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우주먼지 1분기 일상(성신여대 방문, 나홀로 스키장, 북촌 한옥마을, 내생일, 더 현대, 삐삐당 새로 오픈)

우주먼지의하루 2023. 3. 27. 21:23
728x90

 

성신여대 갔다왔다리
남의 학교 구경하는거 재밌옹
여대답게 내부 엄청 예쁘게 꾸며놓고 아기자기함
나도 대학생하고 싶다 !!
 
 

성신여대 앞에 희다 카페 갔는데 맛있는 우유들 많아서 좋았다
레트로 유리컵도 주고 컨셉 확실 !!
나 우유쟁이인디 나도 우유 전문점으로 가게 내볼까....
 

자취방에서 일어난 황당했던일
국 데운다고 하이라이터 켰다가 밑에 받침대 있는지 모르고 태웠다...ㅋㅋㅋㅋㅋㅋ
타닥타닥 소리가 나길래 국물 끓다가 국물 흘렸나보다...하고 조금 냅뒀는데 연기 나길래 봤더니 타고 있었음 ㅠㅠ ㅋㅋㅋㅋㅋ
연기 엄청 자욱해서 창문열고 연기빼고 있었는데... 이게 끝인줄 알았지
 

천장에있는 화재감지 이게 켜져서 관리 아저씨까지 찾아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건물 전체에 따르르르르르르릉 했다...진짜 무서웠음
아무일 없다는거 보여주고 아저씨들 다시 보냈다
휴휴 진짜 불날뻔했넹
 

회사 동호회 가입함
꽃꽂이 동호회인데 내 내면의 미를 폭발시키러 갔음
근데 이번엔 토끼화병 만들기라고 해서 조금 재미없었음
토끼 안같다구요 선생님 흑흑 ㅠㅠ
 

꽃꽂이 끝나고 책임님이랑 치킨 먹었는데 이게 더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나홀로 책임님 덕질중
책임님 넘 재밌옹
 

다음날은 혼자 스키장 갔다왔다
나혼자 스키장 재밌는데 재미없어. 재미없는데 재밌어.
시즌 막바지라 설질이 엄청 드러워서 타기 힘들었다
나름 혼자 갈만해서 다음에도 기회되면 혼자 가야지!
 

주말에는 북촌 한옥마을 다녀왔다
설화수 플래그쉽 스토어 다녀왔는디 
거울에 지은이 비쳐서 숨어있는 지은이 촬영
 

짱귀인 마스크 촬영 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귀엽네

설화수의집 2층에 있는 오설록도 방문
여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오고싶당
 

신년맞이 운세도 봄
기억은 안나는데 뭐 재밌었던 기억만 난다
 

서울 여행온 느낌 ㅋㅋㅋㅋㅋㅋ
북촌 너무 좋은걸 ? 전주 보다 훨씬 낫다
 

안국역에서 엄청 인기있는 플롭 다녀왔다
여기 점심으로 먹으려고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한 62명?) 테이블링 해놓고 다른거 먹었다
그래도 언제 되나 싶어서 취소 안하고 기다렸는데 저녁시간쯤 돼서 그냥 저녁으로 먹고옴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식단 관리해서 파스타도 먹고 싶었는데 못먹음 ㅠㅠ 
대신에 라지로 쿼터 시켰다

딱 두조각 먹고 다른거는 맛만 보고 지은이 줬음
식단 하기 넘 힘들어 ㅠㅠㅠㅠ
그래도 미국에서 핫하게 다닐 나를 생각하며 식단 고고
 

북촌에서 집올때 흥이 안죽어서 노래방 다녀옴
또 플레이리스트는 변하지 않았음
 

집에 와서는 퍼즐 맞췄다
몇피스 안돼서 금방 맞춤 !! 뿌듯~
 

이 날은 생일날 화니 놀러와서 같이 놀았다
서울 오자마자 짐 풀러 혜화로 갔음
나는 혜화 좋아~
 

혜화에서 연극 한편 봄
혜화하면 역시 연극이지 
옥탑방 고양이 봤는데 레알 키스신 있어서 깜짝 놀람
이거 19세 아냐 ? 웅성웅성
 

연극보고는 혜화 하이디라오 갔다
하이디라오에 생일 파티 해준대서 감 ㅋㅋㅋㅋㅋㅋ
별걸 다해보네!!
 

