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2년 우주먼지 마지막 일상(이태원 사주, 홀리뱅 팬미팅, 크리스마스 파티)

우주먼지의하루 2023. 1. 25. 00:02
728x90

 

이태원 사주보러 !

사주보기 전에 홍대에서 방탈출도 했는데 사진을 빼먹었네...

평일에 한번 놀고싶어서 연차쓰고 놀았다

평일에 노니까 너무너무 좋아

 

이 날 갑자기 눈이 왔는데 오랜만에 놀러나가는거라 멋부린다고 코트입고 갔는데 괜히 코트입고갔다....

추워죽는줄 알았네

사주보러 갔을때 웨이팅 있어서 밖에서 한 40분정도 덜덜덜 떨었음...

 

밥먹기 전에 시간도 조금 남고 추워서 근처 카페로 피신 !

원래는 다른 곳 가보려고했는데 너무 추워서 포기했다

이 때 크리스마스 앞두고 있어서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느낄 수 있었다

 

이태원에서 먹은 저녁은 러시아 음식

러시아 맞나...? 기억이 정확히 안나네

 

슾 먹었는디 약간 곰국이라고 해야하나 ? 좀 고소한 맛 났다

 

요건 양꼬치 !

맛있는데 한입에 먹으니까 잘 소화가 안됐다

좀 더 잘게 씹어먹어야했는데....

 

 

 

그 주 주말에 홀리뱅 언냐들 성수동 온다는 소식으로 들뜸

꼭 갈게용 홀리뱅 온냐

기다리세용

 

갑작스럽게 많이 내린 눈

나는 아직 눈 좋아...ㅋㅋㅋㅋㅋㅋㅋ

눈 완전 크게 내렸어 내가 본것중에 제일 큼

 

주말에는 홀리뱅 언니 만나러 성수동!

성수동 갔는데 엔시티 있어서 바로 미니한테 사진찍어 보냈다

이거뭐야 ? 무슨일이야 ? 뭐한대 ?? 웅성웅성웅성

 

홀리뱅 팬미팅 현장 도착!

진짜 너무 코앞에 홀리뱅 온냐들 있어서 놀램

진짜진짜 코앞에 있었음

허니제이 언니랑 

 

홀리뱅 시그니처 시키면 보라색 음료수랑 홀리뱅 사진 끼워줌

홀리뱅 온냐들 팬미팅

언제 유투브 올라오나... 분명 나 찍혀있을듯

 

호그와트 게임 나온대서 기머기머

이거는 꼭꼭 해봐야지

 

 

아니 갑자기 고구마가 너무 먹고싶어가지고 3kg 샀음

해남 꿀 고구마라고했는데 진짜 구울때 꿀처럼 뚝뚝 떨어짐

짱맛~!

 

 

 

이 날 업데이라서 세운상가까지 갔다왔다

예전에 수이니랑 먹은 평양냉면집에 곰국인가 그거 먹고옴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호랑이커피도 갔다옴!

호랑이 커피 또 먹어도 짱맛

 

이 날 영화보러 명동쓰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이다 

크리스마스 나에게 별 다른 날 아냐... 감흥없어

 

영화보기 전에는 샤브샤브 !

요즘 1인 샤브샤브 나오는데 넘넘 좋다

한명이서 먹기 딱 좋음

 

영화보고나서 일본안가기로 다짐함

어디서 !! 감히 !! 우리 국모를 !!! 

일본 절대절대 안가

누가 죄인인가 누가 죄인인가

 

크리스마스엔 지은이랑 파티파티

지은이콘서트 갔다올때동안 지은이 집에서 기다렷다

원래 혼코노 갈랬는데 너무너무 귀찮아서 진짜 누워만 있었음 ㅋㅋㅋㅋ 

 

지은이가 꾸며준 크리스마스파티

지은이 덕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느낄수있었다

지은이는 참 이런거 잘혀~

 

 

진짜 맛있었던 회사 앞 소갈비찜

회사에 경력직 새로 들어오셔가지고 회삿돈으로 점심 얻어먹을 수 잇음

 

이것도회삿돈~~

딸기라떼 왤케 비싸....  내 돈으로 못사먹겠다

오랜만에 연경님이랑 만나서 저녁

저 샐러드에 치즈 맛있었옹~~~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곳에서연경이랑노니까 기분좋았다

다음에도 좋은곳에서 만나      

 

 

어느날 지욱사마랑 저녁

시청 풍년닭도리탕 본점에 가봤다

근데 내 입맛에는 광화문점이랑 본점 맛이랑 달랐다

뭐가 다른지 모르겠는데 둘다 맛있음!!

