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2022년 제주여행 2탄(답다니 수국밭, 순천미향, 도치돌 목장,바이제주)

우주먼지의하루 2022. 7. 29. 09:09
728x90

아침 일찍 일어나자마자 원래는 마라도 가려고했는데 비가 와서 못갔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답다니 수국밭 !

제주 가기전에도 찾아본 곳인데 답다니 수국밭이 꽃 한송이 준다고해서 방문했다

골목길에 있어서 무서웠지만 다행히 반대쪽에서 오는 차가 없어서 답다니 수국밭까지 잘 올 수 있었다

이번 여행 운전 잘해서 자신감 만땅 ^^

답다니 수국밭에 들어가서 내가 고른 수국 한송이 들고 꽃 구경하러~

꽃 둘러보고 사진찍고하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

이래서 사람들이 꽃을 키우나봐

 

지영이가 수국위에 감귤모자 올려서 찍은거 넘 귀

사진 귀엽게 잘찍

이 날 타투스티커하고 가서 똥폼 잡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꿈은 댄서이기 때문에 댄서가 되려면 타투 2개 이상은 있어야함 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수국밭에서 사진 100장 찍고 밥먹으러 나갔다

 

이 날도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라서 빠르게 안움직이면 계획대로 움직이지 못해 !!

 

답다니 수국밭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용

 

[제주 수국 명소]수국 한송이씩 받을수있는 답다니 수국밭

제주 여름 수국 보러 다녀왔다 ~ 여름에 제주가니까 꼭 수국보러 가자 ! 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답다니 ...

blog.naver.com

 

 

수국밭 갔다가 차 안에서 점심 찾았는데 여기가 맛있게 보여서 갔다

이번에 P들과의 여행이라서 J의 계획대로 강박대로 여행! 은 접었음

 

근데 뭐 이렇게 다니는것도 좋았으

산방산 근처에 있었던 순천미향

안개가 많이 껴서 운전할때 무서웠는데 다행히 잘 도착~

 

딱 오기전에 찾아봤던 곳이라 몰랐는데 유명한 집이었다

 

해물이 가득 들었던 제주 삼합 

제주도에서 먹엇던거 중에서 제일 맛있었음

집에서도 해먹어보고싶은데 딱 저 맛은 안날거같아

완전 짱맛 !!

순천 미향에서 전복 해물탕도 먹었는데 이것도 진짜진짜 짱맛

역시 제주라서 그런지 해물 완~~~전 가득

제주 인심이 좋아

 

다음에 제주오면 또 오고 싶은곳 !!

다음에 또 올게 ~,~

 

점심먹고 산방산 근처 둘러보기

산위에 올라가진 못하고 사진으로만 부처님 뵙기...

방문안하고 멀리서만 봐도 이해해주실거죠...? 

 

이제 차 타고 가려는데 치치퐁 ?! 이라는거 발견했다

이거 도대체 뭐지....?

계단 옆에 이렇게 있던데 도대체 뭘까?하고 찍음

이거 뭐야 ?

 

점심먹고 다음코스는 알파카 목장 !!

알파카월드에 갔었을때 알파카한테 마음 뺐겨서 알파카 만나러 왔다

 

도치돌 목장가면 입장료 내면 먹이도 한 바구니씩 준다

하나씩 들고 들어가면됨

 

목장 들어가기전에 도치돌목장 굿즈랑 이것저것 사진도 찍고 둘러봄

근데 이러다가 시간 또 다 뺏길거같아서 부랴부랴 입장했다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매표소부터 쭈욱 ~ 걷다보면 알파카도 나오고 말도 나오고 토끼도 나오고 동물들 구경할 수 있다

다른 동물원들과 다르게 야외에 풀어져 있어서 가둬져 있어서 불쌍한 그런건 없다

다만 여름이라 알파카들이 더워보여서 안쓰러워보임 ㅠㅠ 미안해 알파카야

길따라 걷는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도치돌목장

넘넘 기분 좋았다

 

포토존에서 또 똥폼 한번 잡아주고

 

알파카 목장 출발 ~

먹이 바구니 들고 총총총 걸어가는 내 뒷모습 귀여워

 

 

알파카 목장 곳곳에 이런식으로 포토존도 있음

토끼가 우리 먼저 반겨줌

안뇽 토끼야

나는 사실 니가 무서워

 

알파카는 이렇게 순하고 귀엽다

코박고 먹는 알파카 얼마나 귀엽게요 ㅠㅠㅠ

 

진짜 너무 잘먹어서 미쳐버려 ㅠㅠㅠㅠㅠ

진짜 귀엽다

근데 알파카월드에 알파카들과 달리 손으로 주면 안먹고 바구니로 줘야 먹는다

알파카들이 내 손에 침 묻히는 그런 교감 느끼고 싶었는데 아숩 !