하이디라오는 맨날 이것저것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서
이번엔 적당히 시키고 모자라면 추가하자 했는데 이 날도 엄청 배불렀음
양 맞추기가 힘들어
 
 

언제나 맛잇는 하이디라오 소스
땅콩소스 많이 넣으면 걍 맛있는듯
 

하이디라오 생일 파티 받고 장수면인가 ? 뭐 그것도 주시더라
직원분들 오셔서 축하노래 불러주는데 웃겨죽을뻔 ㅋㅋㅋㅋㅋ
어렸을때 패밀리레스토랑 가서도 안해봤는데 31살 돼서 해보네
 

다음날은 이태원가서 팬케이크 먹었다
여기 진짜 맛있었음
오믈렛도 맛있었고 샐러드도 맛있었고 팬케이크도 맛잇었다
집에서 팬케이크 해먹을까봐!!!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

이태원에서 사주보고 가로수길로 넘어옴
여기도 플래그쉽 스토어 많다길래 한번 구경오고 싶었다
여긴 딥디크 스토어인데 향수 살뻔했음...넘 좋아서 
 
 

 
여긴 현대카드 쿠킹라이브러리였는데 화니가 식영과라서 관심있을거같아서 같이 가쟀음
이것저것 구경할거 많아서 좋았음!
여기도 쿠킹클래스 하는거 같은데 다음에 한번 찾아봐야딩
 
 

또 북촌 한옥마을 감 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 화니랑 가려고 생각했던곳이라 다른곳 안찾고 걍 여기왔다
여긴 한지 공방인가... 이름이 생각안나는데 어쨋든 한지 모여있는 곳
나름 서예 동아리여서 같이 왔다 ㅋㅋㅋㅋㅋ
 

마자마자 누구한테는 재료이고 누구한테는 완성품이지
뭔가 철학적이었음
 

점심때는 김치찜 먹으러왔다
식단중인데 너무 맛있게먹음
김치 + 돼지의 조합은 아무도 막을 수 없어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홈브루 맥주 만들수 있다고해서 왔는데
진짜 맥주 마시는 곳이었다
밥 바로 전에 먹고왔는딩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고와싸
저 이름 생각안나는 저 요리 진짜 내스타일이었음
근데 살찔거같아서 다 못먹고 나왔다
 
 

시간이 뒤죽박죽 사진이 없고 막 이러네
화니 가는날에 성수동에서 점심먹었는데 시옹마오라는 곳으로 갔다
우육면 팔고 그런곳이랬움
 

들어왔는데 이미 귀여움
팬더...♥ 다음에 혜수 데리고 와야겠다
 

오씨 이거 진짜 맛있었음
탄탄면이 좀 더 내스타일! 마제소바 같은 느낌이었음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또 와야겠당
 
 

화니 가고 윤미언니 온대서 바아로 만남 ㅋㅋㅋㅋㅋㅋ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언니와서 지욱사마랑 햄버거 때렸다
햄버거로 모자라서 치킨도 시킴 
 


이거 썰이 있는데 한 4개월전?! 농구했는데 발톱이 조금 길어서 그런지 발톱이 완전 파래졌었음... 멍인줄 알고살았는데 발톱이 부러져있었다

가만 냅두면 안될거같아서 군자에 발관리샵 갔는데 나보고 별말없이 발만 보여줬더니 나보고 무좀이래;; 무좀이라서 자기네 관리샵이랑 1년을 관리해야한다고하면서 140만원 내라고했음 ;; 진짜 어이없어!! 그래서 아니아니 저는 그런 생각없고 발톱깨진것만 정리해주세요 했는데도 30얼마라길래 어이없어서 박차고 나옴
그래서 아무 네일샵 들어가서 발톱 부러진것도 관리해주시나요 ? 물어보니까 해준다고해서 가격 물어보니까 아무리 비싸도 5만원이래 ;;  진짜 어이없
첫번째 간 네일샵에서는 하루종일 예약이 다 차서 다른 네일샵 가니까 거기는 발 한쪽만하면 된다고해서 2만5천원 냈움
참~~나 진짜 별일이 다있네
어쨌든 잘 관리 받아서 가짜 발톱도 붙여주셔서 원래 발톱보다 더 이쁜 발톱으로 만들어주셨당
 
