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3 서울 싸이 흠뻑쇼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3. 8. 23. 00:02
728x90

2022년 처음 흠뻑쇼 갔을때 너무 재밌어서 이번에 또 예매했다!

이번에 엄청 치열해서 성공 못할뻔 ㅠㅠ

흠뻑쇼 전국 동시에 예매해서 티켓팅 대기 시간도 되게 길었다

그래도 성공한 티켓팅~~

 

금요일 공연이라 회사 반반차 쓰고 달려감

반반차쓰고 여유롭게 저녁까지 먹을 수 있겠다했는데

가는 길에 걸음이 좀 늦었는지 늦게 도착했다

 

작년에 갔을때 다들 파란옷으로 입고와서

나두 이번에 파란옷 제대로 샀다

 

이번에 인터넷에 콘서트 굿즈같이 팔아서 같이 가는 지인이랑 삼

파란색 옷 입으니까 싸이콘 가는 느낌 완전 빠방~

 

2023년 콘서트 티켓도 이쁘다

싸이콘서트라 시작시간이 42분임 ㅋㅋㅋㅋㅋㅋ

진짜 싸이 세계관 웃겨

저녁먹다가 늦게 도착해서 공연 시작했는데 줄 밀려있는 중 ㅠㅠ

금요일 공연이라 사람들 회사나 학교 마치고 달려온 사람들 많아서

공연 시작했는데 자리에 착석 못한 사람들이 많았다

나는 반반차까지 썼는데 왜....

들어가자마자 날뛰는 사람들

진짜 교주같음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자리 찾자마자 바로 점프점프!

23년 싸이콘서트에서는 손목에 끼는 라이트도 줌

저녁돼서 라이트 전부다 켜지니까 너무 이뻤다

이쁘다기보다는 광란이 더 잘어울리는 단어일듯 ㅋㅋㅋㅋ

싸이콘서트는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재밌어

 

이 날 게스트는 제시랑 화사 왔다

화사 피네이션이랑 이번에 새로 계약해서

콘서트장에서 계약하는 퍼포먼스했다

 

제시랑 화사 댄서들 스우파나 유투브에서 본 사람들이라 너무 재밌었음

다음에도 또 와주세요~~

 

싸이콘서트 매번 같은 레파토리라고 재미없다고하는사람들 많은데

나는 너무 재밌음

물 맞으면 광기 대폭발 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사람이랑 내년에도 또 오자고 약속!!

내년에는 티켓팅 잘해서 좋은자리 가야딩~

진짜 흠뻑 젖어서 집에 가는 길

내년에도 또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