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브루노마스 콘서트 그라운드석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3. 8. 2. 00:02
728x90

23년 6월 17일 브루노마스 콘서트 다녀왔다!

지욱사마랑 피시방에서 광클해서 얻은 브루노마스 티켓

사실 나는 광탈했고 지욱이랑 지욱이 동생이 티켓팅 성공해서 다녀옴

난 진짜 티켓팅 못해...

토요일 간단하게 저녁 먹고 종합운동장 가는길

사람 겁나 많아 !

 

이 날 야구경기도 있고 아이돌 콘서트도 있고 그래서

종합운동장 진짜 사람 꽉참 ㅎㄷㄷ

서울 사람들 여기 다 모였나봐

우리 자리는 그라운드석 214구역 24열

중앙에서 약간 오른쪽이었는데 자리 나름 좋았다

그리고 그라운드석 가는거 자체가 넘넘 기머

 

이번에 다들 엄청 칭찬했던 컬러 구역 안내도

티켓 상단에 컬러를 넣어서 길 안내했다

이 아이디어 넘넘 좋아

나도 쉽게 자리 찾아갈 수 있었다

왁 사람 진짜 겁내 많아!

 

사람 많았지만 그래도 인증샷 하나 남기고 싶어서 

지욱이랑 한장 찍었다

이날 윤미언니도 같이 저녁먹어서 공연장 앞까지 구경하러 왔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라서 현대카드 홍보하고 있었다

이번에 아이폰 애플페이를 현대카드에서 사용가능해서 부스 크게 만들어놓았다

다른 부스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뭐하는지 못봄 ㅠㅠ

 

콘서트 시간이 가까이 올수록 콘서트 넘넘 기대됐다 ㅠㅠ

역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했던 가수들 영상 쭉 보여주는데

진짜 역대급 가수들이었음...

이번에 브루노마스도 진짜 역대급 콘서트로 기록에 남을듯!

 

다른 부스에서는 브루노마스 콘서트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다

티셔츠와 LP, CD 등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현대카드로 구입하면 할인이 된다

굿즈 모두 품절 상태로 굿즈사려면 진짜 빨리 가야할듯...

 

광장 구경 다하고 이제 자리에 앉아서 콘서트 기다리는중

약간 사이드긴하지만 그래도 그라운드석에 무대가 잘 보이는 자리였고

앞 자리에 키큰사람도 없어서 잘 볼 수 있었음!

 

날이 어둑해지고 무대 조명이 탁 켜지자마자 사람들 폰 후다닥 꺼내서 사진 찍음 ㅋㅋㅋㅋ

나도 언제 브루노마스 나올지 몰라서 계속 카메라 들고 있었는데

다른사람들이 잘 찍어주겠지 하면서 안찍었다

당연하게 내한콘 영상은 유투브 곳곳에서 볼 수 있어서

안찍기 잘했다싶음!

 

노래 중간에 갑자기 폰 플래쉬 키면서 반짝반짝 하는 이벤트가 있었다

이런 기획이 있는지 몰랐는데 아마 브루노마스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인것같음

(아닌가?)

우리 브루노 오빠가 좋아했음 좋겠어...

 

브루노마스 콘서트 끝나고 나오는길

진짜 브루노오빠한테 반해가지고 시집가고 싶었잖아 ㅠㅠ

오만번째 부인해도 괜찮으니까

우쥬메리미?

 

내가 본 여러가수 무대 중에서 단연 최고!!

음악을 그냥 갖고논다는 표현이 맞는듯

브루노오빠 노래 예습안하고 갔는데

예습해서 따라 부를수 있었으면

더 재밌을것같았다 ㅠㅠ

오늘부터라도 브루노 오빠 노래 들으면서

또 내한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따라부를겨

 

내년에 또 와요 브루노오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