 

주말 우리집 근처 헬스장 오운완
 

윤미언니 서울 놀러와서 밥 먹었당
솥뚜껑 삼겹살 넘나 맛있자누~~
솥뚜껑은 볶음밥은 필수잖어~
 

주말엔 언니랑 지욱사마랑 더현대 왔당
 
 

다나카 팝업스토어 하고 있어서 둘러보고옴
이름만 들어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쓰면서도 웃고있는중

에스파 팝업스토어도 하고 있어서 갔다왔는데
여기 갔다온 뒤로 에스파에 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맘바 100번 듣고있는중

내 최애 = 카리나 닝닝이
왤케 이쁜겨 ?
겁내지말고 이리온

내몸에 흐르는 핑크블러드
에스파는 나야.. 둘이 될 수 없어...
모노크롬 투 컬러... 이건 에버에벌루션...ㅎ
 

영탁 팝업스터어도 다녀옴 캬캬컄
사실 윤미언니 여기 오려고 더현대 왔다가 다른곳도 구경
 

요즘 잉스타에서 핫한 치플레도 먹어봤다
맛있긴한데 움.. 한번 더 먹어봐야알거같다 더줘

삼성전자에서 만난 태연언니
유투브 조회수 1 올려주어서 고마오~
 

나 육개장 환장하는데 이거 살말...
귀엽다가 안귀엽기도 함

이건 나 출근하고 윤미언니가 우리 회사 근처로 점심먹으러 왔다가 카페 들름
회사 나와서 한껏 신난모습
 

주말엔 지욱사마랑 방탈출~~~
이 날도 탈출 성공 !! 이제 스토리 이어진거 하나 남았당
다음에도 나 끼워줘야해~
 

방탈출하고 점심먹으러는 감탄성신갔당
여기 뭔가 건강한 느낌이라 좋았다
후토마끼(?!) 안에있는 계란 맛있어~~~~
난 역시 달달한거 좋아하나봐
 

진짜 오랜만에 농구게임했는데 229점 달성
처음으로 이렇게 점수 내봤다
이제 나 아무도 못이겨~~
 

지욱마사랑 윤미언니랑 도시락 싸와서 청계천에서 먹었는데
회사사람이 보고 찍어줌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당 우리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지연씨랑 산책하다가 본 촬영현장
뭔 촬영일까 ?? 넘넘넘 궁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너무 재밌어
 

삐삐당 오픈했다고해서 창원내려감!!!
아따마 수순이 성공했다
 

성공한 사장님들의 뒷태
진짜 멋있다 수순아
 

삐삐당 새로운곳은 이렇게 좌석도 많다
진짜 카페임 이제
 

새로운 삐삐당은 에그타르트 종류도 많아짐
요즘 식단한다고 자제했는데 또 먹고싶네
조만간 또 먹어야지
 

삐삐당슈크림라떼 먹었는데 존맛탱~~
저 티라미슈 타르트도 진짜 맛있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
 

이건 타르트갬성
 

이건 삐삐당갬성
 
이제 삐삐당에서 이런 갬성샷 즐길수있따구용
 
창원얘기는 삐삐당 밖에없네
아빠한테 명태전 먹자고해야하는데 까먹었어...
대신에 엄청 맛있는 다른것들 먹고옴
그래도 다음에 내려가면 명태전 먹자고해야지
 
 

창원갔다와서 월요일 회사 출근해서 점심시간되자마자
경복궁역에 있는 인생네컷으로 달려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09 태연언니 생일 맞아서 인생네컷 이벤트 한다길래 찍고왔다
 
근데 생각보다 사람많아서 깜놀
여행으로 한국온사람들이 기념으로 찍나봄...
난 혼자여서 넘 뻘쭘했지만 오늘 아니면 탱구 언니랑 언제 찍어 ㅠㅠ
 
 

이거는 시즌그리팅 탱구언니고
인생네컷 생일 이벤트는 우리집 대문에 붙여놓음 ^^
탱구언냐 콘서트 열어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