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강남 방탈출]방탈출 과몰입러의 비트포비아 강남던전2 로스트킹덤2

우주먼지의하루 2023. 11. 29. 00:02
728x90
로스트킹덤2
공포도 약간?! 스릴러 조금
삑딱쿵 없음
자물쇠:장치 = 6:4
활동성 높음! 치마 절대 불가

 

 

 

어느날, 서울에 놀러온 오빠

예전에 오빠랑 방탈출 재밌다는 얘기를 나눈적이 있어서

서울에 진짜진짜 재밌는 방탈출을 선보여주고 싶어서

꽃길 방탈출을 찾고 찾았다

 

그 중에서 후기가 좋은 로스트킹덤2로 예약해서 갔다

 

내부가 굉장히 크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딱 두가지 테마만을 운영하고 있었다

두 테마 전부다 재밌다고 들었는데 그 중에서도 로스트킹덤2 대탐험의 시작을 하러 왔다

 

시리즈로 이루어진 테마라 로스트킹덤 1도 있는데

굳이 이어서 안해도 된다고해서 로스트킹덤2부터 예약했다

후기들이 로스트킹덤 2가 스케일도 크고 더 재밌다고해서 먼저 해보고싶었다

 

 

 

 

이런 나무 목걸이를 주고 시작~~

이미 재밌어!!

 

 


 

이제 로스트킹덤2 찐후기!

다른 후기들에서 스케일이 크다고 들었는데 진짜진짜 크다

들어가기 전에 스케일도 크고 문제수도 많아 어느 지점까지 시간 내에 못풀면 그 뒤에 진행이 어려워서

힌트를 쓰더라도 꼭 풀어야한다고 했다. 아니면 직원분이 들어오셔서 그 중간 지점까지 안내해주신다고 경고해주셨다.

그래서 우리도 빨리 푼다고 풀었는데 엄~청 문제수가 많아서 시간 내에 중간 지점까지 못풀어서 안내받고 그 뒤에 진행함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두명이서 풀기에는 좀 힘든 난이도이고 최소 3명이서는 가야 문제를 헤치울수 있을 것 같다

나랑 오빠도 탈출하기 실패 !!!

직원분이 오셔서 남은 문제 알려주시고 스토리 설명까지 해주셨다

 

아, 그리고 스토리가 이어지는 테마이다보니 순서대로 진행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꼭 진행하지 않아도 충분히 로스트킹덤2를 즐길 수 있다. 로스트킹덤2가 인기가 많은 테마라 그런지 로스트킹덤1을 안하고 진행하는 사람도 되게 많은듯!

 

로스트킹덤 3으로까지 이어지는 열린 결말이었는데 로스트킹덤3는 아직 만들고 있는 단계라고 함

나중에 3나오면 바로 하러 가야딩~~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와 구조가 진짜 인디아나 존스 영화로 들어온 느낌이다

진짜 과몰입해서 방탈출 즐김 ㅋㅋㅋㅋㅋㅋ

공포도라기 보다는 어드벤처의 느낌이 더 강한 테마이다

 

예전에는 예약이 너무 많아서 진짜 힘들었는데 지금도 힘들긴하지만... 요즘은 그래도 그정도는 아니어서 예약 가능가능!!

 

 

예전에 여름에 갔는데 이제야 올리는 후기 ^^;;

 

 

탈출에 성공 못해서 75분으로 적힘 !!

탈출은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재밌었던 로스트킹덤2 대탐험의 시작~

 

 

비트포비아 강남던전2

로스트킹덤2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