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광화문 카페]귀여우면서도 맛도 있는 라바타운, <윙클 Wingcle>

우주먼지의하루 2022. 5. 17. 00:02
728x90

회사 근처 라바가 있길래 저게 뭐에요 ? 라고 했더니 카페라고 해서 다녀왔다
오타쿠가 이런걸 안좋아할리 없지 !

꺄아~ 콧구명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라바타운 입장 전부터 라바가 우리를 반겨주고 있다

뒤쪽으로는 거대한 손에 위협받는 라바들
이런걸 이렇게 크게 동상으로 만든것도 넘넘 내스타일이다

오타쿠들의 마음을 아는 라바타운

빛나는 콧쿠멍....ㅋ

윙클카페 입장~~
창이 커서 날 좋은날 가면 지인짜 좋다

윙클카페 메뉴 !
일반 커피메뉴 말고 논커피 메뉴도 많다
애기들이 와도 먹을게 많을듯 !

그리고 나도 커피를 안마시는 사람으로써 여기 짱짱 좋음 ><

인근 회사는 10% 할인도 해줌 !
역시 광화문이라 회사가 많네

음료 기다리는동안 잠깐 둘러봄
이 곰돌이가 윙클베어인가...?

뭔지 몰라도 일단 귀여우니 합격~

라바타운 윙클 카페에서 또 덕후 마음을 후비는 템..
캐릭터 홀더가 여러 종류가 있어 맘에 드는걸로 골라서 끼우면된다

악 !! 넘 귀여웡 ㅠㅠㅠㅠㅠ

회사사람들이랑 같이 갔는데 각자 닮은걸로 골라줬음
난 돼지~

이런 비디오 액자도 있었는데, 이런식으로 사진찍기 좋음
애기들이 진짜 좋아할듯 !!!

사람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사진은 못찍었는데
계단에는 윙클의 캐릭터들이 몇개 놓여져 있다


나는 돼지 친구랑 같이 한컷 ㅎ
근데 가운에 자리잡은 빛 뭐야...ㅋㅋㅋㅋㅋㅋ


덕후심장 후빔 3333
너의 얼굴에 앉아도 되겠니 ?

회사분은 윙클베어 라떼를 시켰는데 이렇게 나왔다
바닐라라떼인것같음 !

이후에도 몇번 갔는데 윙클베어라떼랑 같이 주는 저 종이도 매번 달라서 모은다고 했다
귀여웡


나는 쌀라떼 !
쌀라떼가 뭐지 ? 하면서 시켜봤는데
챱챱 씹히는 쌀이 위에 올려져있고 고소한 율무차?! 냄새가 나는 음료였다

앉아서 도란도란 여기 카페 귀엽다하고 있었는데
홀더 뒤에 이런것도 적혀있어서 한컷~

캐릭터들 세계관 뚜렷


윙클 카페의 전체적인샷
인근 카페에서 이만큼 큰 카페 없을듯 !

개인적으로 넓어서 좋아한다

뒷쪽으로는 굿즈샷도 있다


매번 점심시간에 쫓겨서 제대로 구경 못했는데
다음에 월급 받으면 하나 사러 와야딩~

라바 콧구뮁 귀여워


라바타운 윙클 카페에는 앞에 마당도 넓어서 애기들이 뛰어놀기도 좋다 !!

회사 바로 앞에 있는데 넘 맘에 들어서 최소 100번 방문 예정 ㅎ


광화문역이랑 그리 멀지 않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용~

반응형