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제주 여행]제주 여행 1일차(우진 해장국, 애월 숙성도, 애월 노티드, 신창 풍차해안, 금오름, 순천 미향)

우주먼지의하루 2022. 10. 25. 00:02
728x90

올해 세번째 제주 여행 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다보니 올해만 세번 갔다. 그래도 항상 설레이는 제주 여행 !

올해 제주도 갈때마다 내가 운전했는데 이번에도 내가 운전해서 다녀왔다

운전 재밌옹

 

 

안전하게 모실게요 ~ 여러분~~

좌석 앞으로 바짝 당기고, 심장 부여잡으면서 출발~

 

 

 

첫번째로 간 곳은 우진해장국

미니가 회사 동료들한테 제주도 간다니까 우진해장국이 진짜 존맛탱이라는 추천듣고

갑작스럽게 코스에 넣었다

제주 공항이랑 그렇게 멀지않음 

그리고 주차장도 있어서 초보운전자도 가능가능

 

아침 9시반 ? 10시쯤 갔는데 대기번호 191번 받았다

한 90명 기다려야했음 ㅠㅠ 근데 갑자기 어떤분이 오셔서 165번 대기표 주고 가셨다

자기도 받은거라면서 주고가셨는데 진짜 은인은인 ㅠㅠㅠ

너~무 감사해서 진짜 절할뻔 !!

30번 땡겨서 우리 신나서 잘 기다릴수있었다 ㅋㅋㅋㅋ

언제 먹을수있나... 기다리는 려경 앤 혜숙이 앤 만휘

우리 165번 불렀는데 2명자리부터 나서 우리 뒷번호부터 들어감 ㅠㅠ

60번 기다리는거보다 이때가 더 힘들었어 ㅠㅠ

문앞에서 언제부르나 기다리는 만휘 뒷모습 ㅋㅋㅋㅋ진짜 귀엽

 

해장국 먹고 또 바로 삼겹살 먹으러 갈거라 해장국 2개만 시키자고 했지만 거절당함 ㅋㅋㅋㅋㅋ

삼겹살 먹을거니까 적당히 먹어 !! 했는데 맛있어서 한그릇 뚝딱 !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다 ㅠㅠ 저 빈대떡도 진짜 맛있었음

우진해장국 먹고 스타벅스 고고

아무리 배불러도 커피 먹는 한국사람덜

제주 스타벅스에서만 먹을 수 있는 뭐시기(이름 생각안남) 먹고 한껏 포즈 취하는 중

 

 

스타벅스에서 음료들고 애월 출발~

원래는 애월에서 점심먹고 주변 구경하려고 했는데

아점으로 우진해장국 먹어서 먼저 애월 돌아다녀보기로 했다

 

일단 원래 먹으려던 음식점에 주차하고 둘러볼려는데 가게 옆에 노티드 있었음

노티드 있는줄 모르고 왔는데 개이득 ! ㅋㅋㅋㅋ

노티드 온 김에 앞에서 사진도 찍고 조금 둘러봤다

햇볕이 뜨거워서 많이 돌아다니진 못했는데 애월 진짜 핫함... 완좋

매번 사람많겠지...하면서 애월은 여행지에서 뺐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않아서 올만했다

 

다음 제주는 꼭꼭 애월 와서 더 즐겨야징

 

아점먹고 얼마지나지 않아 먹는 삼겹살 ~

근데 그래도 배 조금 꺼져서 잘 먹을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

 

애월 숙성도라는 곳에 왔는데 원래는 웨이팅 엄청 난 곳이랬다

우리는 사람이 그나마 없는 점심시간에 와서 조금만 기다리다가 먹을 수 있었음

 

