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창원/남지/창녕 맛집]소스가 아주 맛있는 향어 전문점<대밭횟집>

우주먼지의하루 2022. 4. 28. 00:02
728x90


블로그 초보답게 또 외관 사진 안찍음 ㅠㅠ ㅋㅋㅋㅋㅋㅋ
사실 블로그 포스팅 할 생각 아니었는데 넘 맛있어서 기록용으로 포스팅한다

외관사진은 네이버 로드뷰로 대체 ~

대밭횟집에 들어서자마자 보인것 여러 닭들
닭띠이기때문에 닭에게 애정 O

닭 말고 무슨 공작 ?! 같은것도 있었다
여기 사장님 동물 키우는거 취미이신듯


들어가기 전에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들
엄마는 이거 보면 못먹는다고 보지말랬는데 난 보고도 잘 먹지롱 ~~


대밭횟집은 창문이 있어서 바깥 풍경을 보면서 회를 먹을 수 있다
저건 뭔 다리지 ?
창원 오래 살았지만 어딘지 모룸..

우리는 향어랑 웅어회를 시켜 먹었다
웅어회는 지금 시기 아니면 못먹는다고해서 시켰다

회 나오기 전에 초장 소스 !
냠냠냠
향어는 이 초장 소스 먹으러 오는거지

냠냠냠

뭐가 향어이고 뭐야 웅어인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포스팅하기 미안하네 ^^

개인적으로 위에 회가 더 쫄깃하니 더 개취였는데
어떤건지 몰라서 다음에 또 시켜먹어봐야함 ㅋㅋㅋㅋㅋ

민물고기들은 특이하게 회 위에 깨도 뿌려줘서 고소하게 먹을 수 있다

예전에는 민물고기 먹으면 구충제 먹었어야했는데 요즘은 괜찮다고했음그리고 대밭횟집은 향어전문점이라서 그럴걱정 없음 !!하지만 괜시리 뭣하면 집에 갈때 구충제 하나 사먹기 ~


향어회 먹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
벚꽃 시즌에 갔어서 벚꽃 구경 제대로 하고 왔다


이번엔 내돈내산아니라
엄마돈 엄마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