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경남 고성 여행]고성 여행 1일차(수남집, 남산공원, 해지개다리)

우주먼지의하루 2023. 5. 30. 19:12
728x90

# 여행루트

 

 

고성 한달살기 프로젝트로 다녀온 고성

 

회사 반차쓰고 고성으로 날라갔다

서울에서 고성까지

남부터미널에서 버스타고 감

 

예상 시간은 4시간 15분 정도였는데

버스 기사 아저씨가 진짜 날라가서

3시간 30분 컷으로 줄였다

ㅋㅋㅋㅋㅋㅋ

 

고성 도착하자마자 간곳은 숙소!

수남집이란 숙소인데

고성에서도 요즘 갬성의 숙소가 있어서

예약할때부터 기대했던 곳이다

그래서 2박 예약함 ^^

 

들어가자마자 요즘 갬성 뿜뿜임

공용 주방과 거실이 완전 내스타일이었다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좋은 냄새도 남

침구랑 화장실도 진짜 깔끔~

요즘 같이 살빼고있는 화니

나보다 더 빡세게 하는 화니 덕분에 화니가 싸준 도시락 먹었다

근데 이 날 오전부터 어지러워서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식단 도시락 먹어야해서 약간 서글펐음...ㅠㅠ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게스트하우스 사장님 이것저것 알려주시러 온다길래

기다리고 있었는데

진짜 깜놀!!

화니 고딩 동창이 사장님이었다

 

잠깐 얘기했는데 퇴사하고 게스트하우스 운영한다고해서

나 또 이런거 되게 관심많아서

저녁에 같이 술먹자고함

그리고 딱 봐도 건장하고 바른 사람 분위기나는 남자라서

재밌을거같았다 ㅎ

 

근디 선약있어서 다음날 먹기로함

같이 술먹은 얘기는 2일차 여행기를 기대해주세요

 

저녁 간단하게 먹고 간 고성 남산공원

화니가 요즘 매일 운동하러 간다는 곳이랬음

 

팔용동 남산보다 훨씬 큰 공원이었다

꽃도 진짜 많고 정상까지 루트도 짱많

 

남산에서 이것저것 진짜 많이했다

남산 공원에 있는 놀이터에서도 놀고

정상에 있는 그네도 타고

야외 헬스장도 있어서 헬스도 아주 조금 하다옴

 

이날 컨디션 진짜 별로였는데

확실히 움직이니까 괜찮아졌다

회사 밖이 만병통치다 정말

 

 

 

남산공원에서 내려가는 길

공원에 절도 있었다

진짜 개크네

 

 

남산 공원 갔다가 간 곳은 해지개다리

화니는 남산 공원에서 가끔씩 해지개다리까지 걸어간다는데

진짜 엄두도 안남....ㅋㅋㅋㅋㅋ

내가 진짜진짜 컨디션 안좋다고 차타고 갔는데 걸어갔으면 큰일날뻔했다

 

해지개다리 둘레길 쭈욱~ 도는데 진짜진짜 좋았음

연인이랑 데이트하기 진짜 좋은 곳인듯...

화니도 여기 불륜 커플이 많이 오는 곳이랬다 ㅋㅋㅋㅋ

 

 

 

진짜 둘레길 끝까지 옴

고성 1일차 저녁인데도 알차게 놀았다

2일차는 효비니도 합류해서 놀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