 

더워서 그늘에 있는 알파카들...

한국 여름 너무 덥지 ㅠㅠ 미안해 흑흑

 

알파카가 한군데만 있는게 아니라 곳곳에 다 있어서 앞쪽에 한번에 먹이를 다 주면 뒷쪽애들한테 밥을 못준다 

그래서 앞쪽 친구들한테 많이 주지 말기 !!

 

여름이라 수국도 곳곳에 있었다

이날 아침에 수국밭 갔다왔는데 여기 수국도 만만치 않게 활짝핌

해가 더 쎄서 그런지 완전 풍성했음

 

 

진짜 재밌었던 알파카 목장을 뒤로하고 이제 호텔로 출발 ~~

이번에 호텔 수영장 가려고 야외 수영장 있는 호텔로 빌렸다

낮에 수영즐기고 싶어서 진짜 빠르게 움직였음

 

내 수영복~~

살빼고 수영복 입으려고 살 좀 뺐는데 똥배 나와서 더 빼야할거같다 ㅠㅠ

엄~청 파인 수영복이라 앞쪽 보여주기는 좀 민망쓰

갠소할거야

 

수영장에서 수영 즐기다가 나와서 사진도 찍고 조금 수다 떨다가 숙소로 내려왔다

수영하고 샤워하고 이러니까 넘 배고파서 바로 저녁먹으러 !!

진짜 왜이렇게 바쁘지...? 한국인만 여행때 이만큼 바쁜거여 ?

 

 

제주 순옥이네 명가가서 물회랑 소라구이 먹었다

소라맞나..?

어쩄든 제주 물회도 먹어보고 완전 성공했다 휴~

제주라서 그런지 다른곳보다 해물이 알찼다

먹어도먹어도 해산물이 있음

 

그냥 숙소 들어가긴 아쉽고 운전한다고 한번도 술 못마셔서

숙소에 차 파킹하고 근처 편의점에서 2차

 

맥주 각 1캔이지만 우리는 이정도면 딱맞 ㅋㅋㅋㅋㅋ

만취다 만취 !!

 

술 많이 안먹어도 술 많이 마신 효과나니까 가성비 굿이다

 

다음날 아침 서울로 다시 돌아가는 비행기 시간이 2시쯤이라서 빠르게 아침먹었다

숙소 앞에 보이는 돈까스 집으로 갔음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쓰~

 

돈까스집 후기는 아래로 !

 

[제주공항 근처 맛집] 완전 바삭했던 미스터빠삭 제주외도점 후기

미스터빠삭 제주외도점 제주 비행기 타기 바로 직전 !!! 호텔 근처에 있던 돈까스집으로 왔습니다 비행기 ...

blog.naver.com

 

이 날 바빳던 이유는 서울 가기 전 제주도 기념품 사러 바이제주 들러야하기 때문....

 

진짜 물건 엄청 많은 제주 기념품샵이라서 다른데서 안사고 여기서 다 샀다

다른곳보다 비싸거나 싸거나 그런거아닌 딱 정가로 판매하는듯 !

일단 다 모여있어서 둘러보고 사기 좋았다

 

기념품사고 이제 진짜 렌터카 반납하러 가는길

이번여행 사고 안나고 잘 돌아다녀서 다행

이제 다음에도 또 운전할 수 있겟는걸...?

아빠한테 운전한다고 말 안하고 다녀왓는데 다음엔 말하고 가도 되겠다 ㅎ

 

제주공항 도착 !

제주 공항은 이렇게나 맑았는데..... 위쪽은 다 비온다고 했음

별 생각없었는데 빅 이벤트 발생....

지영이는 부산으로 돌아갔어야하는데 부산에 비가 너무 많아가지고 결항됐다고 공항 도착하자마자 들었다

다행히 우리는 일찍 도착해서 일찍 들을 수 있었는데 지영이도 패닉되고 우리도 너무 당황스러워서 어떡하지 어떡하지 하다가 지영이가 서울로 같이 갔다가 부산 내려간다고해서 서울까지 같은 비행기 타고 올라왔다 ㅋㅋㅋㅋㅋ

뭔 이런일이 다있어

 

지영이는 서울 도착해서 부산 기차타고 다시 내려감...

뭔 이런일이

진짜 세상 당황스럽다

 

마지막에 조금 당황스러운 일이 있었지만 여행 성공적으로 마침 ~~

2박 3일 너무 빡빡한 일정이었지만 재밌었다

다음 3분기 모임은 어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