검색어 넘 웃긴거 발견 ㅋㅋㅋㅋㅋㅋ
저도 퇴사하고 제주도 가고싶어요

누군지 모르지만 내맘 = 니맘 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