진짜둘다 맛있음    

 

새감 친구들 놀러온대서 평일에 반차 씀

주영이가 먼저 올라온다고해서 둘이서 을지로 투어했당

매번 이거 뭐지 ? 하면서 지나갔던 하이커 그라운드 구경가봣다

 

무슨 재단에서 만든 건물이었는데

생각보다 꽤나 괜찮앗음

요즘은 이런게 신문물이구나...라는걸 느낄 수 있었음!

 

티움도 구경갔는데 이거는 100퍼 예약제인듯..

현장방문도 된다고했는데 예약이 다 차서 못들어갔다

다음에 갈때는 예약하고 가는걸로ㅠ

 

티움 못들어가서 부랴부랴 이태원으로갔다

예전에 한번 갔엇던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

저번에 태연언니 LP 못들어서 이번에 또 가다

 

하지만 슬픈소식.. 또 태연언니 LP 못들음.. ㅠ

대신에 요즘 꽂혀있는 알라딘 노래 듣고왔다

근데 팡팡 터지는 곡이 묘미인 알라딘 OST는 LP로 듣기엔 아까움 ㅠㅠ

오히려 브라운아이즈노래 들을때가 더 좋았음  

 

저녁엔 이태원에서 와인 마시러~

요즘 와인에 꽂혀있음 와인 맛있어 

 

집에 왔더니 보람언니 상받고있네

찰나에 딱봐서 기분좋았다ㅋㅋㅋㅋ   

 

주말에는 새감친구들 다와서 같이 놀러나갔다

1차는 집근처 국밥집이었는데 여기 맨날맨날 웨이팅있어서 진짜 궁금했는데

와, 진짜 맛있음

국밥도 맛있고 편백찜도 맛있고 그리고 특히 오징어볶음이었나 그게 진짜 존맛탱!!      

 

그리고 집 근처 유명한 보난자  카페 왔는데 

사람 많아서 못앉음ㅠㅠ

대신에 옆에 있는 스벅갔다

역시스벅이 짱이야

 

사진이 많이 없는디 새감친구들이랑 거의 도박장 온듯이

자리에 앉기만 하면 게임함 ㅋㅋㅋㅋ

카페 가서도 라이어 게임한다고 정신없었음 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어느날 고구마 구웠는데 너무 똥같아서 한컷

내 똥 아니라 진짜 고구마임 !   

 

웃짤 모음집

이런 귀엽거나 엽기스러운거 내 스타일임 !

 

 

 

그리고 사진이 뒤죽박죽인데 새감친구들끼리 모여서 2022년 한해 정리하는 시간도 가짐

이런거 또 과몰입 하는 스타일이라 엄청 열심히 함 ㅋㅋㅋ

 

새감 친구들 서울 오면 하는 방탈출 !

두명이서는 무서운거 못하기 때문에 5명 다 모였을때 조금 무서운거 할 수 있음

이것도 무서운건 아니고 그냥 추리같은건데 좀 어두운 분위기라고 해서 5명있을때 다녀왔다

20초 남기고 성공 !

성공 못할줄알았는데 다행히성공할수 있었다 휴~  

   

 

밥먹으러 가는길에본 영웅 포스터

조만간 뮤지컬 영웅도 보러가고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신궁동뼈찜 먹으러

확실히 본점이 훨씬 더 맛있음   

 

그리고 강남와서 핫한 카페 방문

케이크 그램당으로 파는집인데 티라미슈 존맛탱

티라미슈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다

     

 

마지막은 태연 언니 너무이뻐가지고

와라락 저장한 짤

태연언니는 언제까지 이쁠까?

진짜 이쁘고 어리고 돈도많고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