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부산 실내 데이트 센텀 스파랜드 찜질방 내돈내산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3. 11. 15. 00:02
728x90
센텀 스파랜드
매일 09:00 - 22:00

매번 가보고싶다 가보고싶다 해놓고

기회가 안되어서 못간 센텀 스파랜드

 

이번에는 센텀 찜질방을 가기 위해서 부산으로 놀러갔다

 

지하철 내리자마자 보이는 센텀 스파랜드

백화점 안에 찜질방이라니!

짱신기~~

찜질 다 하고 백화점 들렀다 가라고 바로 앞에 백화점 입구도 있다

나두 찜질 다 하고 백화점 둘러보고 왔다 ㅎ

 

들어가자마자 진짜 고급스럽다

보통 동네 목욕탕이나 동네 찜질방보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

내부가 고급스럽고 깨끗해서 그럴만하다

센텀 스파랜드 내부가 워낙 커서 지도도 있는데

스파랜드는 1층, 중층으로 구성되었고 여기저기 찜질하거나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많다

 

락커룸에서 목욕하고 옷 갈아입고 바로 찜질방 고고싱~

 

스파랜드오면 다들 한컷씩 찍고 간다는 포토존

원래는 저 흰곰돌이가 유명한 포토존인데 옆에 라이언도 꾸며놨다

귀엽...

찜질방에서 빠질 수 없는 양머리 만드는 방법도 바로 있었다

나두 처음 만들어보는거라 만드는 방법 하나 찍어왔다

 

스파랜드 1층에는 이렇게 하늘을 보고 누워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아침 일찍 가서 사진 찍을 때는 널널했는데

오후가 되니 사람들이 많아져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었다

그래도 다른 쉴 수 있는 곳 많아서 괜찮괜찮~

진짜 스파"랜드"다 랜드

짱큼!

 

 

1층에는 매점이 있어서 간단하게 먹을 음료나 간식을 먹을 수 있다

식당은 따로 있으니 참고~~~

 

나는 찜질방 국민간식은 식혜와 계란을 시켰다

네이버에서 스파랜드 입장권과 식혜+계란 세트를 같이 팔아서

나는 이걸로 시켰다

 

중층에는 발리룸, 하맘룸 등 여러 찜질방들이 있다

문 앞에 온도가 적혀져 있어서 고온, 중온을 골라서 들어갈 수 있다

어른 아이할 것 없이 들어갈 수 있도록 뜨겁지 않은 찜질방도 많다

 

그리고 중층말고 2층에는 릴렉스룸과 음식점 등이 있다

 

 

릴렉스 룸에는 이렇게 쭉 1인용 의자들이 있다

찜질하고 나와서 잠깐 쉬는 용도의 방인데

항상 사람이 꽉 차 있어서 자리 맡기 힘들듯?

나는 아침 일찍 가서 자리 많을 때 갔는데 오후되니까 앉을 자리가 없었다 ㅠㅠ

 

 

그리고 군데군데 있는 보조배터리 대여

충전돼지 앱을 설치해서 신용카드나 카카오페이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스파랜드에서 시그니처인 라면다방

라면 하나에 사악한 가격이긴 하지만 여기 지나칠때 라면냄새가 미친듯이 나서 진짜 유혹에 빠진다

 

 

라면 종류도 진짜 다양해서 없는게 없는 진짜 라면다방

부산 돼지국밥 라면도 생겨서 신기방기

나도 이거 먹어볼걸 그랬나...

 

 

 

2층에는 음식점도 있는데 나는 라면 대신 음식점으로 갔다

찜질방하면 또 미역국이기 때문에 미역국을 먹기로 함!

메뉴를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는데 여기다 꼽고 기다리면 직접 다져다 주세요

넘넘 편한것!

 

제가 시킨 새알 미역국!

가지런하게 놓인 반찬과 계란 고명이 올라간 미역국입니다

11000원짜리 미역국인데 미역이 너무 작게 들어가 있어요

찜질방이라 맛이 있을거라 기대는 안했는데

그래도 미역 그거 얼마 한다고 너무 작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많이 실망했습니다 ㅠㅠ 이럴거면 그냥 라면 먹을걸

 

 

제 친구가 시킨건 낙새볶음인데요

이거는 그래도 양도 많고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양에 차서 먹을만 했대요

그리고 국으로 미역국이 나와서 새알미역국을 안먹어도 미역국을 먹을 수 있었음

 

밥을 다 먹고는 찜질방을 둘러봤는데요

 

찜질방 내부에는 필라테스 룸도 있었구요

여기서는 GX 형식으로 하는 것 같았어요

스케줄을 찾아봤는데 현장에서는 찾을 수 없었어요

주말에는 안하는 것 같고 평일에는 스케줄 맞게 가면 필라테스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한쪽에는 마사지 기계도 있구요

 

 

게임룸에는 인생네컷 기계와 인형뽑기, 농구 머신 등등

여러 놀이 기계가 있었어요

 

그리고 1층에 다시 내려와 야외족탕으로 가봤는데요

스파랜드 야외족탕입니다

정말 야외라서 겨울에는 추울 수 있어요!

 

사진 찍기 좋은 족탕도 있어요

여기 예뻐서 사진 찍기 좋음

 

그리고 다양한 스파를 즐길 수 있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족탕이 제일 좋았음!

 

이 날 약간 더워서 야외에서 발 담그며 힐링하는게 좋더라구요

친구 가족 연인들끼리 오기 너무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스파랜드 전체적인 안내서입니다

부산 실내 데이트로 가기 딱 좋은 곳 같아요

 

 

부산 찜질방을 찾으신다면 센텀 스파랜드 찜질방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