왜 웨이팅하면서도 먹는지 알 수 있었음

일단 고기 존맛탱이고 곁들여먹을 수 있는 소스, 반찬들이 좋았다

나는 특히 명란젓갈이 좋았움 굿굿~

그리고 이건 갈치속젓 알밥인데 이것도 여기오면 먹어봐야한대서 시켰다

짱맛짱맛~~

알이 가득가득 있어서 맛있었다

근데 밥 먹을때쯤엔 진짜 너무 배불러서 조금밖에 못먹음 ㅠㅠ 아숩

 

밥 다먹고 또 노티드 ㅋㅋㅋㅋ

사진 뒤죽박죽 된거 아니라 밥먹고 또 갔다

그래도 노티드 온김에 사가자고 해서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도너츠로 세개 샀당

 

도너츠 산김에 또 찍는 노티드 샷 ㅎ

노티드 가방 얻었으니 하나 찍어줘야지~~

 

아침 점심 거하게 먹고 도착한 곳은 제주 신창풍차해안도로 !

여기 진짜 좋았다 ㅠㅠ 미친 ㅠㅠ 대박

 

신창풍차도로 제일 좋았던거는 바닷물이 들어오는 길이 있어서 신발벗고 걸어다닐수있다

물 좋아하는 나는 진짜 짱짱 좋았음 ㅠㅠ

 

미니랑 둘이서 불멸의 사랑샷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김

 

 

날씨도 진짜 좋고 풍경도 너무 좋아서 다시 오고 싶었다

일정 안빡빡하면 여기서 조금 더 있고 싶었음

당이 필요한 우리는 근처 카페가서 당 충전 ~

진짜 지쳤음 ㅋㅋㅋㅋㅋ

개웃겨 쌍꺼풀 생김

카페에서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해서 돌하르방 자석도 받았다

예쑤예쑤~

 

이제 해가 조금씩 지기 시작해서 금오름으로 출발 !

해질녁풍경이 좋다고해서 이 시간으로 계획했었다

뒤에서 조용하다 싶었는데 자고 있는 미니 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잠시 조용해서 뒤 돌아보면 자고 있다 ㅋㅋㅋㅋ개웃겨

 

금오름 도착하니까 주차장 난리난리

사람 진짜 많아서 차 긁힐까봐 무서웠다

다행히 구석에 주차 자리 있어서 주차하고 금오름 올라갔다

 

금오름 진짜 핵핵 힘듦...

30분 정도 올라갔는데 경사 심해서 진짜 힘들었다

샌달 신고 올라갔는데 내 생각엔 운동화 신고 올라가야함..

 

 

금오름에서 똥냄시 엄청 심하게 났는데 주변에 말도 없는데 왜 나지...?

어쨌뜬 똥냄시 참고 찍은 사진

맘에 들옹

 

또잉 1993 ...? 

 

제주도 오름은 처음 올라가봤는데 이래서 올라가보나 싶다

풍경 너무 좋고 동네 뒷산보다는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등산하니까 기분 좋았다

거의 해 떨어지기 직전에 내려왔다

너무 늦으면 힘들어서 조금 보다가 빠르게 내려옴

이제 저녁 먹으러 가는길

가는길에 고개 내밀고 창밖보는 개 발견

귀여워죽겄다

 

저녁 먹으러 순천미향으로 왓다

여기 저번에 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온곳이다

하트모양으로 깔아주는 이벤트보고 맘에 들어했음 ㅋㅋㅋㅋ

 

저번에 먹은거랑 똑같이 시킴

또 먹었는데 또 맛있어 

해물뚝배기 진짜 최고최고

 

제주삼합도 개~~맛있음

아 이거 진짜 또먹고싶다

저 양념 나도 만들어서 먹고싶어 미친다미쳐 !!!

맛있어서 또 왔다고하니까 귤 주셨다 ㅋㅋㅋㅋ

제주도는 어디에서나 귤이 있나요 ?

그냥 음식점인데 귤 주시네

주신 귤 진짜 맛있게 먹었당

 

다음에 제주 오면 또 올게용~~

 

밥먹고 이제 숙소로 고고

제주 1일차인데 진짜 뭐 많이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